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고통스러운 라일리아 빌드 아이템 5개

라일리아를 짓다

Lylai는 마법사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푸시/데미지를 전문으로 하는 사람. 올바른 Lylia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면 그녀와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Lylia는 많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이번 시즌에 의존하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는 효과적인 미드 라이너일 뿐만 아니라 매우 인기 있는 사이드 라이너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Mobile Legends에서 어떤 피해를 주는지 알아야 합니다. 

이 캐릭터는 적 캐릭터가 자유롭게 움직이기 어렵게 만드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스킬의 특성상 영역은 물론 한 캐릭터만 영향을 받는 것은 아닙니다. 게임을 시작할 때 그는 매우 움직이기 때문에 즉시 바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의외로 쿨타임이 상당히 빨라 스킬 콤보가 쉽다. 이 영웅은 또한 그에게 여분의 생명을 주는 초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근접 캐릭터라면 릴리와 싸우기 어려울 것입니다.

2022년 9월 Lylia 빌드 항목 목록

각 플레이어는 자신이 선택한 아이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항목의 선택은 아이콘과 게임에서 직면하는 적에 따라 달라집니다. VCGamers에서 Lylia의 빌드 제안을 사용하려면 다음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마법의 신발

매직슈즈 빌드 라파엘라 페인 S25
라일리아의 베스트 아이템인 마법의 신발

라일리아의 첫 아이템 제안은 마법의 신발입니다. 그러나 신발의 선택은 여전히 상대하는 적에 달려 있습니다. 마법의 신발 외에도 이 아이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이동 속도를 40% 증가시키고 재사용 대기 시간을 10% 감소시키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그의 궁극기는 매우 짧은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가지며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법에 걸린 부적

마법에 걸린 부적
Lylia를 위한 최고의 아이템으로 Enchanted Talisman

이 영웅은 지속적으로 쟁취해야 하는 캐릭터이기 때문에 마나가 낭비될 수밖에 없다. 이 아이템은 확실히 그에게 적합합니다. 이 아이템은 마나를 50, 체력을 25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20% 증가시키기 때문입니다.

얼음 여왕 지팡이

얼음 여왕 지팡이
라일리아의 베스트 아이템인 얼음 여왕 지팡이

다음으로 구매할 마법 아이템은 얼음 여왕 지팡이입니다. 이 아이템은 릴리에게 마법의 힘, 뱀파이어 마법, 마나, 이동 속도를 줄 것입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치명타 공격 피해를 입게 됩니다.

또한 이 아이템에는 스킬에 피해를 입은 적의 속도를 늦출 수 있는 패시브 스킬이 있습니다. 따라서 적이 그의 공격을 피하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신성한 수정

트루데미지 모바일 레전드 캘러미티 리퍼
라일리아의 베스트 아이템인 성스러운 수정

다음으로 구매할 마법 아이템은 홀리 크리스탈입니다. 이 아이템은 100 마나를 제공합니다. 이런 식으로 그의 적과 싸울 때 당신은 더 비열하고 치명적일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에는 마법 공격의 위력을 21~35% 증가시키는 패시브 스킬도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Lylia 게임 플레이 팁

신성한 글레이브

신성한 글레이브
라일리아의 베스트 아이템인 신의 글레이브

Lylia의 다음 빌드 아이템은 Divine Glade입니다. 이 아이템은 그에게 마법의 힘을 부여합니다. 이런 식으로 후반 모바일 레전드에서 손상이 더 치명적일 것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마법 관통 속성과 릴리의 체력이 70% 이상일 때 이 아이템의 고유 효과를 30% 증가시키는 패시브 스킬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라일리아 카운터 영웅

따라서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Lylia 빌드이며 Pro Player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려면 다음에서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