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알아야 할 5개의 부활절 달걀 죽어가는 빛!

부활절 달걀 Dyling Lights 2

많은 사람들이 부활절 달걀에 대해 잘 모릅니다. 죽어가는 불빛 돌아 다니는 비디오 게임이나 영화 캐릭터가 너무 많습니다. 확실히 이것은 게이머에게 흥미로운 매력입니다. 이 오픈 월드 게임을 항상 플레이하는 분들은 다른 Easter Eggs Dying Lights 2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부활절 달걀 죽어가는 불빛 2

부활절 달걀 Dyling Lights 2

Dying Light 2는 대도시를 배경으로 하는 오픈 월드 게임이며, 이것이 의미하는 바를 아실 것입니다. 많은 장소에 물건을 숨길 수 있습니다. Techland 디자이너는 도시를 좀비와 파쿠르 퍼즐뿐만 아니라 많은 비밀로 채울 시간을 찾았고 Villedor 주변에는 게임, 영화 등에 대한 숨겨진 경의가 흩어져 있습니다.

사이버펑크

사이버펑크 2077

첫 번째 Easter Eggs Dying Lights 2는 사이버펑크 2077에 있습니다. 브로드캐스트 미션을 완료하면 엘리베이터를 통해 VNC 타워 꼭대기까지 쉽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타워에서 뛰어내려 다른 건물 위로 미끄러져 올라가면 이스터 에그 중 일부를 더 쉽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유용합니다.

이 NPC는 Cyber ​​Hands 2177의 청사진을 찾을 수 있는 상자로 안내할 것입니다. Cyberpunk 2077의 메뚜기 칼날이 팔에서 튀어나와 베고 자르는 것과 비슷합니다.

Dying Light 2 버전은 좋은 손상을 입히는 데 그다지 좋지 않으며 더 많은 스크랩을 얻은 후에 더 나아질 수 있습니다. 후속 개시를 할 때마다 그들은 놀라운 피해를 입히지만.

또한 읽기: 공식 ML 충전의 3가지 이점, 모바일 레전드 계정을 보호하세요!

운명

운명

수천 명의 플레이어가 Dying Light 2 주변에 부주의하게 주차하기 시작하면서 많은 플레이어가 이곳에서 사악한 오리 형태의 이상한 유물을 발견하기 시작했습니다. 빛나는 눈을 가진 이 무서운 오리 중 하나를 집어 들면 이상한 소리가 들립니다.

플레이어는 퍼즐 잠금을 완료해야 한다는 것을 빠르게 배웁니다. Easter Eggs Dying Lights 2 이것은 꽤 무서울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찾은 정보를 공유하고 더 많은 사악한 오리를 찾기 위해 협력하기 시작했습니다. 5마리의 오리를 모두 모으면 엘리베이터를 통해 접근할 수 있는 VNC 타워 지하의 제단에 놓을 수 있습니다.

전력선은 오각형 형태로 변압기 사이의 방을 가로질러 연결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큰 Doom 이스터 에그: Shotgun, Doom의 첫 번째 레벨의 픽셀화된 재현, Doom의 제작자에게 보내는 편지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스타 워즈

스타 워즈

위의 설명에 자세히 설명된 DOOM에서 영감을 받은 챌린지에서 비밀 문을 찾고 Rogue One: A Star Wars Story의 시리즈를 연상시키는 Dying Force라는 '독특한 원거리 무기'의 청사진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369 스크랩을 사용하여 이 청사진을 현실로 만든 후 액세서리 슬롯에 장착하고 전투에서 적을 질식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Easter Eggs Dying Lights 2 이것은 특히 팬들이 확실히 많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스타워즈의 팬. 포스가 함께하길!

카일 크레인

카일 크레인

Dying Light 2는 새로운 영웅의 공적을 따를 수 있지만 원래의 주인공인 Kyle Crane은 사라졌지만 그가 잊혀진 것은 아닙니다. Lower Ayre Dam 지구에는 대규모 Renegade 정착지가 있으며 캠프의 북동쪽을 보면 노란색 진흙으로 덮인 지역이 보입니다. 크레인에 매달려 있습니다.

똥 위에는 조심스럽게 점프하거나 미끄러져 닿을 수 있는 저장 용기가 있습니다.

컨테이너 문에 있는 자물쇠를 선택하고 안으로 들어가면 사진, 그림, 심지어 베개와 양동이로 만든 조각상까지 제이슨 크레인의 사당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안에는 녹음기도 있고, 틀면 영웅 하란과 다잉 라이트의 다른 캐릭터들의 녹음을 들을 수 있다.

해리 포터

해리 포터

마지막 Easter Eggs Dying Lights 2는 지정된 지도 영역에서 찾을 수 있는 Harry Potter의 모자입니다. 모자를 보시는 분들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Easter Eggs Dying Lights 2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습니다.

해리 포터는 죽어가는 불빛과 매우 다릅니다. 그러나 이는 글로벌 영화 캐릭터를 도입하여 놀라운 즉흥 연주를 원하는 개발자에게 장벽이 되지 않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