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의 고통스러운 Moskov 빌드 아이템 5개

모스크바 빌드

Moskov는 캐릭터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Reap Chase 위업으로 사수로 봉사했습니다. 더 손상되게 만들려면 가장 아픈 Moskov 빌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Moskov는 의심할 여지 없이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빠른 슈팅 게임입니다. 공격 속도는 자신이 가진 스킬에 의해 지원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가 이번 시즌에 얼마나 많은 피해를 입혔는지 알아야 합니다.

뛰어난 능력으로 멀리 있는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종종 이 영웅이 주님을 훔칠 수 있음을 발견합니다. 경기가 끝날 무렵 그는 팀 동료들을 이어갈 수 있었고 경기 내내 압박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팀의 승자로 부상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그는 움직임을 매우 잘 지원하는 흐림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Goldlaner로서 그는 자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슈퍼 캐리어로서 그 속도는 치료할 수 없습니다.

2022년 9월 Moskov 빌드 항목 목록

각 플레이어는 선호하는 빌드 요소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항목 선택은 아이콘과 게임에서 직면하는 적에 따라 달라집니다. 버전 VCGamers를 손상시키는 Moskov 빌드 제안 중 일부를 시도하려는 경우 세부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스위프트 부츠

스위프트 부츠
Moskov의 베스트 아이템인 스위프트 부츠

첫 번째 추천 아이템은 스위프트 부츠. 이 아이템은 이동 속도를 40, 공격 속도를 15% 증가시킵니다. 공격 속도에 의존하는 캐릭터이기 때문에 이 부츠는 그에게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스칼렛 팬텀

스칼렛 팬텀
모스코프의 베스트 아이템인 스칼렛 팬텀

항목 스칼렛 팬텀 물리 공격력 30%, 공격 속도 20%, 치명타 확률 25% 증가에 아주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이 아이템을 사용한 후 질병 피해를 입게 됩니다. 치명타는 캐릭터의 공격 속도를 30%, 치명타 확률을 5% 증가시킵니다. 

랩터 마체터

랩터 마체테
Raptor Machete는 Moskov의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Moskov는 슈터 캐릭터이며 공격에 데미지를 입히기 위해 버프가 필요하므로 그의 아이템은 Raptor Machete입니다. 추가 물리 공격력, 물리 관통력, 몬스터에게 데미지를 주는 정글러 아이템입니다.

버서커 퓨리

고통스러운 Balmond 빌드
버서커 퓨리를 모스코프에게 최고의 아이템으로

글쎄, 이것으로 당신은 상대에게 훨씬 더 치명적입니다. 그런 다음 사야 할 다음 항목은 Berserker Fury입니다. 이 공격 요소는 모스크바에 대한 물리적 공격 및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킵니다.

이렇게 하면 더 많은 적들 앞에 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에는 모스크바의 물리 공격력을 5% 증가시키는 패시브 스킬이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Moskov ML 영웅 조합, MLBB의 지배자가 되십시오!

끝없는 전투

그레인저 끝없는 전투 구축
끝없는 전투는 Moskov의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출처: VCGamers

Moskov를 더욱 치명적으로 만들기 위해 다음 구매는 끝없는 전투입니다. 이 아이템은 물리 공격, 마나 재생,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이동 속도, 물리 흡혈, 추가 체력을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Mobile Legends에서 적에 대해 상당히 높은 공격력과 방어력을 갖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가장 GG Moskov MLBB 스킨입니다, 당신을 침을 흘리게 만듭니다!

그래서 그것들은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다섯 가지 Moskov 빌드 아이템이었습니다. 시도해 보시겠습니까? 예,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려면 다음에서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