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통스러운 Dyrroth 빌드 권장 사항 2022

다이로스 MLBB

게임에서 이기려면 2022년에 Dyrroth 빌드가 있어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게임에서 사용하는 영웅의 잠재력을 최적화하려면 이 빌드가 필요합니다.

올바른 Dyrroth 빌드를 선택해야 합니다. 따라서 Dyrroth는 팀에 있는 동안 부담이 되지 않습니다.

그 외에도 사용하는 영웅을 믿고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하는 동안 최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빌드 아이템 선택이 반드시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최고의 Clint 게임 플레이 팁, Do This With Him!

잘못된 빌드나 출처를 선택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우리 팀을 패배로 이끌 수 있기 때문입니다.

구매할 Dyrroth 빌드 아이템을 찾고 결정하려면 먼저 영웅의 기술을 이해해야 합니다.

그러나 구매하기 위해 잘못된 항목을 선택하는 경우 기술을 이해한다고 해서 반드시 영웅의 잠재력을 최적화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다면 영웅의 스킬을 최적화하기 위해 구매해야 하는 빌드 아이템은 무엇일까요? 리뷰를 보자.

고통스러운 다이로스 빌드 2022

이번에는 2022 Dyarroth 빌드를 검토하여 파이터 역할을 하는 이 영웅이 게임에서 더 최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알아야 할 권장 Dyrroth 빌드가 있으며 지금 당장 사용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워리어 부츠

전사 장화

가장 먼저 사야 할 아이템은 Warrior Boots입니다. 이 아이템은 영웅을 더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영웅에게 최대 +40 이동 속도를 추가로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22 물리 방어력도 제공합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 있을 때 Dyrroth 빌드를 컴파일할 때 이 항목을 구입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빌드 클로드 페인 2022

피의 욕망 도끼

피의 욕망 도끼 괜찮아

다음으로 가지고 있어야 할 항목은 Bloodlust Axe입니다. 사용하는 영웅에 유용한 추가 기능을 제공하므로 게임에서 이 항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Bloodlust Axe는 +70 Physical Attack 및 +10% Cooldown Reduction의 추가 형태를 제공하여 게임 중에 확실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최고의 Clint 게임 플레이 팁, Do This With Him!

절망의 칼날

고통스러운 하나비 빌드 - 절망의 칼날

Dyrroth의 고통 빌드를 구축하기 위해 구매해야 하는 다음 항목은 Blade of Despair입니다. 이 항목은 여러 추가 속성이 있기 때문에 유용합니다.

이 아이템의 고유 수동적 절망은 HP가 50% 미만인 상대 유닛을 공격할 수 있을 때 사용하는 영웅의 물리 공격력을 최대 25%까지 증가시킵니다. 피해를 주기 전에 효과가 나타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음은 랭크를 올릴 때 여전히 상대를 골칫거리로 만들 수 있는 12명의 비메타 영웅입니다!

골동품 흉갑

고통스러운 패니 빌드

다음 빌드 아이템은 골동품 흉갑입니다. 이 영웅을 사용할 때 게임을 지원하려면 이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수동적 절망이 있습니다. 이 고유한 패시브를 사용하면 HP가 50% 미만인 상대 영웅을 공격할 때 영웅의 물리 공격력이 최대 25%까지 증가합니다. 증가는 2초 이내에 발생합니다.

여왕의 날개

여왕의 날개

다음 아이템은 여왕의 날개입니다. 아픈 다이로스 빌드 아이템을 정리하고 싶을 때 이 아이템을 구매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방어 아이템입니다. 나중에 게임 중에 영웅이 사용할 때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데미지가 최대 50% 감소하고 라이프스틸이 최대 30% 증가합니다. 영웅의 HP가 40% 미만일 때 활성화되기 시작합니다.

오라클

Oracle은 Painful Build Estes 항목 중 하나입니다.

Dyrroth Mobile Legends를 사용할 때 구매해야 하는 다음 항목은 Oracle입니다. 물론 게임에서 더 잘 플레이하려면 이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이 아이템은 유니크 패시브 블레스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아이템의 고유한 패시브는 보호막 흡수와 HP 재생을 최대 30%까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방어 아이템은 게임에서 사용할 때 확실히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Dyrroth Mobile Legends 문양 및 주문

Mobile Legends 전투 주문

또한 Dyrroth Mobile Legends: Bang Bang에 적합한 엠블럼과 전투 주문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우리는 이것을 알아야 잘못된 선택을 하지 않고 Dyrroth를 게임에서 더 최적으로 만들 수 있는 엠블럼과 전투 주문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빌드와 마찬가지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엠블럼과 전투 주문을 무작위로 선택하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게임에서 당신의 게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사용하는 영웅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려고 노력하십시오.

그런 다음 단점을 극복하고 영웅의 강점을 최적화하기 위해 선택하려는 엠블럼과 전투 주문을 결정하십시오.

이제 Dyrroth 빌드가 손상된 후 Dyrroth Mobile Legends 엠블럼 및 주문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엠블럼 다이로스 모바일 레전드

Dyrroth를 사용할 때 Assassin 엠블럼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에서 영웅이 발사하는 피해가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배틀 스펠 다이로스 모바일 레전드

또한 전투 주문의 경우 특정 거리를 한 위치에서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데 사용되는 피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주문을 사용하면 게임에서 상대 영웅을 쫓거나 도망치기가 더 쉬워집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