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 토큰 보유자 반투명 11,000 이상

새로운 VCG 토큰

총 11,292명의 보유자가 소유한 것으로 기록됩니다. 토큰 $VCG. 이것은 에 나열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합니다. BscScan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목적을 위한 꽤 잘 알려진 블록체인 검색 도구입니다.

해당 페이지에는 $VCG 토큰의 총 공급량이 1억 개에 불과하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공급이 여러 부분으로 나누어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즉, 비공개 판매 트랜잭션의 4%, 35% 초기 DEX 제공(IDO) 또는 크라우드 펀딩 방법: PinkSale 플랫폼의 판매당, 20% DEX(분산형 거래소, 즉 암호화 자산의 분산형 교환; PancakeSwap 플랫폼) CEX를 통한 10%(중앙 집중식 교환 여러 유형의 예치금(보증금)을 수용하고 여러 가지 디지털 자산을 지원하는 플랫폼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미친 듯이, VCG 토큰은 Raffi Ahmad의 RansVerse에서 사용됩니다

그런 다음 파트너십, 개발, 마케팅 및 1% 경품 및 에어드랍을 통해 각각 10%의 일부를 분배합니다.

지금까지 VCGamers 회원인 전국 어린이들이 만든 토큰으로 79,586건의 이체가 기록되었습니다.

홀더스 토큰 $VCG 반투명 11,292

토큰 $VCG

대중은 $VCG 토큰의 존재를 환영합니다. 많은 정당들이 이 나라의 아이들이 만든 토큰을 얻기 위해 몰려들고 있습니다.

Launching에서 Pre-Sale을 진행하여 3,500만 토큰 판매에 성공한 이후 현재까지 $VCG 토큰 보유자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현재 토큰 보유자가 11,292명에 이르렀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멈추지 않고 $VCG 토큰의 시가 총액은 2022년 2월 14일 월요일 오늘 USD 12,104,000 또는 Rp.173,377,090,800(환율 = Rp. 14,323.95)에 도달했습니다. 3,011.45bnb에서.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VCG 토큰 가격 대폭 상승

토큰 $VCG

$VCG 토큰 가격도 얼마 전에 출시된 후 상당한 상승을 경험했습니다.

이번에는 Token $VCG가 '하나를 0으로 죽이다' 처음 나올 때부터. 물론 지금도 $VCG 토큰을 소유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지금 시도하십시오! Pancakeswap에서 $VCG 토큰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VCG 토큰 개요

$VCG Token은 위에서 개발된 국내 암호화폐 자산입니다. 소셜커머스 플랫폼 게이머를 연결하고 디지털 게임 아이템과 NFT 자산을 사고팔 수 있게 해줍니다. 이것은 확실히 $VCG에게 VCGamers 생태계 내에서 실제 실용적인 유틸리티의 토큰을 제공할 것입니다.

전자 상거래 플랫폼인 VCGamers는 Beenext와 Raffi Ahmad의 RANS Ventures가 주도하는 최대 260만 달러 또는 Rp.

이 기금에는 여러 정당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중에는 Google 임원 Ari Fadyl과 Collab Asia 부사장 Jerry Soer가 있습니다.

이 투자는 VCGamers의 가치를 US$2000만 또는 약 Rp.2860억으로 증가시킨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