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2023 Minecraft 비트를 얻는 방법, 이렇게 하세요!

마인크래프트 비트

근대 뿌리 또는 사탕무 마인크래프트 당근, 감자, 밀 외에 게임의 네 가지 주요 작물 중 하나입니다. 이 모든 식물은 나름대로 가치가 있으며 각각 귀중한 식품 공급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는 다른 것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가장 구하기 어려운 것은 마인크래프트 비트 자체일 것입니다. Minecraft 당근과 감자는 좀비, 허스크 또는 좀비 주민과 같은 몹에게서 떨어질 확률이 2.5%입니다. 

전리품으로 그 식물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밀은 풀을 부수어 쉽게 얻을 수 있는 씨앗에서 자랍니다. 이 식물은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찾을 수 없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조각을 찾는 방법을 모른다면 이 기사를 주의 깊게 읽고 어떻게 찾아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Minecraft 비트를 찾는 방법 

마인크래프트 비트
Minecraft 비트 위치. 출처: 유튜브.

현재 Minecraft 비트는 가장 희귀한 식물 다른 식물들 사이에서. 다른 것과 달리 그것을 얻는 방법은 하나뿐입니다. 마을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경우 수집하거나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습니다. 

사탕무는 어떤 몹에게서도 떨어지지 않으며 상자나 건물에서 전리품을 생성하지도 않습니다. 호박이나 멜론처럼 자연적으로 산란하지 않기 때문에 가장 희귀한 식물입니다.

비트는 성숙한 블록을 수확하여 얻을 수 있으며 비트 1개와 최대 4개의 씨앗을 떨어뜨립니다. 이 식물은 더 자랄 수 있지만 마을에서만 자연적으로 생성됩니다. 마을은 대부분의 생물 군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마을을 생성하는 가장 일반적인 생물 군계는 가문비 나무, 평야 및 사막입니다. 사탕무 과수원이 마을에 나타나지 않으면 운이 없는 것입니다. 사탕무에 손을 대고 농장을 시작하면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비트만으로도 비트 수프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한 그릇과 여섯 비트가 필요합니다. 붉은 염료를 만드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탕무를 먹으면 배고픔 1과 배고픔 1.2를 회복할 수 있으므로 표준 마인크래프트 비트는 최고의 식량 공급원이 아닙니다.

Minecraft 비트 사용의 이점

마인크래프트 비트
Minecraft 게임에서 비트 사용. 출처: Minecraft Building Inc.

비트는 마인크래프트에서 재배할 수 있는 많은 식물 중 하나일 뿐입니다. 그러나 그것을 키우기 위해서는 먼저 적절한 씨앗을 구해야 합니다. 

이 사탕무 씨앗 자체는 게임의 다른 씨앗보다 구하기가 조금 더 어렵기 때문에 Minecraft에서 구하기가 약간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씨앗을 쉽게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Minecraft에서 비트를 얻는 방법에는 특정 건물 전체에서 상자를 사냥하거나, 오버월드의 마을을 방문하거나, 떠돌이 상인에게서 비트를 구입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신만의 비트 씨앗이 있으면 이를 사용하여 비트 농장을 시작하고 앵무새를 길들이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사탕무 씨앗은 농사, 앵무새 길들이기, 닭 기르기, 퇴비 만들기 등을 통해 사탕무를 재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작업을 수행하려면 Minecraft 플레이어가 먼저 약간의 비트를 가져와야 합니다. 

이 식물은 오버월드 전역의 마을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농장 부지의 약 10%에서 자라고 있습니다. 

이 사탕무 마을 농장 중 하나를 찾는 분들은 작물을 쉽게 수확하여 씨앗과 사탕무를 빨리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파괴한 각각의 다 자란 사탕무는 플레이어에게 0~3개의 씨앗을 줄 기회가 있습니다. 이 방법을 통해 씨앗을 받을 확률은 행운의 부적으로 강화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 1.19에서 비콘을 만드는 방법

이 식물의 씨앗은 던전의 상자, 광산 샤프트, 팁 타운, 눈 덮인 생물 군계의 마을, 숲의 맨션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위태로운 씨앗은 떠돌이 상인에게서 에메랄드 1개로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사탕무 농장을 짓는 플레이어는 완전히 재생 가능한 사탕무 공급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비트는 배고픔 포인트 1을 회복하기 위해 먹을 수 있는 음식입니다. 비트가 최소 6개 이상 있는 플레이어는 조합하여 맛있는 비트 수프를 만들 수 있습니다. 

비트 뿌리는 또한 플레이어가 돼지를 번식시키거나 돼지를 들고 있는 플레이어를 따라다니도록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식물 중 하나입니다.

하나의 Minecraft 비트는 플레이어의 제작 창이나 제작 테이블에서 하나의 빨간색 염료로 바뀔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양귀비, 빨간 튤립 또는 장미 덤불을 찾는 데 정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 식물은 마을 사람들이 번식하고 싶게 만들 수 있는 아이템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Minecraft 비트와 이를 재배하는 데 필요한 씨앗은 세상에서 가장 화려한 식물이 아닙니다. 그러나 이 두 항목은 상대적으로 유용하며 각각의 명확하고 명확한 용도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 PE에서 비밀 문을 만드는 방법

이것이 이 게임에서 사탕무라는 식물을 얻는 방법과 용도입니다. 복잡하지 않고 빠른 충전 게임의 문제에 대해 여전히 혼란 스럽다면 그냥 바로 가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