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업은 1년 이상 걸릴 수 있지만 플레이어는 보더랜드 3 PlayStation에서 마침내 크로스 플레이의 맛을 보았습니다. 2021년에 Gearbox는 협동 모드 전반에 걸쳐 게임에 완전한 크로스 플레이를 도입했습니다.
아쉽게도 플레이어 플레이 스테이션 제한된, 과거에 다른 여러 게임에서 발생했습니다. 어제부터 제한이 해제되었으며 이는 향후 특정 사항의 신호일 수 있습니다.
Crossplay는 여러 콘솔이 등장하면서 오늘날 비디오 게임에서 가장 많이 찾는 기능 중 하나입니다. 각 플레이어는 개인 취향이 있지만, 그들이 요구하는 것은 사용하는 시스템에 관계없이 서로 함께 플레이하고 대결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점점 더 많은 게임이 크로스 플레이로 출시되고 있으며 보더랜드 3는 협동 모드에서 유사한 대우를 받고 있습니다. 단 한 가지 예외가 있는데, 소니가 콘솔에서 교차 플레이를 제한하는 것이 이제 변경되었습니다.
소니가 콘솔에서 크로스 플레이 기능을 잠근 상태로 유지하는 것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과거에 크로스 플레이가 제한되었던 보더랜드 3보다 훨씬 더 많은 온라인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는 다른 게임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장 큰 이름은 Fortnite입니다. Epic의 상징적인 배틀 로얄 게임은 핸드헬드와 콘솔 간의 크로스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불행히도 PlayStation 사용자는 루프 외부에 남아 있으며 서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Rocket League에서도 비슷한 사건이 발생했지만 현재 두 게임 모두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Gearbox도 개발한 Tiny Tina's Wonderlands는 올해 3월 25일 풀 크로스 플레이로 출시되었습니다. 게임이 출시되는 동안 CEO인 Randy Pitchford는 보더랜드 3가 크로스플레이되는 것은 그가 "불가피한" 일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최근 개발이 같은 방향으로 진행됨에 따라 가까운 장래에 중요한 변화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발생하는 가장 큰 질문은 모든 비디오 게임이 앞으로 PlayStation에서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할지 여부입니다.
구체적인 대답은 Sony만이 알고 있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비디오 게임은 점점 완전한 크로스 플레이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특히 게임에 하드코어 멀티플레이어 측면이 있을 때 잠재력과 범위가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연말 최고의 Xbox One 헤드셋 추천
FIFA 시리즈에 크로스 플레이 기능이 없는 EA Sports는 다음 타이틀에 크로스 플레이를 채택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축구 팬에 대한 Konami의 반응인 eFootball은 이미 두 콘솔 모두에서 크로스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후자의 경우 PlayStation은 콘솔에서 교차 플레이 채택에 대한 많은 경계를 표시하지 않습니다.
콘솔 전쟁은 Xbox의 이중 SKU 정책이 금을 달리면서 최근 몇 달 동안 확실히 활기를 띠었습니다. 하지만 소니가 발표한 PS 플러스 업데이트되고 경쟁할 엑스박스 게임 패스. 분명히, 두 게임 거물은 직접 대결할 의지를 보여주었습니다.
크로스 플레이를 제한하기로 한 Sony의 결정은 지난 몇 년 동안 성과를 거두었을지 모르지만 게임 환경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하드웨어 기능이 향상됨에 따라 플레이어는 이러한 제한이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는 데 장벽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제거되기를 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Xbox Series XS의 10가지 문제 및 해결 방법
보더랜드 3가 이제 PlayStation에서 크로스플레이되는 것은 더 많은 변경 사항이 있을 가능성이 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Sony가 이전에 믿었던 것에도 불구하고 현대는 정책의 변화를 요구합니다. 앞으로 콘솔 간 교차 플레이가 더 개방될 것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 웹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