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tendo Switch 2021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위한 재미있는 추천 상품

Nintendo Switch는 게임 플레이가 얼마나 흥미진진한지 느끼고 싶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게임 콘솔의 선택입니다. Nintendo Switch 콘솔은 특히 그룹으로 할 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멀티플레이어 개념은 이 하나의 하이브리드 콘솔 팬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게임입니다. 재미있는 선택이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멀티플레이어 게임 할 수 있는.

Nintendo Switch에서 혼잡한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플레이하면 플레이어가 스토리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미션을 더 쉽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멀티플레이어 게임 많이 있지만 다음 5개 타이틀은 2021년 초에 플레이하기 정말 어렵습니다.

루이지 맨션 3

의 첫 번째 제목 닌텐도 스위치 멀티플레이어 게임  최고는 Luigi's Mansion 3입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많은 무서운 유령이 거주하는 유령의 집에서 숨겨진 보물 찾기를 개최하여 이 작업을 완료할 수 있으며 Luigi's Mansion 3은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혼자 실행할 수 있습니다. Luigi's Mainsion 3 게임의 분위기를 묘사한 배경 묘사는 디즈니 만화의 비주얼처럼 너무 아름다워 보입니다. 나중에 플레이어가 유령을 자주 만나더라도 너무 귀엽고 무섭지 않습니다.

저스트댄스 2021

Ubisoft에서 만든 Just Dance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당연히 그들의 최신 게임 타이틀인 Just Dance 2021이 꼭 소장하고 플레이해야 합니다. 전작과 크게 다르지는 않지만, 이 Nintendo Switch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다양한 장르의 최신 노래 제목을 많이 제공합니다. 그래서 플레이어는 가수 레이디 가가, 아리아나 그란데와 또 다른 히트곡인 보이 밴드 NCT 127을 포함한 600곡의 노래 제목을 즐길 수 있습니다. Just Dance 2021은 최대 6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메뉴에서 원하는 곡을 변경하거나 검색할 필요 없이 계속 재생할 수 있도록 좋아하는 곡의 재생 목록을 직접 작성할 수 있습니다.

Hyrule 전사: 재앙의 시대

Breath of the Wild 게임 시리즈에서 채택한 스토리 배경이 있는 게임을 포함합니다. 제목에서 닌텐도 스위치 멀티플레이어 게임  플레이어는 Breath of the Wild 게임과 유사한 다양한 캐릭터를 자주 접하게 됩니다. 다만, 이 게임은 액션이 더욱 놀라운 게임을 선사합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동시에 최대 수백 명의 적과 싸우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강한 힘을 가진 상대와 결투할 때 특별한 콤보와 동작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Hyrule Warriors: Age of Calamity에서 더욱 재미있는 점은 미션을 성공적으로 완료할 때마다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캐릭터가 즉시 활성화된다는 것입니다.

피크민 3

시각적 품질이 향상된 Nintendo Swich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전 게임 타이틀입니다. Pikmin 3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스토리 모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 Nintendo Switch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액션, 어드벤처 및 전략 모드로 구성된 세 가지 게임 모드를 제공합니다.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Omar와 Louie 캐릭터의 여러 가지 재미있는 공연을 볼 수 있습니다. 둘 다 동물과 식물의 조합으로 이상하지만 사랑스러운 생물입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는 긴장된 전투에 참여하면서 다양한 퍼즐을 완료할 수 있어야 합니다.

클럽하우스 게임

닌텐도 스위치 멀티플레이어 게임  여기에는 마작, 체스, 볼링, 쇼기 등 51가지 복고풍 게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승리를 달성하기 위해 라이벌을 찾고 싶다면 온라인으로 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최대 4인까지 실행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도 있습니다. 클럽하우스 게임즈는 분명 젊은 층부터 노인층까지 다양한 그룹의 사랑을 받을 것입니다. 클럽하우스 게임을 즐기려면 플레이어가 50달러에 대한 사용 라이센스를 지불해야 합니다.

선택 닌텐도 스위치 멀티플레이어 게임 확실히 위의 5개만이 아닙니다. 여가 시간에 어디에서나 선택하고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이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네,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Nintendo Switch에는 260만 루피의 Lite, 470만 루피아의 Nintendo Switch V1, 440만 루피아의 Nintendo Switch V2 등 여러 유형의 Nintendo Switch가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