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6월 새로운 CS GO 모드 출시!

CS GO의 새로운 모드

새로운 모드 씨에스고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가 최근 등장했습니다. 새로운 모드는 Unranked Mode입니다.

플레이어가 순위를 잃거나 스킬 그룹에 영향을 미칠 염려가 없는 모드로 제공됩니다.

현재 Competitive, Wingmand 및 Danger Zone에서 무계급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Valve는 또한 프라임 계정이 아닌 플레이어를 위해 변경 사항을 적용했습니다.

현재 프라임 계정이 아닌 계정은 플레이 시간으로부터 XP, 스킬 그룹, 등급, 아이템 드랍, 프라임 상태를 얻을 수 없습니다.

또한 현재 비 프라임 계정은 랭크 매치에 전혀 참가할 수 없으며 서비스 메달, 최대 보너스 랭크 XP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즉, 랭크 매치는 이제 프라임 계정이 있는 플레이어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6월 Free Fire 업데이트로 생존자에게 많은 상품 제공

무랭크 모드(CS GO New 모드)

그러면 이제부터 프라임 및 비프라임 계정을 가진 플레이어는 무계급 모드에서만 만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 이 게임의 많은 팬들은 긍정적인 반응뿐만 아니라 부정적인 반응도 많이 보였다.

Unranked Mode는 게임에서 치터나 봇으로부터 플레이어를 보호할 수 있기 때문에 이에 동의하는 플레이어들로부터 일부 긍정적인 반응이 나왔습니다.

한편, 랭크 게임을 하기 위해 (프라임 계정) 비용을 지불해야 했기 때문에 실망한 플레이어들의 부정적인 의견이 나왔습니다.

이것이 바로 이 새로운 CS GO 모드의 장단점입니다. Vicigers 여러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프라임 및 비프라임 계정에 관한 Valve의 새로운 정책에 동의하십니까? 댓글란에 답을 적어보세요, 알았죠?

CS GO의 새로운 모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