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의 고통스러운 Lesley 빌드 아이템 5개

빌드 레슬리

캐릭터 슈터나 mm급의 경우 레슬리는 포텐셜은 많은데 주목을 덜 받는 캐릭터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22년 9월에 Lesley의 아이템 빌드가 아프다는 것을 알아차리는 플레이어들이 여전히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는 이 영웅이 영웅 게임에서 잠재력이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그의 능력치를 보면 이 영웅은 적에게 큰 위협이 될 수 있다.

그것은 모두 게임에서 사용하는 Lesley의 빌드 버전에 따라 다릅니다. 게임 플레이에 관해서는 정말 "조종사" 뒤에 있습니다. 스크랩에 관해서는 일반 게이머가 미치기 쉽습니다!

Lesley 2022년 9월 빌드 아이템 목록

저격수의 인기는 비밀이 아닙니다. 모바일 레전드 다시 성장을 시작합니다. 지금 자주 선택되는 캐릭터 중 하나는 Lesley입니다.

스위프트 부츠

스위프트 부츠
레슬리의 베스트 아이템 스위프트 부츠

Swift Boots는 이동 속도를 높이고 공격 속도를 15% 증가시키기 때문에 Lesley 아이템 빌드에 가장 적합한 부츠입니다.

장화에는 3초 동안 미니언에게 피해를 입힌 후 다음 대상 150+ 캐릭터에게 진정한 피해 등급을 부여하는 고유한 효과도 있습니다. 이 항목은 정글에 적합합니다. 

윈드토커

윈드토커
레슬리의 베스트 아이템인 윈드토커

이 아이템은 공격 속도를 40%, 이동 속도를 20%, 치명타 공격 위험을 10% 증가시킵니다.

기본 능력치 상승에 더해 3.5초마다 3명의 적에게 100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주는 고유한 패시브가 있는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으로 레슬리의 빌드를 사용하면 상대에게 두 배의 데미지를 주고 더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버서커의 분노

버서커의 분노 오케이
버서커스 퓨리를 레슬리에게 최고의 아이템으로

다음은 버서커의 분노, Leslie가 사용한 첫 번째 주요 항목 중 하나입니다. 보시다시피, 이 아이템은 물리 공격과 크리티컬 공격의 확률을 증가시킵니다.

물리 공격력이 증가하면 레슬리가 더 많은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높은 낙하 확률과 함께 손상 가능성은 분명히 훨씬 더 커질 것입니다.

이 장비의 특징은 레슬리의 낙하로 인한 피해를 40% 증가시킬 수 있고, 낙하 시 다음 물리 공격이 2초 동안 5% 증가한다는 점이다. 

스칼렛 팬텀

스칼렛 팬텀
스칼렛 팬텀 레슬리의 베스트 아이템

그런 다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칼렛 팬텀 빌드 Lesley로. 이 장비는 공격 속도를 높이고 추가 물리 공격 외에도 레슬리의 치명적인 공격 가능성을 높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5 Mobile Legends의 Lesley 빌드 아이템, Auto Win Streak!

끝없는 전투

그레인저 끝없는 전투 구축
끝없는 전투는 레슬리에게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출처: VCGamers

이 영웅에게 추천하는 다음 아이템은 끝없는 전투입니다. 이 빌드는 그의 중요한 통계를 증가시켜 전투에서 그를 더 지속 가능하고 치명적으로 만듭니다.

버디는 또한 최대 HP와 가장 중요한 라이프 스틸에서 지속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원치 않는 능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상당한 물리적 손상과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를 얻습니다. 

추가로 5%의 추가 이동 속도로 도망치거나 추격할 수 있습니다. Gear Endless Combat에는 매우 치명적인 패시브인 신성한 정의가 있습니다. 이 패시브는 능력 후 물리적 공격으로 인한 실제 피해의 85%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영웅 Lesley의 5가지 장점

다음은 2022년 9월 Mobile Legends에서 병에 걸린 Lesley를 위한 권장 빌드입니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