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1.19에서 비트 뿌리 사용 및 얻는 방법

비트루트 마인크래프트

비트는 인도네시아의 음식 중 하나입니다. 마인크래프트 특정 지역에서만 볼 수 있지만 그렇게 드물지는 않습니다.

독특하게도 비트루트는 플레이어가 Minecraft에서 여행하는 데 매우 유용한 다른 항목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인 마인크래프트에서 비트뿌리를 얻는 방법과 사용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다음 비트루트 기능에 대한 논의를 바로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읽기: Minecraft 2023에서 케이크 만드는 방법

Minecraft에서 비트 뿌리 사용

마인크래프트 비트 뿌리 정원
마인크래프트 비트 뿌리 정원. 출처: YouTube/Waifu 시뮬레이터

플레이어는 배고픔을 회복하고 궁극적으로 HP를 회복시키는 음식으로 사탕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음식이 되는 것 외에도 비트 뿌리는 다양한 항목을 색칠하는 재료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는 비트 뿌리를 사용하여 돼지를 번식시킬 수도 있습니다.

돼지는 고기가 배고픔을 회복시키기 때문에 Minecraft에서 가장 유용한 동물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는 비트 뿌리 한천을 사용하여 양돈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돼지 야생에서 발견되는 것은 플레이어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

돼지가 플레이어를 따라오면 결국 농장이 될 새장에 돼지를 가둡니다.

식품으로서 비트는 올바른 선택이 아닙니다. 이것은 회복되는 배고픔의 수준이 그다지 좋지 않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사탕무는 배고픔 포인트를 하나만 회복시킵니다. 따라서 비트 뿌리보다 더 유익한 다른 많은 음식 선택이 있습니다.

비트는 붉은 염료가 된 후 다양한 아이템을 착색하는 재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크래프팅 테이블의 상자에 비트 뿌리만 넣으면 되며, 빨간색 염료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에서 비트루트 사용법을 알았으니 아래에서 비트루트 얻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또한 읽기: Minecraft의 늑대에 대한 팁과 길들이는 방법

비트 뿌리를 얻는 방법

마인크래프트 비트 뿌리 정원
비트 뿌리 정원 가꾸기. 소스: 터치, 탭, 플레이

비트 뿌리가 자라는 유일한 곳은 마을 사람들이 사는 시골입니다.

마인크래프트 버전을 플레이하면 근본적인, 그러면 초보자 수준의 Famer Villager가 사탕무를 판매할 수 있는 25% 기회가 있습니다.

또한 Java 버전에서 Minecraft를 플레이하는 경우 플레이어에게 사탕무를 판매하는 Famer Villager를 위한 40% 기회도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비트 뿌리 씨앗으로 비트 뿌리를 경작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Famer Villagers가 비트를 판매할 때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자신만의 사탕무를 재배할 수 있습니다.

농장을 소유하는 것은 이 모험과 생존 게임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비트 뿌리 외에도 플레이어는 밀과 같은 다른 재료도 재배할 수 있습니다.

정원을 가꿀 때는 비트를 비롯한 식물이 자랄 수 있도록 농장 옆에 물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따라서 Minecraft의 비트 뿌리에 대한 토론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다음에서만 Minecraft의 충전 요구사항을 충족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