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고통스러운 Lunox 빌드 아이템 5개

루녹스 빌드

루녹스는 캐릭터 모바일 레전드 전문 역할 마법사와 함께. 올바른 Lunox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면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매 시즌마다 이 영웅은 항상 Mobile Legends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마법사 캐릭터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폭발 데미지 능력이 있기 때문에 몇 초 안에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Lunox는 Esmeralda, Uranus, Alice 등과 같은 혈액형 캐릭터에 대한 반격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손상 때문에 적의 피가 아무리 진해도 적의 피를 관통합니다. 엄청난 피해는 또한 꽤 좋은 기동성과 함께 제공됩니다. 

강제로 "노란색" 능력을 사용하여 자신을 구할 수 있습니다. 스킬 세트를 잘 사용하면 타워 손상에 관계없이 여전히 타워의 적을 죽일 것입니다.

또한 Lunox는 첫 번째 스킬을 사용하여 피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냉각 능력도 상당히 빠릅니다. 그러니 적이 되면 물러날 때와 물러날 때를 아십시오. 

2022년 9월 Lunox 품목 목록

각 플레이어는 선호하는 빌드 요소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항목 선택은 아이콘과 게임에서 직면하는 적에 따라 달라집니다. Lunox 2022년 9월 빌드 버전 VCGamers를 사용하고 싶다면 아래 리뷰를 읽어보세요.

악마 신발

악마 신발
루녹스 최고의 아이템 악마신발

Lunox 빌드의 첫 번째이자 최악의 조언은 확실히 신발입니다. 그에게 어울리는 신발은 악마 신발. 이 아이템은 Valir에 40 이동 속도와 6 마나 재생을 추가하는 데 유용합니다. 스킬이 필요한 캐릭터인 만큼 마나를 버려야 한다.

적 영웅을 죽이거나 도움을 받으면 마나가 10% 회복됩니다. 미니언을 처치하면 마나가 4% 회복됩니다.

운명의 시계

운명의 시계
루녹스의 베스트 아이템인 운명의 시계

다음 최악의 Lunox 빌드는 운명의 시계. 이 항목은 Vale과 같은 캐릭터에게 좋습니다. 게다가 썬더 제트와 합체하면 이 콤보는 필살 콤보가 된다. 이 아이템은 60마나, 615라이프, 600마나를 줍니다.

20초마다 25의 체력과 4의 마법 공격을 얻습니다. 최대 12회. 스택 시간이 최대가 되면 캐릭터는 5% 마법 공격력과 300 마나 보너스를 얻습니다.

라이트닝 곤봉

루녹스의 베스트 아이템인 라이트닝 트렁큰

Lunox가 사야 할 다음 항목은 Lightning Truncheon입니다. 이 아이템은 루녹스에게 추가적인 마법력과 마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제공하는 마법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또한 이 아이템은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어 다음 스킬이 리플레이되며 Max Mana Lunox 레벨에서 20~1000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집중된 에너지

집중 에너지 괜찮아
루녹스의 베스트 아이템인 농축된 에너지

다음 항목은 집중 에너지입니다. 이 아이템은 그에게 보너스 마나와 건강을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방어력과 공격력이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 아이템에는 뱀파이어 마법을 증가시키는 능력이 있으며 Lunox가 상대를 물리쳤을 때 체력의 10%를 회복하는 패시브 능력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Moonton의 최신 2022 Lunox Buff입니다.

신성한 글레이브

신성한 글레이브
루녹스의 베스트 아이템인 디바인 글레이브

그의 마법을 더욱 치명적으로 만들기 위해 그의 다음 구매는 신성한 칼날입니다. 이 마법 아이템은 추가 마법 능력을 제공합니다. 이런 식으로 스킬 공격 데미지는 상대에게 더 치명적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은 마법 관통 속성과 패시브 스킬도 갖추고 있어 HP가 70% 이상일 때 고유 효과가 30% 증가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Lunox 빌드 아이템

따라서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Lunox 항목입니다. 어떻게 생각해? 시도해 보시겠습니까? 네,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Diamond Mobile Legends를 입력하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