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hilda의 고통스러운 빌드, 시도해야합니다!

아픈 마틸다 빌드

이번에는 병든 마틸다 빌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병든 Mathilda 빌드는 Mobile Legends 플레이어에게 필요합니다. 특히 게임에서 마틸다의 유저가 된 당신 모바일 레전드.

상대 팀의 영웅과 싸울 때 Mathilda의 공격이 더 좋아지도록 Mathilda의 아픈 빌드에 이 권장 사항이 필요합니다.

그 외에도 물론 사용하는 Mathilda도 게임에서 더 좋아질 것입니다.

자신이 가진 스킬로 마틸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마틸다의 아픈 체격에도 주목해야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다. 즉, Mathilda의 빌드 아이템을 구매할 때 부주의하지 마십시오.

게임에서 Mathilda를 사용할 때 이 영웅은 구매해야 할 빌드 아이템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Bruno 빌드 아이템, 모든 적을 처치하세요!

구매하는 빌드 아이템은 게임에서 Mathilda의 기술을 극대화할 수도 있습니다. 상대 팀의 영웅을 공격할 때 강력한 영웅이 될 수 있도록.

다음은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싸울 때 사용해야 하는 가장 멋진 Mathilda 빌드입니다.

아픈 마틸다 빌드

병든 마틸다 빌드를 사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템 라인입니다. 이는 Mathilda가 게임에서 더 잘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악마 신발

Mathilda 아픈 악마 신발 만들기

마틸다를 사용할 때 가장 먼저 가지고 있어야 할 아이템은 악마의 신발입니다. Mobile Legends에서 이 영웅을 사용할 때 이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마틸다의 마나 재생력이 +6 증가합니다. 그 외에도 마틸다의 이동 속도도 최대 +40까지 추가됩니다.

이 아이템에는 게임에서 사용하는 마틸다 영웅에게 유용한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이 아이템의 고유한 패시브는 상대 팀의 영웅을 제거할 수 있을 때 마틸다의 마나를 최대 10%까지 회복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빛나는 지팡이

Mathilda의 빌드는 빛나는 지팡이에 지쳤습니다.

게임 중에 가지고 있어야 하는 Mathilda를 만들기 위한 다음 항목은 Glowing Wand입니다. 이 항목을 구입해야 합니다.

마법 아이템으로 Glowing Wand는 게임에서 사용하는 영웅의 +75 Magic Power, +400 HP 및 +5% 이동 속도를 추가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즉, 상대 영웅에게 화상 효과를 만듭니다. 화상 효과는 3초 동안 지속됩니다.

여기서 멈추지 않고, 이 아이템의 고유한 패시브는 매초 상대 영웅의 최대 HP의 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줍니다.

천재 지팡이

마틸다의 고통스러운 천재 완드 빌드

Mathilda를 사용할 때 세 번째로 구입해야 하는 항목은 Genius Wand입니다. Glowing Wand 이후에 이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Genius Wand는 +75 Magic Power와 +5% 이동 속도의 추가 형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항목에는 영웅에 대한 +15 마법 관통 속성이 있습니다.

이 아이템의 고유한 패시브는 마틸다가 2초 안에 상대 영웅의 마법 방어력을 3에서 10으로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얼음 여왕 지팡이

Mathilda의 빌드는 고통스러운 얼음 여왕 지팡이입니다.

다음 항목은 Ice Queen Wand입니다. 마틸다의 빌드를 다치게 하려면 이 아이템을 구매해야 합니다.

Ice Queen Wand를 구매하면 +75 Magic Power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게임에서 사용하는 Mathilda 영웅에 대해 +7 이동 속도, +10% 마법 흡혈 및 +150 마나를 추가합니다.

얼음 여왕 완드 아이템의 고유한 패시브는 상대 팀의 영웅에게 피해를 입히고 15%의 둔화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신성한 수정

홀리 크리스탈의 병든 마틸다 빌드

다음 항목은 신성한 수정입니다. 게임 후반에 진입하면 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신성한 수정은 이 영웅에게 +100 매직 파워를 추가하는 Mathilda의 가장 멋진 빌드 라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은 21~35%의 마법 공격력을 추가하는 고유한 패시브를 가질 수 있습니다.

피의 날개

Mathilda의 빌드 상처 블러드 윙스

그럼 블러드윙즈를 사야지.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마틸다의 아픈 빌드가 완성됩니다.

이미 게임에서 게임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블러드 윙 사용 시 마력 +150, HP 마틸다 +500이 증가합니다.

그 외에도 Blood Wings에는 1 Magic Power마다 1.5 HP를 증가시킬 수있는 고유 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