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B 및 BTC 분석 2022년 8월 16일 화요일

암호화 백서 - BNB 예측

분석 BNB/USDT 및 BTC/USDT 오늘, 2022년 8월 16일 화요일. 이 분석은 두 암호화폐 자산의 캔들스틱을 관찰하여 수행되었습니다.

두 암호화폐 자산의 움직임이 어떤지 확실히 알고 싶을 것입니다.

두 암호화폐의 분석 결과를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Discord에 참여하고 HP에서 ROG 노트북으로 경품을 받아 퀴즈를 풀어보세요.

BNB/USDT 분석

BNB 분석 2022년 8월 16일
BNB 분석 2022년 8월 16일

VCGamers 분석에 따르면 판매자는 $316,- 가격으로 지원하기 위해 구매자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매수자가 매도자를 제지하는 데 강하면 매수자는 계속해서 $318,- / $319,- /$321,-의 가격에 저항하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BTC/USDT 분석

암호화 그림 - Freepik 메시지 Bappebti - 암호화 백서
삽화

뿐만 아니라, VCGamers 오늘 BTC/USDT 분석도 하고 있습니다. $24.206,-에서 여전히 구매자가 제자리에서 움직이고 저항을 뚫기 위해 판매자의 움직임과 싸우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구매자가 $24.335,- / $24.501,- / $24.668,-의 가격으로 다음 저항을 향한 움직임을 계속하기 위해 더 강해질 것임을 나타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 Bappebti에 공식 등록

암호화폐 투자 고위험 활동입니다. 투자하기로 선택한 암호화폐 자산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를 계속해야 합니다.

암호화폐에 투자할 때 손실을 최소화하려면 이렇게 해야 합니다.

암호화 자산의 로드맵과 프로젝트를 알아야 합니다.

그 외에도 배후에 있는 사람들이 누구인지도 알아야 합니다.

암호화 자산 구매 또는 판매를 결정하기 전에 암호화 자산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수집하십시오.

따라서 취해진 결정은 종합적인 연구 결과를 기반으로 합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