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dingview 사용 방법, 초보자 필독!

트레이딩뷰 사용법

트레이딩뷰 사용법을 아는 것은 거래를 할 때 매우 중요합니다. 물론 기술적 분석을 할 때 암호화 자산, 분석가가 활동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 또는 플랫폼이 필요합니다.

거래 기술 수준에 관계없이 TradingView는 초보자 또는 고급 수준에 적합합니다. 이 플랫폼은 분석 및 작은 차트에 도움이 되기를 간절히 원하기 때문입니다. tradingview 사용 방법을 알아보려면 다음 기사를 들을 수 있습니다.

트레이딩뷰 이해하기

강세 플래그 이익
트레이딩 뷰 이해하기. 출처: Unsplash를 통한 Kanchanara

트레이딩뷰 다양한 암호화폐 거래 시장에서 획득한 암호화폐 자산에 대한 가격 정보를 차트 형태로 제공하는 스탑 트레이딩 시스템입니다.

TradingView는 실시간 차트, 아트 갤러리, 플랫폼 발표 및 소셜 미디어를 통합합니다. 이러한 모든 서비스는 웹 사이트,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 또는 모바일 및 태블릿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용 가능하고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많은 트레이더와 기술 분석가가 트레이딩뷰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여 사용자가 지능적인 결정과 심도 있는 거래 전략을 내릴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합니다.

볼 때 차트 특정 암호화 자산 또는 제품의 경우 Vicigers 친구도 이 플랫폼을 통해 이러한 자산과 관련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자산 커뮤니티를 위해 설계된 공개 대화방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트레이딩뷰 사용법 

웹 3.0 사용성
트레이딩뷰 사용법

기본적으로 TradingView 차트는 특정 기간 동안 자산이 어떻게 수행되는지에 대한 명확한 그림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 시간은 일반적으로 5년에서 1초 사이입니다. 

선택한 시간에 모든 캔들 차트의 시가, 고가, 저가 및 종가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는 현재 영수증을 알고 가격을 요청하고 다음 차트 업데이트 및 기타 데이터 정보까지 가치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딩뷰는 트레이더와 투자자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진정한 플랫폼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NFT에서 알아야 할 용어입니다.

Crypto에서 TradingView 기능

웹 3.0의 이점
거래에서 트레이딩뷰의 이점

대부분의 트레이더는 트레이딩뷰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 장점 중 하나는 새로운 비주얼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인 플랫폼이기 때문입니다.  

이 도구는 지표 이상의 기능에 중점을 둡니다. 실제로 이 분석 플랫폼에서 볼 수 있는 시간 프레임 및 가격 변동 알림에서 캔들스틱 차트의 색상에 이르기까지 대부분의 내용은 각 사용자의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단점은 사용 가능한 다양한 기능이 거래자의 구독 수준에 따라 다르다는 것입니다. 

VCGamers는 암호화폐, 블록체인 및 일반적인 투자에 대한 많은 뉴스와 정보를 시도할 수 있는 훌륭한 팁과 함께 이해하기 쉬운 언어로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rypto World에서 Dead Cat Bounce의 정의

당신은 또한 살 수 있습니다 VCG 토큰 거래를 위해 Indodax의 VCGamers에 속합니다. 토큰은 Binance Smart Chain 및 ETH 20 네트워크에 있습니다.

잊지 마요,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에서만!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