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의 고통스러운 Odette 빌드 아이템 5개

빌드 오데트

오데트는 영웅이다 모바일 레전드 Burst/Poke에 특화된 Mage로 일하는 사람. 올바른 Odette 빌드를 사용하면 경기에서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게임에 불과하지만 이 영웅의 피해는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그는 현재 최고의 마법사 중 하나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특히 그를 위해 최고의 아이템 옵션을 사용하는 경우. Odette의 강점이자 무기 중 하나는 군중 제어 기술이 많다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미드라이너로 플레이하기에 적합하다. 따라서 그녀의 기술로 Odette는 포탑을 잘 보호할 수 있습니다.

알려진 바와 같이 그와 다른 많은 영웅들이 Moonton에 의해 변형되었습니다. 이 단계는 Odette가 Mobile Legends 플레이어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Midlaner 영웅 중 하나가 되도록 돕기 위해 Odette의 기술을 변경하는 것을 말합니다.

MLBB Sick Odette 항목 목록

각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아이템 재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템의 선택은 게임의 기호와 그들이 직면하는 적에 따라 다릅니다. 2022년 9월 VCGamers의 Odette 버전 권장 빌드를 사용해보고 싶다면 여기 정보가 있습니다.

신비한 장화

Guinevere 신비한 장화 만들기
오데트의 베스트 아이템인 아케인 부츠. 출처: VCGamers

Odette 빌드 아이템을 위한 최선의 선택은 신비한 장화. 이 신발 아이템으로 인해 Odette는 +50 속도 부스트와 10 마법 관통력을 얻습니다. 또는 Demon Boots를 사용하여 마나를 재생시킬 수도 있습니다.

천재 지팡이

Guinevere 천재 지팡이 만들기
오데트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지니어스 완드. 출처: VCGamers

천재 지팡이 적 영웅의 마법 방어력을 대량으로 감소시키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분명히 적은 Odette를 만났을 때 강력한 마법 방어를 사용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Genius Wand가 이 상황에서 +75 Magic Power, +10 Magic Penetration 및 +5% Magic Speed를 증가시키는 데 매우 유용한 이유입니다.

적 영웅에게 피해를 입히면 마법 방어력이 2-9(레벨에 따라 다름)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2초 동안 지속됩니다. 최대 3회 중첩 가능. 

얼음 여왕 지팡이 

얼음 여왕 지팡이
오데트의 베스트 아이템인 얼음 여왕 지팡이

Odette의 다음 마법 아이템은 Ice Queen Wand입니다. 이 아이템은 오데트에게 추가 마법력, 마법 라이프 스틸, 이동 속도, 150 마나를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오데트의 스킬이 전투에서 더욱 치명적이 됩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에는 상대가 스킬에 빠르게 영향을 미치게 만드는 패시브 능력도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백조의 노래 스킬과 결합하여 적이 이 스킬에서 벗어나기 어렵게 만들 수 있는 매우 좋은 아이템입니다.

신성한 수정

Guinevere Holy Crystal 만들기
오데트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홀리 크리스탈. 출처: VCGamers

피해를 악화시키기 위해 다음으로 구매해야 할 것은 홀리 크리스탈입니다. 이 마법 아이템은 오데트에게 마법의 힘을 부여합니다. 이런 식으로 데미지 스킬은 상대보다 더 치명적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Odette 게임 플레이 팁

신성한 글레이브

Guinevere Divine Glaive 만들기
오데트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신의 글레이브. 출처: VCGamers

오데트의 가장 강력한 아이템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신의 글레이브 아이템을 구매해야 합니다. 오데트를 비롯해 마력이 높은 영웅들에게 중요한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아이템이 오데트의 마력을 높여주기 때문이다. 또한 HP가 70% 증가하면 이 스킬의 특수 효과가 30%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Odette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이것이 2022년 9월의 가장 멋진 오데트 빌드 아이템 5개입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Diamond Mobile Legends를 구매하려는 경우. Diamond Mobile Legends를 즉시 충전하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