알을 낳는 마인크래프트 소에 대한 5가지 흥미로운 사실!

마인크래프트 소

소에 대한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마인크래프트? 그렇지 않다면 이전에 알지 못했던 몇 가지 사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Minecraft 젖소는 게임에서 가장 흔한 동물 몹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찾기가 가장 쉽고 전리품을 위해 번식하거나 죽이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그들은 게임에서 많은 용도를 가지고 있으므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것에 대해 알지 못할 수도 있는 몇 가지 사실이 있습니다.

그래서 마인크래프트 소에 대한 사실은 무엇입니까? 많은 플레이어가 배우지 않았을 수도 있는 소에 대한 다섯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 Original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매우 쉽습니다!

Minecraft 암소 팩트 목록

소는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상호작용하게 될 가장 기본적인 농장 동물 중 하나입니다. 마인크래프트 1.19 쉽게 번식하고 번식시킬 수 있습니다. 

그들은 훌륭한 식품 공급원이자 기타 많은 자원입니다. 처음으로 게임에 뛰어드는 신규 플레이어는 작동 방식에 익숙해져야 합니다.

게임 내 희귀 동물

마인크래프트 소
게임 내 희귀동물. 출처: 유튜브.

대부분의 마인크래프트 플레이어는 소가 가죽과 생고기를 떨어뜨린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화재의 측면이나 부싯돌과 강철 검으로 죽이지 않는 한). 그러나 이러한 항목이 얼마나 많이 그리고 얼마나 자주 떨어지는지 모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게임의 동물은 매우 희귀한 동물입니다. 소가 죽으면 종종 가죽을 떨어뜨리는 것은 마인크래프트에서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사실 소는 플레이어가 모든 Minecraft에서 스킨을 얻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소가 죽으면 0에서 두 조각의 가죽으로 떨어집니다. 

플레이어가 자신의 검에 약탈 마법을 걸면 소에게서 가죽을 얻을 확률이 높아지지만 일반적으로 많지는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Minecraft에서 스킨을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말과 토끼를 죽이거나 낚시를 하거나 자연 산란 상자에서 발견되는 것이 포함됩니다. 스킨은 책, 갑옷, 안장 등 Minecraft에서 여러 용도로 사용됩니다.

송아지가 알을 낳다

마인크래프트 소
게임 Minecraft에서 Hean 스폰. 출처: 유튜브.

거의 예상하지 못하는 사실 중 하나는 송아지가 실제로 무릎을 꿇고 있다는 것입니다. 두 마리의 소를 번식시키면 알을 낳을 송아지가 생깁니다. 

이것은 송아지를 얻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이지만 자연적으로 산란할 수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송아지가 뛰어다니는 것을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두 마리의 Minecraft 소가 방금 번식했기 때문이 아닙니다. 소가 송아지 때 알을 낳을 확률은 5%에 불과하므로 극히 드뭅니다. 

업데이트 1.0.9 출시

개구리와 염소
개구리와 소. 출처: YouTube/Phoenix SC

당신이 플레이하는 게임에 소가 항상 있는 것은 아닙니다. 1.0.9 업데이트에서 Java Edition Alpha에만 추가되었습니다.

게임의 초기 릴리스에 모든 몬스터가 추가된 것은 아닙니다. 소는 다른 많은 것과 마찬가지로 게임이 수년에 걸쳐 발전함에 따라 나중에 등장했습니다.

이상한 행동

마인크래프트 소
이상한 행동. 출처: 유튜브.

Minecraft 소의 행동은 이상하고 목적이 없어 보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보통 주위를 어슬렁거리며 때때로 선수들을 봅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납이나 곡식으로 소를 데려가지 않는 한 소는 절대 물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그들은 또한 광산 수레 레일 위를 걷거나 낙하 피해를 입을 수 있을 만큼 높은 선반에서 걸어가는 것을 피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 1.20 업데이트의 상위 5가지 기능

무시룸으로 소를 만들 수 있음

마인크래프트 자바 에디션 2022
버섯게임. 출처: VCGamers.

무시룸은 버섯 들판 생물 군계에서만 스폰되기 때문에 소보다 훨씬 희귀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자신이 선택하면 무시룸을 소로 바꿀 수 있다는 사실을 모를 수 있습니다. 

무시룸(무작위여야 함)을 면도하면 Minecraft에서 5개의 버섯을 떨어뜨리는 소로 변합니다. 방금 알아낸거 맞죠?

소는 음식을 제공하는 것부터 기본 갑옷 구성 요소에 이르기까지 Minecraft에서 매우 유용하고 중요한 몹이었으며 특히 모험을 시작할 때 매우 유용한 몹입니다.

Mojang은 단순히 음식을 걷는 것이 아니라 젖소를 더 유용하게 만들기 위해 개선하고 환영하는 변화를 만드는 훌륭한 일을 해왔습니다. 

이제 그들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갖추었고 Minecraft 젖소가 제공해야 하는 모든 혜택을 얻으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5 출시되지 않은 마인크래프트 1.20 몹

저렴하고 즉석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