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coin에 투자하여 Boncos하지 않는 방법

비트코인 투자 방법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가상화폐에 비트코인을 투자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방법도 모르고 함부로 투자하지 마시고, 놀기만 하면 boncos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많은 사람들에게 많은 것이며 통화의 미래입니다. 인터넷 이후 가장 눈부신 디지털 혁신. 그러나 기민한 투자자들에게 비트코인은 무엇보다도 지난 10년 동안 최고의 성과를 낸 자산입니다.

파산하지 않도록 비트코인에 투자하는 방법은 BTC가 매우 변동성이 높다는 것을 아는 것입니다. 예, 비트코인(BTC)은 훨씬 객관적으로 주식을 능가했지만 최고점과 최저점은 더 극심했습니다.

예를 들어 2017년 후반에 비트코인을 구입했다가 팬데믹 기간 동안 강제로 팔아야 한다면 투자금의 최대 60%를 잃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비트 코인 투자 방식이 나쁜 투자라는 것을 의미합니까?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며 포트폴리오의 가장 위험한 구석에만 있는 변동성만 있습니다.

글쎄, 당신이 잃지 않도록 VCGamers 비트코인을 올바르게 투자하는 몇 가지 방법 또는 방법을 요약했습니다. 그냥 아래로 스크롤!

초보자를 위한 비트코인 투자 방법

큰 이익을 제공하기 때문에 이 BTC에 관심이 많을 것입니다. 아래에서 올바른 비트코인 투자를 위한 단계를 살펴보겠습니다.

최고의 암호화폐 거래소 또는 플랫폼을 선택하세요

바이낸스
바이낸스

비트코인에 투자하는 첫 번째 방법은 물론 암호화폐를 구매할 곳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USD와 마찬가지로 비트코인은 어디에서 "당겨"도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따라서 주요 고려 사항은 안전, 편의성 및 비용입니다.

최고의 암호 화폐 거래 지갑 또는 플랫폼이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의 공식적인 것 중 하나는 Pintu Indodax와 Toko Crypto입니다. 그러나 더 많은 투자자들이 바이낸스.

inance는 거래량 기준으로 세계 최대 규모의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국제적인 모회사의 모든 기능과 알트코인(비트코인이 아닌 암호화폐)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이 플랫폼의 가장 큰 장점은 즉시 구매 및 판매에 대해 0.5%에 불과한 낮은 수수료입니다. 이러한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바이낸스의 암호화폐인 BNB를 사용하면 비용을 훨씬 더 낮출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는 또한 초보자가 개발할 수 있는 훌륭한 거래소입니다. 간단하고 고급스러운 대시보드 옵션과 Coinbase보다 다양한 알트코인을 제공합니다.

Binance.US 사용의 단점은 플랫폼이 현재 규제 조사를 받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드문 일이 아니지만 여전히 주의해야 할 사항입니다.

은행 계좌를 Exchange에 연결

비트코인 투자 방법
코인베이스

비트코인에 투자하는 두 번째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어떤 시점에서 선택한 암호화폐 지갑은 은행 계좌를 기본 결제 수단으로 연결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은행 계좌와 라우팅 번호를 제공하면 준비가 완료됩니다.

대부분의 은행은 암호화폐 구매를 현금 서비스처럼 취급합니다. 따라서 은행은 구매 금액의 3~5%에 해당하는 계약금 수수료를 즉시 부과할 예정이다. 또한 유예 기간이 없으므로 곧 암호화폐 구매에 대한 높은 이자가 누적될 것입니다.

그러나 은행은 은행 계좌에서 거래소로 돈을 이체하는 것을 꺼리지 않습니다. 따라서 비트코인에 투자하는 방법이 무료일 것이라고 기대한다면 그렇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BTC 구매

비트코인
비트코인

이제 계정에 가입하고 은행 계좌를 연결했으므로 마침내 비트코인을 구매할 때입니다.

대부분의 거래소에서는 클릭 한두 번만 클릭하면 비트코인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매수/매도 버튼을 클릭하면 BTC aste를 갖게 됩니다. 많은 투자자들은 보안 문제 때문에 여전히 콜드 월렛을 선호합니다. 

지금까지 개인 키를 훔친 해커에 의해 수십억 달러의 암호화폐가 도난당했습니다. 그리고 암호화 자산은 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피해자는 대부분 운이 좋지 않습니다.

주요 거래소는 보안을 강화하고 개인 보험을 구입했지만 경험 많은 거래자들은 여전히 확신이 없습니다. 따라서 구입한 자산을 올바르게 가져올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비트코인 드랍? 두려워하지 마세요. 여기에 대처하는 5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구매한 비트코인 투자 관리

비트코인
암호화 그림

비트코인에 투자하는 마지막 방법은 매수, 매도 또는 보유 시점을 아는 것입니다. 더 나은 아이디어가 없기 때문에 매수 후 보유 전략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주식 시장 타이밍은 복잡하고 그에 비해 비트코인의 행동은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비트코인 거래를 정확하게 "타이밍"하는 것은 매우 어렵고 무익한 교훈일 수 있습니다.

집에 대한 계약금이나 긴급 청구서와 같은 큰 현금 구매를 위해 판매해야 할 때까지만 미루고 싶을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을 구매하는 과정이 기술적으로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지만 여전히 그 과정에서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비트코인 자체에 투자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악대차에 투자하고 있습니까? 어떤 지갑을 선택하셨나요? 자산을 어디에 보관해야 합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이런 이유로 비트코인 가격이 다시 ATH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비트코인 투자 방법 가이드가 이러한 질문에 답하고 비트코인에 투자하는 방법을 이해하여 효율적일 뿐만 아니라 안전하고 스마트하게 투자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