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den Ring PC 성능 부족, Bandai Namco가 설명 제공

Elden Ring PC 성능이 좋지 않습니다.

Elden Ring은 며칠 전에 출시되었습니다. 모든 칭찬과 성취 뒤에는 플레이어, 특히 Elden Ring PC 플레이어로부터 실망과 비판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Elden Ring PC 성능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가 플레이어들에 의해 표현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리뷰 커뮤니티 페이지에서 원래 "대부분 긍정적"이었던 Elden Ring의 경우(커뮤니티 페이지) Elden Ring이 "혼합"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가장 관련성이 높은 입력 및 의견 영혼 같은 게임 이것은 대략 프레임 속도 그리고 셔터링 Elden Ring PC를 플레이할 때 플레이어가 느끼는 오류.

Elden Ring PC 문제도 방금 수신한 Elden Ring의 콘솔 버전에서 유사한 문제로 악화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 패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Elden Ring PC 성능 문제

Elden Ring PC는 프레임 속도 및 셔터링에 문제가 있습니다.
끊김 현상과 프레임 속도가 Elden Ring의 주요 문제가 됨

Elden Ring PC 플레이어가 경험하는 문제는 두 가지 주요 문제입니다. 프레임 속도 그리고 셔터링.

버전 1.02를 사용하는 Elden Ring PC에는 모든 하드웨어 구성(하드웨어).

이것은 모든 사전 설정 그래픽 설정에 영향을 미칩니다. Elden Ring PC는 저수준 API를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계략 DirectX 12를 사용합니다. 

이것이 문제의 주요 원인일 수 있습니다. 셔터링 그리고 프레임 속도 나쁜 것.

말더듬 기 몇 초 동안 발생합니다. 이것은 새로운 효과, 적, 영역이 화면에 나타날 때 발생합니다. 

효과 셔터링 이것은 플레이 경험이 진행되고 플레이어가 적, 영역 및 효과를 다시 방문함에 따라 줄어들지만 플레이어가 로드할 때 더 큰 영향을 미칩니다. (로드 중) 새로운 영역.

한 지역에서 다음 지역으로 이동할 때와 캐릭터가 지나갈 때 지역 또한 얼마나 많은 순간이 셔터링  발생하다.

프레임 속도는 결과적으로 발생하는 두 번째 문제입니다. 셔터링 더 일찍. 존재의 효과 셔터링 이로 인해 품질이 저하됩니다. 프레임 속도 60fps에서 40fps까지.

Elden Ring PC 플레이어의 불만은 게임을 처음 2시간 동안 4번 충돌하는 최악의 성능 문제로 요약되었습니다.

또한 악화되었기 때문에 fps Elden Ring에 사용되는 것은 60fps로 제한되며 60fps 이외의 프레임 속도에 대한 허용 오차는 없습니다. 지원 없음 (지원하다) 모니터용 초광각 선수들의 불만도 있다. 영혼 같은 게임 이 RPG들.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2022년 최고의 RPG 게임 10개를 소개합니다.

Bandai Namco의 문제 해명 및 사과

문제가 있는 엘든링 PC는 곧 수리될 예정입니다.
Bandai Namco, Elden Ring PC 관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패치 출시

개발자 계략 Elden Ring의 From Software 및 릴리스 Bandai Namco는 관련 문제를 알고 있습니다. 

2022년 2월 25일 공식 Elden Ring Twitter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양 당사자가 사과를 전했습니다.

사과에 관한 공식 서한은 From Software와 반다이 남코 Elden Ring의 제작자가 이 문제를 해결할 것이기 때문에 버그 플레이어가 느끼는 Elden Ring PC 성능.

관련 개발 계략 양 당사자가 계속해서 진행할 것이며 Elden Ring에 대한 플레이어의 제안을 매우 환영합니다.

다음은 Bandai Namco가 공식 웹사이트에서 밝힌 몇 가지 문제입니다.

  • Elden Ring PC의 마우스 과민성 문제
    • 에 고정됩니다 패치 가까운 미래에 다음
  • 프레임 속도 및 성능 관련 문제 게임 플레이 다른
    • 나중에 중요한 성능을 위해 플레이어의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는 관련 정보가 있습니다. 계략.
    • 업그레이드 게임 플레이 다양한 콘솔과 엘든링 PC에서 편하게 플레이 하실 수 있도록
  • 문제 쉬운 안티 치트 Steam 계정 이름에 멀티바이트 문자(예: 한자)가 포함된 경우 실행되지 않습니다.
    • 에 고정됩니다 패치 가까운 시일 내에 다음 것.
  • 문제 계략 PlayStation 5에 저장되지 않은
    • PS5 콘솔이 게임 중 또는 휴면 모드에서 예기치 않게 종료됨(휴식 모드) 저장된 데이터가 올바르게 저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문제의 원인이 발견되었으며 개발자는 이를 수정하기 위해 패치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플레이어는 저장할 수 있습니다. 진전 정기적으로 게임을 종료하여 수동으로.
    • 플레이어가 옵션 옵션을 사용하여 시스템 메뉴를 열고 "게임 종료"(게임 종료)를 선택하여 게임을 종료하면 게임 데이터가 올바르게 저장됩니다. 계략), HOME 버튼을 눌러 PS5 홈 화면으로 돌아가 게임 앱을 종료합니다.

Elden Ring의 성능, 특히 Elden Ring PC와 관련된 다양한 문제 및 확인 사항입니다. 플레이어는 그렇게 희망 패치 그러면 기존의 모든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 출시, 타이틀 베스트 게임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의 홍수

모든 문제에도 불구하고 Elden Ring은 여전히 계략아주 좋습니다. 

최신 뉴스에 따르면 860,000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다운로드했습니다. 계략 이는 출시 2일 만에 75만 명이 다운로드한 엘든 링의 기록을 넘어선 것이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