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nox Ala Bennyqt, 최종 MVP M4 월드 챔피언십 구축

Lunox Bennyqt 구축

Lunox Bennyqt 빌드는 현재 Mobile Legends 팬 커뮤니티에서 뜨거운 주제입니다. 그 이유는 Bennyqt가 M4 그랜드 파이널.

이번에는 VCGamers가 Bennyqt에서 사용하는 Lunox 빌드에 대해 논의합니다. 궁금하시다면 다음 Lunox 빌드에 대한 토론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Slaying Blacklist 4-0, ECHO가 M4 Mobile Legends의 챔피언이 됨

Bennyqt M4 Lunox 빌드 목록

M4 그랜드 파이널에서 Blacklist International과 맞붙었을 때 Bennyqt는 Gold Lane에서 다양한 영웅을 사용했으며 그 중 하나가 Lunox였습니다.

Bennyqt는 네 번째 게임에서 Lunox를 사용했고 승리로 그랜드 파이널을 마감했습니다. 다음은 그랜드 파이널 4차전에 사용된 Lunox 빌드입니다.

운명의 시계

Lunox Bennyqt 빌드용 운명의 시계
Lunox Bennyqt 빌드용 운명의 시계

Lunox를 사용할 때 Bennyqt가 사용하는 첫 번째 항목은 운명의 시계입니다.

Clock of Destiny는 더 높은 손상 출력을 위해 +60 Magic Power를 제공하고 내구성 아이템을 위해 +625 HP를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Lunox는 +600 마나를 획득하여 더 지속적으로 스킬을 스팸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고유 패시브는 내구도와 손상 출력 요소에도 매우 유용합니다. 먼저 Lunox는 20초마다 추가 최대 HP와 마력을 얻습니다.

둘째, Clock of Destiny는 첫 번째 고유 패시브의 스택이 최대일 때 5% 추가 매직 파워와 600 추가 최대 마나를 제공하는 두 번째 고유 패시브도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ECHO 챔피언은 Chou가 M4 챔피언 스킨이 되기를 원합니다

악마 신발

루녹스 빌드용 데몬슈즈
루녹스 빌드용 데몬슈즈

신발 선택은 Bennyqt가 선택했습니다. 악마 신발. 이 신발은 다른 신발 속성과 마찬가지로 +40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Lunox의 마나 내구성에 실제로 도움이 되는 추가 +6 마나 재생이 있습니다.

Lunox의 마나 내구성은 적 영웅을 제거할 때 Max Mana에서 10%를 반환하고 미니언을 죽일 때 4%를 반환하는 Mysticism이라는 고유한 패시브에 의해 더욱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기: M4에서 Estes Ala OhMyV33Nus Blacklist International 구축

겨울 곤봉

겨울 곤봉
겨울 곤봉을 마법 피해 아이템으로

또한 Bennyqt는 Winter Truncheon을 특히 물리 방어력과 함께 내구성과 함께 마법 피해를 제공하는 아이템으로 만들었습니다.

Lunox는 +60 Magic Power, +25 Physical Defense 및 +400 HP를 얻습니다. ECHO의 이 Gold Laner는 마법 데미지 추가에 중점을 둘 뿐만 아니라 내구성 속성에도 중점을 둡니다.

Winter Truncheon은 또한 Frozen이라고 사용할 수있는 액티브 스킬을 제공합니다. 루녹스가 이 액티브 스킬을 사용하면 그녀는 얼어붙고 2초 동안 피해에 면역이 됩니다.

또한 읽기: RRQ Hoshi, M4 Mobile Legends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상품은 여기 있습니다!

라이트닝 곤봉

라이트닝 트런천을 사용하는 루녹스
라이트닝 트런천을 사용하는 루녹스

다음 항목은 라이트닝 곤봉 추가로 제공할 수 있는 마력 속성이 상당히 높습니다.

Lunox는 데미지 출력을 증가시키는 +75 Magic Power, +400 Mana, 스팸 스킬에 대한 +10% Cooldown Reduction을 얻습니다.

Lunox가 적에게 사용하는 스킬에 대해 6초마다 최대 마나에 따라 추가 마법 피해를 주는 Resonate라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루녹스 디바인 글레이브 만들기

신성한 글레이브
Bennyqt의 Lunox 빌드를 위한 신성한 글레이브

사용하는 팀 구성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Lunox를 위해 Divine Glaive를 만들려면 Bennyqt가 필요합니다.

그 이유는 Divine Glaive가 최대 +35%의 Magic Penetration 속성을 제공하여 적 탱크 영웅에게 매우 유용하기 때문입니다.

주어진 +65 Magic Power 및 Magic Penetration 외에도 Divine Glaive에는 Spellbreaker라는 고유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Spellbreaker는 Lunox에게 적의 마법 방어력에 따라 마법 관통력을 추가로 부여합니다. 획득할 수 있는 최대 마법 관통력은 20%입니다.

마지막 성스러운 수정 아이템 빌드 루녹스

루녹스의 마지막 성스러운 수정 아이템
루녹스의 마지막 성스러운 수정 아이템 알라 베니큐트

Bennyqt가 Blacklist International과 그랜드 파이널 경기에서 마지막으로 만든 아이템은 Holy Crystal이었습니다.

홀리 크리스탈은 마력을 최대 100포인트까지 올려주는 아이템입니다. 뿐만 아니라 보유한 레벨에 따라 마력을 추가하는 Mystery라는 고유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영웅 레벨에 따른 추가 마력으로 인해 홀리 크리스탈은 게임 후반이나 마지막 아이템으로 만들기에 적합합니다.

따라서 M4 World Championship의 우승자인 ECHO에서 Bennyqt의 Lunox 빌드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새벽의 땅에서 유용하게 사용되길 바랍니다!

소식을 놓치지 마세요 e스포츠 VCGamers 뉴스에서만 최신 정보!

다음에서만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안정적이고 안전하며 빠른 서비스를 누리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