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Talonflame Pokemon Unite Build!

Talonflame은 Unite 목록에서 최고의 스타팅 포켓몬 중 하나입니다. 게임에서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Fire/Flying 유형의 Talonflame은 아마도 가장 빠른 스피드스터일 것입니다. 포켓몬 유니트 현재. 게다가 그는 상대에게 엄청난 피해를 줄 수 있고, 상대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기도 전에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Pokemon Unite의 스타터 목록에서 선택할 때 Talonflame은 맵 전체에 들어가 점수를 얻으려는 플레이어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Unite와 같은 MOBA에서 지구력보다 속도를 중시하는 사람들에게도 적합합니다.

더 이상 고민할 필요 없이 최고의 동작, 아이템, 전략 등이 포함된 Talonflame 플레이에 대한 궁극의 가이드가 여기 있습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Talonflame Pokemon Unite Build!

Talonflame 빌드 – Pokemon Unite

미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Talonflame Pokemon Unite Build!

진화

Talonflame을 선택하면 Fletchling으로 게임을 시작하고 최종 형태로 진화해야 합니다. 레벨 5에서는 Fletchinder로, 레벨 7에서는 Talonflame으로 진화합니다.

독특한 능력

게일 윙 – Talonflame은 높은 HP로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 – 세 번째 공격마다 AOE 피해를 입힙니다.

이동하다

레벨 1/3

미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Talonflame Pokemon Unite Build!

- 쿨다운 5초 - 더 가까이 날아가 상대를 빠르게 3번 쪼아먹습니다.

곡예사 - 재사용 대기시간 8초 - 다시 발동되면 특정 방향으로 도망치기 전에 여러 번 공격합니다.

이 두 가지 능력을 연속으로 얻을 수 있지만 곡예가 더 나은 선택입니다. 초기 팀 전투에서는 아무 문제 없이 피해를 입히고 무사히 탈출할 수 있습니다.

레벨 5

미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Talonflame Pokemon Unite Build!

플레임 차지 – 재사용 대기시간 6.5초 – 화염 속에서 전방으로 돌진하며 잠시 동안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업그레이드: 상대 포켓몬을 맞힌 후 짧은 시간 동안 부분적으로 방어를 무시하고 움직입니다.

에어리얼 에이스 – 쿨다운 6초 – 상대 포켓몬에게 직접 날아가 공격합니다. 다음 기본 공격은 강화 공격입니다.

업그레이드: 데미지 증가.

이 두 가지 옵션 모두 새로운 대시를 받고 있는 Talonflame에 좋은 선택입니다. 그러나 Flame Charge는 업그레이드 후 방어를 무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Aerial Ace는 실제 피해를 입힙니다.

7레벨

미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Talonflame Pokemon Unite Build!

파리 –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 범위 밖으로 높이 날아가 대상이 되지 않게 된 다음 지면으로 급강하하여 AOE 피해를 입힙니다.

업그레이드: 임팩트 시 상대를 해당 지역 밖으로 이동시킵니다.

용감한 새 – 쿨다운 10초 – 다이빙은 자신의 HP를 희생하여 지역을 폭격합니다. 이 공격 후 일정 시간 내에 부스트 공격을 하면 쿨타임 플레임 차지 또는 에어리얼 에이스가 초기화됩니다.

업그레이드: 자신에게 발생하는 자기 데미지를 감소시킵니다.

Talonflame과 함께 Fly를 가져가는 것은 유혹적입니다. 결국, 이동은 상당한 피해를 입히고 스테이지 장애물을 쉽게 지나쳐도 완전히 목표로 삼을 수 없게 만듭니다.

하지만 Brave Bird는 레벨 5 공격 쿨다운을 초기화할 수도 있는 매우 어려운 옵션입니다. 에어리얼 에이스와 협력하면 Unity Move가 없어도 상대방을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레벨 9

미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Talonflame Pokemon Unite Build!

유나이트 무브 – 플레임 스윕 – 공중제비를 날리며 사선을 휩쓸며 적을 이동시키고 피해를 입힙니다.

화염 휩쓸기(Flame Sweep)는 활용도가 높은 멈출 수 없는 기술입니다. 상대방 뒤로 날아가 막을 수 없는 불의 벽으로 아군 쪽으로 밀어붙이세요.

또는 Zapdos나 당신의 것과 같은 주요 목표에서 적을 밀어내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프로 플레이어 Alolan Ninetales Pokemon Unite 빌드입니다!

최고의 Talonflame 아이템 – Pokemon Unite

Talonflame을 플레이할 때 Pokemon Unite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은 다음과 같습니다.

홀드 아이템

  • 스코프 렌즈 – 치명타 데미지 증가
  • 공격 가중치 - 득점 시 영구적으로 공격력 증가
  • 플로트 스톤 – 전투 중이 아닐 때 더 빠르게 움직입니다.

Brave Bird에서 더 빨리 회복하고 속도 향상을 위해 완전한 건강을 얻기 위해 Shell Bell을 복용하는 것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Wise Glasses는 또한 원샷 킬 가능성을 크게 증가시킵니다.

전투 아이템

의심할 여지 없이, 꺼내기 버튼은 플레이할 때 불리한 상황에서 탈출할 수 있는 열쇠입니다. X Attack은 또한 인기 있는 선택으로 Talonflame을 게임에서 최고의 버스트 데미지 딜러 중 하나로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와! Pikachu Pokemon Unite의 가장 재미있는 빌드!

Pokemon Unite의 Talonflame 전략

  • Talonflame으로 너무 오래 싸우지 마십시오. 여러분은 막대한 피해를 입히고 빨리 나가는 데 탁월합니다.
  • 추격하는 그를 잡을 수 있는 포켓몬은 거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이 준비될 때까지 탈출하는 데 사용하세요.
  • 비행과 같은 능력으로 Talonflame은 쉽게 지도를 가로질러 적을 매복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속도를 이용하여 지도를 돌아다니고 적군이 레인 중 하나를 무방비 상태로 두는 것을 두려워하게 만드십시오.
  • Flame Sweep을 사용하여 적을 도달하려는 영역에서 멀리 떨어지게 하거나 순진한 플레이어를 팀 쪽으로 밀어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