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2022 적응을 얻기 위해 Fire Emblem Three Houses

Fire Emblem Warriors: 세 가지 희망

Fire Emblem Three Houses는 하나입니다. 계략 일본의 Koei Tecmo와 Intelligent System에서 개발하고 Nintendo에서 출시한 Nintendo Switch도 출시되었습니다. 계략 2022년 6월 신규.

풀어 주다 계략 전체적으로 플랫폼 2022년 초에 매우 혼잡합니다. 다양성 뿐만 아니라 계략 PC 또는 모바일 게임 다른 릴리스, 계략 for Nintendo Switch도 출시 경쟁에 활기를 불어넣었습니다. 계략.

파이어 엠블렘 시리즈의 각색 발표 계략 Fire Emblem Warriors: Three Hopes라는 유명한 시리즈 Fire Emblem Three Houses 중 하나를 위해.

게임이 얻을 것입니다 분사 같은 세계와하지만 출시 프랜차이즈 또 다른 Fire Emblem, 즉 Fire Emblem Warriors입니다.

Fire Emblem Three Houses는 이전에 게임 시스템을 사용했습니다. 전술 플레이어의 더 많은 전술과 전략을 포함하는 RPG.

새로운 적응 프랜차이즈 Fire Emblem Warriors는 Fire Emblem: Three Houses에 비해 게임 시스템을 변경하고 독특하게 만들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5가지 추천 PC 게임이 2월에 출시됩니다. 기다려야 합니다!

Fire Emblem Warrior: Three Hopes 출시

Nintendo of America의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 트위터 2022년 6월 24일에 Fire Emblem Three Houses를 각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Fire Emblem Warriors: Three Hopes라는 제목의 이 각색판은 Fire Emblem: Three Houses의 세 주인공을 불러옵니다. 예고편 계략 공식 Nintendo Youtube에서 공개되었습니다.

Fire Emblem Warriors: 세 가지 희망 예고편

이 최신 릴리스는 시리즈가 RPG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꽤 인기가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이전 Fire Emblem: Three Houses의 속편에 대해 Fire Emblem 시리즈의 팬들을 초조하게 만들었습니다.

에서 인용 닌텐도 다이렉트 오늘 공개된 에델가르트, 디미트리, 클로드는 세 집과 같은 세계에서 새로운 전투를 벌인다.

차이점은 실시간 액션 시스템 스위치(실시간 액션) 시스템 교체 계략 전자는 턴제 전술(턴베이스 계략).

또한 변경 사항을 확인합니다. 게임 장르 RPG 전술에서 (전술 롤 플레잉 게임).

Fire Emblem Warriors는 유형입니다. Musou 스타일 게임 그래서 Fire Emblem: Three Houses는 확실히 사용할 것입니다. 게임 장르 같은 것.

무쌍 스타일 게임은 해킹 및 슬래시 계략 여기서 당신은 영토를 방어하거나 차지하기 위해 적과 싸우는 캐릭터가 될 것입니다.

Fire Emblem Three Houses, Fire Emblem Warriors: Three Hopes 게임 플레이 출시
Fire Emblem Warriors: 세 가지 희망 게임 플레이

스타일 이것은 일본에서 모든 Fire Emblem 시리즈를 개발한 개발자 Koei Tecmo의 특징으로 유명합니다.

Fire Emblem Warriors: Three Hopes는 그렇지 않습니다. 계략 파이어 엠블렘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최초의 워리어즈. 첫 번째 Fire Emblem Warriors 게임은 2017년에 출시되었으며 Fire Emblem: Awakening 및 Fire Emblem Fates와 같은 게임의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전사는 장르다 동작 플레이어는 영토를 되찾기 위해 적의 물결에 맞서야 하는 한 캐릭터를 사용합니다.

Nintendo는 Warriors 시리즈의 개발자와 여러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분사 Fire Emblem Warriors 및 Hyrule Warriors와 같은.

파이어 엠블렘 쓰리 하우스

파이어 엠블렘 쓰리 하우스
파이어 엠블렘 쓰리 하우스

Fire Emblem Three Houses는 2019년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Fódlan 대륙을 배경으로 세 기숙사 중 하나의 강사가 되라는 요청을 받게 됩니다.세 집). 이 선택은 나중에 세 개의 다른 경로 중 하나의 경로를 완료하도록 합니다.

Fire Emblem Three Houses의 이야기는 이전에 국가 간 전쟁이 있었고 평화를 약속했던 Fódlan의 3대륙 국가의 후계자가 이끄는 3가문을 중심으로 합니다.

당신은 그에 따라 행동할 것입니다 성별 당신이 원하는 자유 이름, 이름으로 기본 벨레스로.

Byleth는 3개국의 후계자들이 시스템을 통해 전장에서 올바른 지도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배움을 도울 것입니다. 전술 턴 기반 게임.

Fire Emblem Three Houses 게임 플레이
파이어 엠블렘 쓰리 하우스 게임 플레이

Fódlan 대륙은 남쪽과 서쪽의 Adrestian 제국, 북쪽의 Faerghus 신성 왕국, 동쪽의 Leicester Alliance로 나뉘었습니다.

선택할 수있는 3 개의 기숙사는 Black Eagles, Blue Lions 및 Golden Deers입니다. Black Eagles는 제국의 공주이자 Adrestian 왕좌의 상속인 인 Edelgard von Hresvelg 또는 Edelgard가 이끌고 있습니다.

Blue Lions는 신성한 왕국 Faerghus의 왕자 Dimitri Alexandre Blaiddyd 또는 Dimitri가 이끌고 있습니다. Golden Deer의 지도자는 Leichester Alliance의 귀족 가문의 상속인 Claude von Regan이었습니다.

모든 경로는 나중에 세 국가 간의 전쟁 해결에 참여하게 되며 전쟁에서 승리하기 위한 전략이 필요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