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고통스러운 파라미스 빌드 아이템 5가지

빌드 파라미스

퍼블릭 서버에 출시된 파라미스는 가장 든든한 서포터 캐릭터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사용하시려면 2022년 9월 파라미스 빌드아이템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나 이 캐릭터는 마스터하고 효과적으로 플레이하기 쉽지 않습니다. 실제로 적지 않은 사용자가 전투에서 올바른 아이템을 선택할 때 혼란스러워합니다.

혼란을 드리기 위해 VCGamers는 마법 피해와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에 대해 Faramis의 아이템과 일치하는 아이템에 대한 제안을 제공할 것입니다. 아래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Faramis 시즌 25 MLBB 빌드 아이템 목록

이번에는 VCGamers가 Faramis 아이템 빌드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년 9월.

악마 신발

악마 신발
파라미스의 베스트 아이템인 악마의 신발

가장 먼저 선택하는 것은 악마 신발. 이동성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이 신발은 Faramis의 마나 부족을 상쇄합니다. 따라서 스킬을 사용하거나 마나 비축량을 너무 오래 저장하는 것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악마 신발은 10%의 마나(영웅 처치) 또는 5%의 마나(하수인 처치)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그는 하수인 무리를 빠르게 죽일 수 있는 고스트 블래스트 능력을 사용하여 마나를 회복합니다.

악마 부츠 외에도 마법 부츠를 대체 신발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Demon Shoes가 내 캐릭터를 소유하는 것이 전부라면 Wizard Boots는 실제로 Faramis에게 꽤 많은 금을 줄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도움을 받을 때마다 80골드로 추가 지급되기 때문입니다. 2. 

운명의 시계

운명의 시계
파라미스의 베스트 아이템인 운명의 시계

운명의 시계 아마도 가장 강력한 아이템 선택 중 하나일 것입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지속적으로 마법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Call of Destiny는 30초마다 30의 체력과 5의 마법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10회 중첩). 스택이 가득 차면 마법 공격력이 5% 증가하고 마나가 300 증가합니다.

이 아이템의 패시브 능력은 초반 게임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꽤 많은 마법 피해와 추가 615 HP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그에게 충분합니다.

라이트닝 곤봉

라이트닝 곤봉
파라미스의 베스트 아이템인 라이트닝 곤봉

이미 운명의 시계를 소유하고 있다면 라이트닝 트런천은 전투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필수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마법 데미지를 증가시키고 스킬 쿨타임을 감소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두 가지 능력은 이 캐릭터를 지원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이 아이템으로 Shadow Rush(군중 제어) 또는 Spectral Burst(마법 피해) 스킬을 사용하여 가장 가까운 적 3명에게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번개 버튼의 패시브 스킬은 두 가지 주요 스킬과 매우 유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Faramis 게임플레이 팁

골동품 흉갑

골동품 흉갑
파라미스의 베스트 아이템인 앤티크 흉갑

이 빨간색 후광 갑옷 모드는 팀원을 보호하고 열린 전쟁에서 싸우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패시브 효과, 3중첩마다 억지력이 적의 공격을 6% 감소시킵니다. 즉, 스킬, 기본 공격 또는 실제 피해로 인한 피해가 18% 감소합니다.

또한 920의 추가 체력과 54의 방어구로 인해 자신과 팀원을 보호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삼. 

천재 지팡이

천재 지팡이
파라미스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지니어스 완드

이 스태프 브랜드 아이템은 얼티밋 블루 아우라를 지니고 있어 궁극기 능력을 극대화하는 데 적합합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전투 또는 전투 중에 받는 모든 도움으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45% 감소하여 전투에서 쓰러진 팀원을 부활시킬 수 있는 어두운 제단 형태로 스폰될 수 있습니다.

추가로 70의 마나를 추가로 자신의 스킬로 2의 관통 피해를 입히며 접근하는 적들을 뒤흔든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추천 파라미스 빌드 아이템, 지금 도전해보세요!

위는 2022년 9월의 다섯 가지 Faramis Mobile Legends 빌드 아이템이며 클래식 및 랭크 게임 모두에서 다양한 게임에서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