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드 아트 온라인, 2023년 신작 영화 및 게임 출시

소드 아트 온라인

팬들 일본 만화 영화 Sword Art Online 또는 SAO에 대해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애니메이션/라이트 노벨 장르 중 하나 이세카이 특히 일본 애니메이션, 만화, 라이트 노벨 애호가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SAO 애니메이션 각색을 바탕으로 2022년 11월 6일은 SAO 시리즈의 시작으로 Aincrad의 데뷔를 기념하는 중요한 날짜입니다.

따라서 SAO 애니메이션 팬들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이 날짜를 축하합니다. 뿐만 아니라 최신 영화 개봉에 대한 발표로 보완되는 큰 이벤트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곧 출시될 게임 및 영화 발표와 함께 SAO에 대해 본격적으로 논의할 예정입니다.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Android용 최고의 나루토 게임 5개, 너무 신나요!

소드 아트 온라인(SAO) 애니메이션

소드 아트 온라인 애니메이션
SAO 애니메이션. 출처: WallpaperAccess

소드 아트 온라인 카와하라 레키가 글을 쓰고 abec이 그림을 그린 일본의 라이트 노벨 시리즈입니다. 이 시리즈는 현실 세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며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로그아웃할 수 없습니다.

이 시리즈의 설정은 Aincrad의 세계이며 가상 현실 MMORPG 세계에서 플레이하는 다양한 게이머가 있으며 그중 하나는 Kazuto Krigaya(Kirito)와 Asuna Yuuki입니다.

이 시리즈의 이야기는 두 캐릭터의 여정에 중점을 둡니다. NerveGear의 강력한 도구 덕분에 이 게임은 전 세계의 플레이어가 몰입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이 독특하고 혁신적인 스토리라인은 애니메이션 팬들의 주요 매력이 되었으며, 더 넓은 커뮤니티에서 즐길 수 있도록 이 시리즈의 이름을 가진 많은 프랜차이즈가 출시되었습니다.

또한 읽기: 5 Titan Android Play 스토어 버전에 대한 게임 공격

최신 소드 아트 온라인 게임: 라스트 리콜렉션

소드 아트 온라인 라스트 리콜렉션
포스터 게임 마지막 기억. 출처: 틈새 게이머

Sword Art Online 시리즈는 많은 게임을 출시했으며, 한 예로 Sword Art Online Alicization Lycoris가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PS 4, Xbox One, Steam을 통한 PC 등 다양한 게임 플랫폼을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 새로운 SAO 게임이 나온다는 발표가 있었습니다. SAO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미 라스트 리콜렉션이라는 최신 SAO 게임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게임은 장르가 있다 RPG PlayStation 5, PlayStation 4, Xbox Series 및 Steam을 통해 PC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Bandai Namco는 이 게임이 2023년에 전 세계 SAO 프랜차이즈 팬들을 위해 여기에 있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게임은 최대 4명의 플레이어를 위한 오프라인 및 온라인 플레이를 모두 지원합니다.

Sword Art Online: Last Recollection에서는 War of Underworld 아크에 초점을 맞춘 모험을 경험하게 됩니다. 이 호는 애니메이션 각색의 이야기 및 공식 라이트 노벨의 이야기와 다릅니다.

서로 다르지만, 이 게임의 제작 이면에 있는 인물들은 원작과 일치하는 캐릭터가 있을 것임을 약속합니다.

또한 읽기: PC용 최고의 바이킹 클랜 전쟁 게임 10선

SAO 공식 오리지널 영화

소드 아트 온라인 무비
최신 SAO 영화. 출처: YouTube/아니프렉스 YouTube 채널

게임뿐만 아니라 공식 오리지널 소드 아트 온라인 영화도 공개될 예정입니다. 애니메이션화 10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공지를 제공하는 소드 아트 온라인 -풀 다이브-라는 제목의 이벤트가 있습니다.

발표 중 하나는 새로운 영화 프로젝트가 있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애니플렉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화에 대한 공식 발표가 있었다.

이 예고편은 정확히 2022년 11월 6일에 공개되었으므로 애니메이션 팬들은 이 발표에 확실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최신 영화에 대한 발표뿐만 아니라 이미 채널을 통해 "Sword Art Online Opening Video -Full Dive-"라는 제목의 오프닝 비디오가 있습니다. 애니플렉스.

위의 유튜브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영상의 애니메이션이 매우 좋고 추후에 개봉할 영화로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따라서 최신 SAO 게임 및 영화에 대한 토론.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게임 요구 사항을 채우고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