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torini TDM PUBG 맵의 5가지 최고의 무기

산토리니 지도에서 최고의 무기

여기, 이번 기회에 VCGamers가 Santorini TDM 맵에서 최고의 무기 5개에 대해 논의합니다. 배그 승리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PUBG의 2월 업데이트는 새로운 PUBG TDM 위치로 Santorini 맵을 소개합니다. 그리스 산토리니 섬을 기반으로 한 이 맵은 새로운 8v8 전투 시나리오를 좋아하는 플레이어들로부터 압도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아레나 훈련 및 팀 데스매치(TDM)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권위를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될 다양한 최고의 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지도에서 플레이하면 무기 강도를 높이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PUBG Mobile 2022 TDM 모드의 산토리니 맵에서 최고의 무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Santorini PUBG 맵에서 최고의 무기 목록

그로자

산토리니 지도에서 최고의 무기
그로자

그로자는 PUBG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 중 하나이며 산토리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에어드랍 무기입니다. 기본 데미지가 47인 Groza는 근거리에서 많은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Groza는 최적의 사용을 위해 빨간색 점, 억제기 및 확장 탄창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장거리와 근거리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평균 피해량은 49점으로 타사 대비 높은 편이다. Groza는 무기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게임 중에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독점 에어드랍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M416

산토리니 지도에서 최고의 무기
M416

두 번째 Santorini 맵에서 최고의 무기는 최고의 AR 중 하나인 M416입니다. M416은 게임에서 가장 안정적인 무기이며 레이저와 같은 사격으로 접근하는 적을 쉽게 제압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5.56 탄약을 사용하며 보정기, 포어 그립, 보조 탄창 및 전술 개머리판과 결합할 수 있어 새로운 TDM 지도에서 선택하는 무기가 됩니다.

업 45

산토리니 지도에서 최고의 무기
UMP45

UMP 45는 탄약이 9mm에서 .45 ACP로 변경된 버프 이후 근거리에서 가장 많은 피해를 주는 산토리니 맵 최고의 무기 중 하나로 부상했습니다.

소음기가 UMP 45에 레이저 조준경 및 확장된 퀵드로 탄창과 함께 부착되면 근거리에서 치명적입니다. 헤드샷 비율이 높아 적을 쉽게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카르 98K

산토리니 지도에서 최고의 무기
Kar98K

Kar98K는 PUBG에서 기본 데미지가 79로 가장 높은 산토리니 맵 최고의 무기 중 하나입니다.

단발 저격수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면 한 발의 헤드샷으로 적을 끝장낼 수 있습니다. 저격수의 사용은 작은 집의 지붕이 사격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졌기 때문에 산토리니에서 훨씬 더 관련이 있습니다.

이 무기는 데미지가 높고 상당히 안정적입니다. M24 못지 않은 이 무기는 Lelel 2 헬멧을 쓴 적을 단 1-2발로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2월 TDM Warehouse PUBG 최고의 무기 5개

우지

산토리니 지도에서 최고의 무기
우지

Micro Uzi는 근거리에서 발생하는 파괴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몇 초 안에 적을 제거합니다.

산토리니에는 은신하기에 적합한 작은 방이 여러 개 있기 때문에 TPP를 사용하고 9mm 탄약을 사용하는 Micro Uzi를 사용하여 상대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빨간색 점과 함께 확장된 퀵드로 탄창은 Uzi가 치명적이고 Santorini PUBG 지도에서 최고의 무기 목록에 포함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UZI는 발사 속도를 고려할 때 가장 인기 있는 무기 중 하나입니다. UZI는 다른 무기에 비해 분당 가장 많은 총알을 발사하므로 근거리에서 격파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이 무기는 최대 35발의 총알을 실을 수 있습니다. UZI는 손에 넣을 수 있는 최고의 근접 무기입니다.

PUBG가 여기에 있으며 치킨 디너를 얻는 것이 날이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PUBG는 정말 당신의 속도와 전투 기술에 달려 있지만 사용하는 무기도 승률에 영향을 미칩니다.

산토리니 지도에서 최고의 무기를 선택하고 더 많은 무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2월 푸시 랭크 기간 동안 솔로 대 스쿼드 PUBG 플레이 요령

위는 PUBG Mobile의 TDM 모드에서 사용해야 하는 Santorini 지도에서 최고의 무기 중 일부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