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4 Mobile Legends Prize in 자카르타, 판타스틱!

M4 배틀패스 유출, 첫날 m4 일정,

M4 Mobile Legends 총 상금, 토너먼트 모바일 레전드 세계에서 가장 큰, 아주 큰. 실제로 M4 Mobile Legends 구현의 총 상금은 수백억 루피아에 달했습니다.

물론 Mobile Legends 플레이어와 팬들은 M4 World Championship이 2023년 초 자카르타에서 개최될 예정이라는 사실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2023년 1월 1일부터 15일까지 여러 국가에서 참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Mobile Legends 토너먼트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벤트에서 얼마나 많은 상품이 제공됩니까? 재검토 해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ONIC Esports, RRQ Hoshi Secure M4 슬롯을 이길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M4 상

m4 World Championship은 언제 시작합니까 2, M4 Mobile Legends Rewards

상금 풀 또는 총 M4 Mobile Legends 상금은 IDR 12,502,880,000에 해당하는 $800,000입니다($1 환율 = IDR 15,628.60, 2022년 11월 8일 목요일). 따라서 모든 경쟁 팀은 이 이벤트에서 상품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무려 16개 팀이 1위를 차지하기 위해 경쟁합니다.

인도네시아는 M 월드 챔피언십에서 달콤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EVOS Esports의 인도네시아 MLBB 팀이 M1 World Championship에서 1위를 차지했기 때문입니다.

1위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EVOS Esports의 Mobile Legends 프로 선수가 결승전에서 MVP에 올랐습니다.

올해 개최국인 인도네시아는 당연히 챔피언으로 부상할 기회가 있습니다. 이번 대회에는 인도네시아에서 2개 팀이 출전한다.

M4 월드 챔피언십에 출전하는 인도네시아의 두 팀은 RRQ Hoshi와 ONIC Esports입니다.

ONIC Esports는 MPL ID S10에서 우승하여 M4 MLBB에 참가할 수 있는 티켓을 확보했습니다. 한편, RRQ Hoshi도 준우승으로 대회에 출전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에보스 레전드 제압, RRQ 호시, 2022 e스포츠 프레지던트컵 준결승 진출

M4 월드 챔피언십 장소 및 일정

M4 월드 챔피언십 자카르타
M4 월드 챔피언십 자카르타

M4 월드 챔피언십이 결정되었습니다. 토너먼트는 자카르타에서 개최됩니다. M4의 위치는 자카르타 중부 이스토라 세나얀(Istora Senayan)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토너먼트는 2023년 1월 1일부터 15일까지 개최됩니다.

자카르타에서 열리는 M4 월드 챔피언십의 구현으로 인도네시아의 MLBB 팬들은 확실히 이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의 MLBB 팬들, 특히 자보데타베크는 물론 토너먼트를 보고 싶을 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M3 월드 챔피언십에서 프로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영웅 5명

M4 MLBB 팀

m4 월드 챔피언십은 언제 시작하나요?
팀 M4 월드 챔피언십 자카르타

다가오는 M4 Mobile Legends에서는 최대 16개 팀이 경쟁합니다. 수십 개의 팀이 2023년 1월 1일부터 15일까지 자카르타에서 경쟁합니다.

M4 MLBB에서 경쟁할 팀은 전 세계에서 옵니다. 그들은 M4에서 경기에서 승리하기 위해 경쟁할 것입니다.

이 조건은 확실히 모든 팀이 게임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다음은 M4 MLBB 팀 목록입니다.

숫자 국가 자격 팀 이름
1 북아메리카 2022년 가을 NACT 챔피언 골짜기
2 브라질 MPL BR S3 챔피언 RRQ 아키라
3 필리핀 제도 MPL PH S10 챔피언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4 필리핀 제도 준우승 MPL PH S10 에코 필리핀
5 인도네시아 MPL ID S10 챔피언 오닉 e스포츠
6 인도네시아 준우승 MPL ID S10 RRQ 호시
7 캄보디아 MPL 챔피언 KH 번 x 팀 플래시
8 라틴 아메리카 MLSL S1 챔피언 S11 게이밍 ARG
9 라틴 아메리카 MLSL S1 준우승 말비나스 게이밍
10 라오스, 태국, 베트남 메콩 예선 챔피언 MDH e스포츠
11 미얀마 미얀마 예선 챔피언 팔콘 e스포츠
12 말레이시아 MPL MY S10 챔피언 팀 HAQ
13 말레이시아 준우승 MPL MY S10 황새치
14 싱가포르 MPL SG S4 챔피언 RSG 싱가포르
15 중동 MPL MENA 챔피언 왕좌를 차지하다
16 칠면조 투르키예 삼피오나시 인센디오 슈프리머시

또한 읽으십시오: M4 배틀 패스 유출, Beatrix를 위한 멋진 새 스킨이 있습니다!

배틀 패스 M4

유출된 배틀패스 M4 스킨 베아트릭스
스킨 베아트릭스 M4. 출처: YouTube Joni Gamerz.

Beatrix M4 스킨이 곧 출시됩니다. 물론이 모양으로 피부를 가질 수 있습니다.

두 개의 베아트릭스 스킨이 M4에 나올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각각의 스킨은 Beatrix "Light Chaser"와 "Stellar Brilliance"입니다.

Vicigers는 물론 Diamond MLBB가 있어야 이 스킨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스킨의 가격은 다이아몬드 399~699개 정도로 추정됩니다.

게임에서 직접 다이아몬드 스킨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는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VCGamers에서 MLBB 다이아몬드를 구입하는 방법도 매우 쉽고 상대적으로 경쟁력 있는 가격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