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의 5가지 역겨운 Ruby 빌드 아이템

루비 빌드

루비 무거운 HP 재생 능력을 가진 탱크 파이팅 영웅입니다. 이를 최대화하려면 루비 빌드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옳은.

이 영웅도 매우 긴 얼굴과 같은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적에게 선택받은 영웅의 상황과 상황에 따라 선택되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올바른 빌딩 블록을 사용하면 그는 게임에서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장점은 그가 진정한 CC 스타일의 영웅이라는 것입니다. 이 능력으로 그는 Ling, Hayabusa, Benedetta 등과 같은 민첩한 영웅의 움직임을 멈출 수 있습니다.

Ruby 빌드 항목 목록

이 영웅은 모든 적들을 끌어들여 적의 기분을 상하게 할 수 있는 최고의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팀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이런 식으로 팀은 당신이 적을 빠르게 공격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2022년 10월 5개의 고통스러운 Ruby 빌드 항목을 사용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워리어 부츠

Warrior-Boots - Barats 빌드
루비의 베스트 아이템 워루이르 부츠

첫 번째 항목은 신발 구매입니다. 다음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워리어 부츠 또는 터프 부츠. 선택은 직면한 적에 따라 달라집니다.

속도 증가 외에도 두 신발을 모두 사용하면 적의 물리적 손상이나 마법 능력이 감소합니다. 

하스 발톱

Haas Claws는 Ruby의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Haas Claws는 Ruby Heroes의 필수 아이템입니다. 이 때문에 영웅이나 크립을 공격할 때 몸을 훔치는 것이 더 어려워질 것입니다. 따라서 더 오래 버틸 수 있습니다.

+20 Physical Lifesteal 속성을 추가하는 것 외에도 Haas' Claws는 물리적 공격을 +70 증가시킵니다. HP가 50% 미만이면 이 영웅은 신체 건강이 15% 증가합니다. 

끝없는 전투

그레인저 끝없는 전투 구축
끝없는 전투는 루비에게 최고의 아이템

필사적인 공격을 하고 싶다면 다음은 끝없는 전투다. 이 공격 아이템은 몬스터에게 데미지를 주지만 재생,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이동 속도, 라이브 몬스터, Ruby에 대한 보너스 HP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신비한 부츠를 사용하여 우리의 마법 공격을 매콤하게 만드세요!

퀸윙스

여왕의 날개
루비의 베스트 아이템인 여왕의 날개

이니시에이터가 된 전투 영웅으로서 루비의 다음 빌드 아이템은 여왕의 날개입니다. 이 아이템은 물리 공격,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및 추가 HP를 제공하는 방어입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강력한 방어력과 높은 HP를 갖게 되어 루비가 상대를 공격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오라클 

Oracle은 Painful Build Estes 항목 중 하나입니다.
루비를 위한 최고의 아이템 오라클

엔드게임에서 Ruby의 빌드를 더 강하게 만들려면 Oracle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마법 보호, 냉기 감소 및 HP를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에는 보호막 흡수와 HP 재생을 30% 증가시키는 패시브 스킬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에 존재하던 마법사 부츠 아이템!

이것이 2022년 10월에 사용할 수 있는 가장 멋진 루비 아이템 5가지입니다. 사용해 보시겠습니까? 예, 저렴한 Diamond Mobile Legends를 구입하려면 다음에서 충전하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