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고통스러운 나나 빌드 아이템 5개

빌드 나나

나나는 영웅이다 모바일 레전드 메이지/서포터 역할을 하는 사람. Nana는 가장 지루한 Mobile Legends 영웅 중 하나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아픈 나나 빌드를 사용하여 그녀를 더욱 유용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그의 능력 때문에 그는 방어와 공격에서 더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최고의 나나 빌드를 사용하면 게임에서 다른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그의 원거리 전투 기술과 군중 제어 덕분에 그는 적과 조준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영웅에게는 피가 떨어져도 살 수 있는 생명의 기회가 있다. 

게다가 나나의 인기는 아직 부족하다. 많은 플레이어가 플레이하거나 트롤링을 원할 때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아래는 2022년 9월 Mobile Legends에서 Nana의 빌드입니다.

나나 MLBB 빌드 아이템 목록

각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의 기호에 따라 선택해야 하는 항목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래서 VCGamers의 2022년 9월 버전에 가장 멋진 나나를 만드는 팁을 알려드립니다.

신비한 장화 

Guinevere 신비한 장화 만들기
나나의 베스트 아이템인 아케인 부츠. 출처: VCGamers

아픈 사람들을 위한 나나의 첫 번째 추천은 신비한 장화 또는 침투 신발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아이템으로 그는 +40 이동 속도와 +10 마법 입력을 얻습니다. 2. 

운명의 시계

운명의 시계
나나의 베스트 아이템인 운명의 시계

두 번째 Nana 빌드는  운명의 시계. 이것은 그와 같은 영웅에게 좋습니다. 또한 운명의 시계와 조합하면 치명적인 조합이 된다. 이 아이템은 +60 마법력, +615 HP 및 +600 마나를 추가합니다.

듀란스의 목걸이

Durance Build Rafaela의 목걸이
나나의 베스트 아이템 듀란스의 목걸이

Nana의 다음 아이템은 Durance의 목걸이입니다. 이 아이템은 나나에게 마법의 힘과 냉기 감소, 마법의 생명력을 부여해 줄 마법 아이템입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이 개체에는 피해를 입은 상대 영웅의 재생 효과를 감소시키는 패시브 스킬도 있습니다.

빛나는 지팡이

Glowing_Wand-ml-2
나나에게 최고의 아이템으로 빛나는 지팡이

다음으로 구매해야 할 것은 Glowing Wand입니다. 이 아이템은 그에게 마법의 힘, 이동 속도 및 추가 HP를 제공합니다.

그렇게 하면 Nana's Nest의 피해와 움직임도 게임 초반에 치명적일 것입니다. 이 아이템은 스킬 대미지가 적에게 화염이나 뜨거운 불길을 일으키는 패시브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7월 나나의 최신 스킨, 스킨 스타라이트를 놓치지 마세요!

라이트닝 곤봉

고통스러운 자비에 빌드 - 고통스러운 카구라 빌드
나나의 베스트 아이템은 라이트닝 곤봉

사용 시 나나에게 피해를 입히기 위해 다음으로 구매할 아이템은 라이트닝 트런천입니다. 이 번개 아이템은 Nana Magic Power, Mana 및 Cooldown Reduction을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할 때 매우 치명적입니다.

이것은 또한 6초마다 다음 스킬이 반환되어 최대 영웅에 따라 증가하는 20-1000의 마법 피해를 주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나나 스킨, 당신의 것은?

따라서 2022년 9월에 가장 고통스러운 Nana Mobile Legends 빌드입니다.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고 싶다면.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기만 하면 됩니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