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펑크 2077의 스토리와 특징

사이버펑크 2077

사이버펑크 2077은 장르 게임입니다. 롤플레잉 액션 2020년 12월 10일 CD Projekt Red에서 개발 및 게시했습니다. 이 게임은 Night City라는 오픈 월드를 배경으로 하며 플레이어는 V라는 용병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사이버펑크 2077은 PS4, PS5, Xbox One, Xbox Series X 또는 Series S와 같은 PC 및 콘솔과 호환되도록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을 구매하기 전에 2012년부터 기다려온 이 게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yberpunk 2077에서 꼭 가져야 할 무료 전설 아이템

사이버펑크 2077 스토리라인

사이버펑크 2077
사이버펑크 2077. 출처: YouTube

사이버펑크 2077은 미래, 정확히는 2077년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미국이 사실상 파괴되어 도시의 분위기가 긴장되어 현재 도시는 갱단과 통치자에 의해 통제되고 있다고 합니다. 다국적 기업들. 이 게임은 나이트 시티, 즉 대도시 캘리포니아를 배경으로 합니다.

당시 나이트 시티를 지배하던 회사는 군용 무기와 차량을 생산하는 회사인 밀리테크(Militech)였습니다. 그리고 일본의 Arasaka는 매우 정교한 기술을 보유한 회사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Kang Tao라는 중국 회사가 있습니다. 그들은 Smart-Tech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기술은 무기가 목표물을 쫓을 수 있는 총알을 갖게 하는 매우 정교하고 혁신적인 기술입니다.

세 회사 외에도 Night City는 9개의 갱단에 의해 통제됩니다. 9개의 갱단은 Aldecaldos(스페인), Maelstrom(Cybernetic), The Mox(Sex Vendors), Voodoo Boys(Haitian Netrunner), Tyger Claws(일본), 6번가 갱(원래는 "Good Guys"), Wraiths(준군사 조직)입니다. ), Valentinos(이탈리아) 및 Animals(머슬 파워).

마지막으로 Scavengers 그룹이 있지만 그들은 평범한 청소부가 아니라 9 명의 갱단의 희생자들로부터 임플란트를 수집하는 것이 직업인 그룹입니다.

이 게임의 주제는 유토피아 SF입니다. 앞서 오프닝에서 설명했듯이 이후 플레이어는 임플란트를 쫓는 용병이 된 범죄자 V라는 캐릭터를 연기하게 됩니다. 임플란트는 영원히 살 수 있는 열쇠입니다.

일반적인 게임과 마찬가지로 이 게임에서도 캐릭터의 성별부터 피부색, 눈 색깔까지 수정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성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캐릭터의 몸에 임플란트를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게임은 무기를 업그레이드하고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필요한 해킹 기술을 향상시키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업데이트 Cyberpunk 2077 Steam Deck

Cyberpunk 2077 게임의 기능

사이버펑크 2077
사이버펑크 2077. 출처: YouTube

사이버펑크 2077 게임은 플레이 경험을 더욱 흥미롭게 만드는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1. 현대 무기

사이버펑크 2077에는 파워, 테크, 스마트와 같은 여러 유형의 무기가 존재합니다. Tech는 발사되기 전에 무기를 재장전할 수 있습니다. 위력은 총알이 튕길 수 있는 효과를 줍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목표물을 쫓는 총알 효과를 생성할 수 있는 스마트하지만 그렇게 하려면 다시 이식해야 합니다.

2. 사이버웨어

사이버펑크 2077
사이버펑크 2077. 출처: YouTube

사이버웨어 자체는 신체가 컴퓨터처럼 작동하도록 인체를 수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신체 능력이 향상되어 이중 점프와 스캔을 할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를 할 수 있으려면, p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RipperDoc을 사용합니다.

3. 재고

인벤토리는 플레이어가 소유한 무기 및 갑옷과 같은 도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역할을 합니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무기와 갑옷을 수정하거나 파괴할 수도 있습니다.

4. 스킬

사이버펑크 2077
사이버펑크 2077. 출처: YouTube

플레이어가 레벨을 올리면 지능(해킹), 기술 능력(제작), 신체(전투), 쿨(스텔스), 반사(무기)와 같은 속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수들이 원할 때 레벨을 올리면 Perk Points와 Attribute Points의 두 가지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오픈 월드 MMORPG 안드로이드 게임 5개

이것이 사이버펑크 2077에 대한 정보입니다. 이 게임은 다른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새로운 기능과 함께 매우 독특하고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공식 웹사이트에서 이 게임을 구매하고 다음 위치에서 Steam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도 700,000 루피아의 가격으로. 이 게임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