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브라우저 MMO 게임

브라우저 게임

MMO 게임 브라우저에는 각계 각층의 많은 팬이 있습니다. 게다가 이런 게임은 무료로 할 수 있고 인터넷 자본과 PC만 있으면 된다. MMO 자체는 이런 종류의 게임을 할 때 많은 이야기를 저장합니다. 전략은 게임의 모든 측면에서 핵심이 될 것입니다. 즐거운? 그래픽이 매우 단순하다고 말할 수 있지만 분명히 이것은 재미 있습니다.

하지만 오해하지 마세요. 간단한 그래픽으로 개발자도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를 주요 도구로 사용한다는 점을 고려할 때 일부 사람들이 좋아하지 않을 수 있는 몇 가지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MMO 게임 브라우저 권장 사항

다음은 브라우저 게임에 대해 수집한 권장 사항입니다. 등록만 하면 좋아하는 PC에서 즉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리그 오브 엔젤스 2

League Of Angels 2는 최고의 브라우저 MMO 게임 중 하나입니다. 여기서 플레이어는 천사를 포함하는 군대를 구성하고 행성을 구하려고 노력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게임을 많은 팬으로 만드는 한 가지는 빠른 전투이지만 전략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입니다.

이 천사의 군대는 또한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격, 방어의 종류가 있고, HP를 회복할 수 있으며, 종류도 있습니다. 모두 둥글다. 따라서 각 부대와 현장의 상대에 따라 좋은 구성을 결정해야 합니다. 주의 깊게 살펴보면 스토리 라인이 매우 흥미 롭습니다.

  • 왕좌의 게임: 윈터 이즈 커밍

이 Winter Is Coming 게임은 개발자의 작품일 뿐만 아니라 오리지널 시리즈의 오리지널 라이선스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개발자 GT아케이드 그 자체는 항상 브라우저 게임으로 유명했습니다. 그래서 이 새로운 게임을 출시했을 때 많은 사람들은 실제로 흥미로운 것을 보여주고 있다고 꽤 확신했습니다. 특히 TV에서 HBO 시리즈를 따라하다 보면 존재하는 모든 캐릭터를 확실히 알게 될 것입니다.

게임 플레이는 매우 간단합니다. 마치 왕국을 건설하고, 모든 것에 대한 전략을 배워야 하며, 한 가지 더, 시간 관리에 대해 현명해야 합니다. 이와 같은 MMO 게임은 최고가 되기 위해 참으로 이해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Winter is Coming과 같은 게임에서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큰 약점은 승리를 위해 지불.

2 다른 더 재미있는 게임 추천

  • 바이킹스: 전쟁의 서막

Vikings: War of Clans 게임에서는 마을에서 시작합니다. 미래에는 바이킹 왕국이 되기 위해 마을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어야 하며 나중에는 전쟁의 가능성도 인식해야 합니다. 상대해야 하는 상대는 지도에서 볼 수 있는 마을 근처의 적입니다. 전쟁에 나가기 전에 좋은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예를 들어 자원을 수집하고, 건물을 업그레이드하고, 병력을 수집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다양한 목적의 스킬을 가진 영웅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략에 대해 생각하고 자원을 수집할 때인지 전쟁인지 알아야 합니다.

  • 뮤 점화

MU Ignition에서는 3개 국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사, 천사, 어둠의 마법사. 각 국가마다 고유의 기술이 있으며 서로 다른 기술이 있어야 합니다. 퀘스트를 완료하여 포인트를 얻고 스킬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 MMO 게임 브라우저에는 일반적으로 많은 게이머들이 선호하는 PVP 기능도 있습니다. 따라서 영웅들 사이에서 싸우고 합당한 상대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남들과 마찬가지로 여유자금이 있다면 당연히 1인자가 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덴마크 찬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