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4에서 Estes Ala OhMyV33Nus Blacklist International 구축

OhMyV33Nus 스타일 에스테스 빌드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RRQ Hoshi를 3-2로 꺾고 승자조 결승 M4에 진출했습니다. Blacklist International이 RRQ Hoshi를 상대로 승리를 거둔 요인 중 하나는 두 번째 게임에서 OhMyV33Nus의 Estes 빌드였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OhMyV33Nus가 싸울 때 사용하는 Estes 빌드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RRQ 호시 두 번째 게임에서. M4에서 최고의 글로벌 Estes 빌드에 어떤 항목이 있는지 궁금하십니까?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M4의 고통스러운 베네데타 빌드 2023 BLCK EDWARD 버전

Estes Ala OhMyV33Nus 대 RRQ 호시

OhMyV33Nus는 주력 영웅인 Estes를 RRQ Hoshi에 대한 지원 로머로 사용합니다. 다음은 Upper Bracket M4 World Championship에서 Bo5 시리즈의 두 번째 게임에서 OhMyV33Nus가 사용한 Estes 빌드입니다.

워리어 부츠 – 즐겨찾기

워리어 부츠 에스테스
워리어 부츠 에스테스. 출처: VCGamers

OhMyV33Nus가 처음으로 만든 아이템은 Warrior Boots - Favor입니다. 이 신발을 신으면 Estes는 RRQ Hoshi의 물리 피해를 견딜 수 있는 +40 이동 속도와 +22 물리 방어력 덕분에 더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그 후 그는 다음을 사용합니다. 축복의 은혜 힐링이나 쉴드 스킬 사용 시 팀원에게 추가 힐링을 제공합니다.

Estes가 종종 치유 스킬을 제공하는 지원 영웅임을 알면 이 패시브는 매우 유용하며 OhMyV33Nus의 Estes를 사용하려는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또한 읽기: 세계 최고의 서포터 오마이비너스 MLBB 바이오데이터

마법에 걸린 부적

Estes OhMyV33Nus를 위한 마법 부적
Estes OhMyV33Nus를 위한 마법 부적. 출처: VCGamers

다음으로 OhMyV33Nus는 데미지 아이템을 만듭니다. 마법에 걸린 부적. 이 아이템은 최대 +50, 추가 250 HP, +20% Cooldown Reduction까지 추가 Magic Power를 제공합니다.

Estes는 스킬 1과 궁극기에서 매우 유용한 치유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이 치유 기술을 더 자주 사용하려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필요합니다.

그 외에도 Estes는 스킬 2 및 패시브 스킬의 Magic Damage를 제공할 수 있으므로 추가 +50 Magic Power는 매우 유용합니다.

마지막으로 스킬 발동 필요 시 10초마다 15% 최대 마나를 제공하는 두 가지 고유한 패시브와 최대 5%까지 증가하는 최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필리핀 ML 블랙리스트 팀, 많은 성과!

오라클

Estes는 Oracle을 사용하여 빌드합니다.
Estes는 오라클과 함께 구축합니다. 출처: VCGamers

그런 다음 OhMyV33Nus는 Oracle이라는 내구성 항목을 만들었습니다. 로밍 서포터로 이 아이템 덕분에 감히 몸이 되어 RRQ 호시와 대면했다.

Oracle은 추가 내구성 통계, 특히 +850 HP 및 +42 Magic Defense를 제공합니다. Clayyy의 Valentina로 볼 때 마법 방어 속성의 추가는 매우 유용했습니다.

또한 Estes는 +10% 쿨다운 감소를 받아 치유 스킬을 더 자주 사용할 수 있어 한타와 갱킹을 겪을 때 매우 유용합니다.

Bless라는 고유한 패시브는 HP Regen 및 Shield의 효과를 30%만큼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Estes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Oracle은 RRQ Hoshi와의 경기에서 Estes에게 매우 적합한 아이템입니다.

불사

Estes OhMyV33Nus 불멸 구축
Estes를 위한 불멸 아이템. 출처: VCGamers

오라클을 만든 후 OhMyV33Nus는 불멸 아이템을 구매하여 한타 동안 더 강하게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추가 스탯 +800 HP 및 +20 물리 방어는 더 많은 내구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는 Blacklist International이 RRQ Hoshi의 기지를 진압할 때 더 많은 치유와 보호막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불멸은 또한 적에게 뽑히면 부활할 수 있습니다. 부활 후 Estes는 레벨에 따라 16% 최대 HP와 220~1200 실드를 얻습니다.

이 고유한 패시브에도 불구하고 Blacklist International은 OhMyV33Nus가 불멸 패시브를 사용하기 전에 두 번째 게임을 종료했습니다.

골동품 흉갑

에스테스를 위한 앤티크 흉갑
Estes를 위한 앤티크 흉갑. 출처: VCGamers

OhMyV33Nus의 Estes 빌드의 마지막 항목은 골동품 흉갑입니다. Antique Cuirass는 +920 HP, +54 Physical Defense, +4 HP Regen과 같이 매우 높은 내구성 속성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추가 물리 방어는 RRQ Skylar가 사용하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캐리 픽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OhMyV33Nus가 골동품 흉갑 아이템을 완성하기 전에 게임이 종료되었습니다.

두 번째 게임을 종료한 후 OhMyV33Nus는 +54 물리 방어력을 제공하는 Antique Curiass 이전의 Dreadnaught Armor와 Estes에게 피해를 입힐 때 적의 물리 공격을 감소시키는 고유한 패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기: 페인풀 그록 빌드 아이템 2023 버전 RRQ R7입니다.

전투 주문 및 상징

휘장과 전투 주문
OhMyV33Nus의 상징과 전투 주문. 출처: VCGamers

OhMyV33Nus가 Estes로 플레이할 때 사용하는 엠블럼은 지원 엠블럼입니다. 그는 이동 속도를 제공할 수 있는 3개의 민첩성 포인트를 얻습니다.

이 추가 이동 속도는 OhMyV33Nus가 발각되지 않도록 더 민첩하게 움직여야 하고 팀 전투가 발생할 때 지속적으로 치유와 보호막을 제공해야 하기 때문에 매우 의미가 있습니다.

그 후 그는 추가 재생 요구를 위해 3개의 복구 지점도 가져갔습니다. 마지막으로 Respawn Time과 Battle Spell Cooldown을 15%로 줄이기 위해 Pull Yourself Together 포인트 1점을 받습니다.

그가 사용하는 전투 마법은 방패를 얻기 위한 에거스이며 HP가 가장 낮은 친구에게 추가로 방패를 주기도 한다.

따라서 어퍼 브라켓 M4에서 RRQ Hoshi를 상대하는 OhMyV33Nus의 Estes 빌드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다음에서만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