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빌드 Esmeralda Sick 2022

에스메랄다

Esmeralda를 사용하고 싶지만 2022년에 Esmeralda를 위해 어떤 항목을 빌드해야 할지 혼란스러우신가요? 그래서 이번에는 모바일 레전드:뱅뱅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22년 최악의 에스메랄다 빌드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Land of Dawn 지역의 전투에서 이 영웅의 능력을 최적화하려면 Esmeralda in Pain을 구축해야 합니다. 이 영웅이 모든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여러 항목이 필요합니다.

마법사 역할을 맡은 이 영웅은 적합한 빌드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팀에 부담이 되지 않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다. 그는 당신이 사용하고 팀을 승리로 이끄는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Zilong MLBB 게임 플레이 팁, Live the Dragon!

물론 2022년 가장 지긋지긋한 에스메랄다 빌드 아이템에 대한 추천이 있어야 게임에서 에스메랄다의 최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Esmeralda의 빌드 아이템을 알면 더 이상 게임 중에 무엇을 살지 결정하는 데 혼란스러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이 영웅의 기술을 알고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구매해야 하는 가장 고통스러운 에스메랄다 빌드 아이템의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Esmeralda Mobile Legends의 기술

고통스러운 에스메랄다 빌드 2022

사용하는 영웅의 스킬을 알아야 합니다. Esmeralda를 사용하여 게임에서 상대 팀과 싸울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기술에 대한 우리의 이해는 2022년에 Esmeralda가 가장 아픈 빌드를 결정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게임 초반, 중반 및 후반 모두에서 우리 영웅의 강점과 약점이 무엇인지 알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우리는 공격을 수행하기에 가장 적절한 시간을 알고 함께 또는 단독으로 공격할 전략을 결정할 것입니다.

이제 게임에서 에스메랄다의 스킬을 살펴보자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패시브 스킬 – 스타문 캐스킷

에스메랄다의 패시브 스킬은 스타문 캐스킷입니다. 그는 Stardust와 Frostmoon을 조작할 것입니다.

그의 일반 공격과 스킬은 상대 영웅에게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각각, 즉 Stardust는 물리 피해를, Frostmoon은 마법 피해를 줍니다.

또한 대상에게 135% 데미지에 해당하는 실드를 부여합니다. 그가 주는 피해는 실드 효과를 무시하고 HP로 바꿉니다.

그는 패시브 스킬로 상대의 영웅보다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그러나 상대 영웅이 방패 효과를 얻도록 합니다.

상대 영웅의 실드를 실드 에스메랄다로 빠르게 변화시키기 위해서는 프로스트몬에 의지할 수 있어야 합니다. 게임에서 Esmeralda를 사용할 때 그것이 핵심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슈 카운터 히어로, 그만둬!

기술 1 – 서리달 방패

스킬 1 에스메랄다는 서리달 방패. 그는 400(+ 150% Total Magic Power) 실드와 4초 동안 빠르게 감소할 수 있는 40%의 이동 속도를 얻게 됩니다.

그리고 자신과 가까운 상대 영웅의 실드를 만들어 최대 HP의 50%까지 자신의 실드로 만듭니다.

스킬 1 에스메랄다가 잠시 동안 지속됩니다. 왜냐하면 이 스킬은 상대 영웅에게 피해와 보호막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Frostmon Shiel은 상대에게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이 영웅은 Shiel을 상대 영웅에서 자신의 영웅으로 변경합니다. 그것은 확실히 그가 생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미노타우로스 빌드 아이템, 새비지!

기술 2 – 스타더스트 댄스

에스메랄다의 2차 스킬은 스타더스트 댄스입니다. 당신의 영웅은 Stardus와 Frostmoon을 휘두를 것입니다.

이것은 맞은 가장 가까운 적 영웅이 240(+60% 총 물리 공격력)(물리 피해) 및 240(+90% 총 마법 공격력)(마법 피해)을 얻습니다.

에스메랄다의 스킬 1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상대 영웅에게 피해를 줄 경우 1.3초로 감소합니다.

한편 그의 공격이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적중하면 0.5초 동안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또한 이 스킬은 상대 영웅의 이동 속도를 1.5초 이내에 최대 10% 감소시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카운터 영웅 셀레나, 그녀를 이길 수 있는 옵션!

얼티밋 스킬 – 떨어지는 스타문

에스메랄다의 궁극기는 Falling Starmoon입니다. 이 기술은 Astrospace의 힘을 Esmeralda의 두 무기인 Stardust와 Frostmoon으로 통합합니다. 이 스킬은 주어진 지속 시간만큼 더 강력한 힘을 제공합니다.

Esmeralda는 게임에서 지정한 방향으로 Stardust를 발행합니다. 그러면 상대 영웅에게 최대 350(+90% 총 물리 공격력)(물리 피해)을 줍니다.

그런 다음 지정된 방향으로 이동하고 즉시 최대 350(+140% Total Magic Power)(Magic Damage)의 피해를 입힐 수 있는 Frostmoon을 생성합니다.

이 공격은 또한 해당 지역의 적 영웅에게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효과를 줍니다. 이동 불가 효과도 1초 동안 지속됩니다.

전투 중일 때 이 스킬을 사용하세요. 왜냐하면 이 스킬은 상대방의 영웅도 Crowd Control에 걸리게 하기 때문입니다.

움직일 적절한 시간을 선택할 수 있다면 Temafight의 결과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알파 빌드 아이템, 연승!

추천 빌드 Esmeralda Sick 2022

이번에는 2022 에스메랄다 빌드 아이템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싸울 때 이 빌드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머뭇거릴 필요가 없습니다. 다음 2022년 Esmeralda 빌드 아이템을 살펴보겠습니다.

Mobile Legends 공식 페이지에 따르면 이 빌드 아이템은 Esmeralda가 게임에서 전투력을 높이는 데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신비한 장화

신비한 장화

에스메랄다 사용 시 구매해야 하는 아이템은 아케인 부츠입니다. 이 신발 아이템은 +40 이동 속도와 +10 마법 관통력을 추가합니다.

마법에 걸린 부적

Enchanted_Talisman-ml-2

다음 구매해야 할 항목은 Enchanted Talisman입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 마력, HP 및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제공합니다.

이 역겨운 에스메랄다 빌드 아이템에는 영웅이 10초마다 총 15%의 최대 마나를 재생성할 수 있는 고유한 수동 마나 스프링이 있습니다.

하늘의 깃털

천국의 깃털 괜찮아

다음 항목은 하늘의 깃털입니다. 병든 에스메랄다 빌드 아이템을 정리하려면 구매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 고통이 있습니다. 이후 에스메랄다가 주는 기본 공격은 50 + 30% 마력의 추가 마법 피해를 줍니다.

재앙을 거두는 자

Calamity Reaper도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게임 중에 가지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Calamity Reaper는 고유한 패시브 재앙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킬 사용 후 3초간 일반 공격을 하면 마법력으로 최대 120%의 트루데미지를 추가로 부여합니다.

당신의 영웅은 또한 최대 10%의 추가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신성한 수정

홀리 크리스탈도 소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Esmeralda Mobile Legends를 사용할 때도 이 항목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 미스터리가 있습니다. 따라서 Esmeralda의 Magic Attack은 21%에서 35%에 도달할 때까지 증가합니다.

피의 날개

아픈 마틸다 빌드

다음으로 준비해야 할 아이템은 Blood Wings입니다. 이 아이템은 에스메랄다에게 추가적인 마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 가드도 있습니다. 영웅은 마법력의 20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받습니다. 그럼, 남자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