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awei Band 6는 인도네시아에서 수천 대를 판매하며 잘 팔리고 있습니다.

화웨이 밴드 6

Huawei는 모든 최신 스마트폰에서 GMS(Google 모바일 서비스)의 손실로 인해 전 세계, 특히 인도네시아에서 많은 소비자를 잃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치 웨어러블 최신 Huawei Band 6은 '유망한' 것 같습니다.

화웨이는 4월 22일 자사의 최신 스마트밴드인 화웨이 밴드 6가 화웨이 공식 매장과 인도네시아 주요 전자상거래 사이트 4곳에서 판매 첫날 5,000대가 팔렸다고 주장했다.

Huawei CBG 인도네시아 지사장인 Patrick Ru는 "Huawei Band 6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높은 열광은 Huawei의 최신 웨어러블 장치의 혁신을 과소평가할 수 없음을 증명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Huawei의 최신 스마트밴드는 전체 화면 디스플레이, 96가지 스포츠 모드 및 24시간 전체 건강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소문 Huawei Mate 50 Pro에 점보 배터리 장착

2021년 5월 5일까지 인도네시아 주요 전자상거래 4개에서 특별 가격으로 제공

화웨이 밴드 6 블리블리
화웨이 밴드 6 블리블리

Blibli, JD.ID, Lazada 및 Shopee도 새로운 Huawei Band 6 스마트밴드의 판매에 활기를 불어넣었습니다.

이러한 전자 상거래 중 일부는 여전히 이 스마트 밴드를 IDR 499,000의 특별 가격에 판매하고 있지만, 확인 결과 여러 색상은 이미 2021년 4월 27일 IDR 699,000/일 정상 가격으로 가격이 책정되었습니다.

아마 특가로 재고가 한정적일 수도 있고, 아니면 이 글을 보고 화웨이 밴드 6를 구매하고 싶은 분들은 스마트밴드를 판매하는 4개의 전자상거래 사이트에서 주기적으로 확인할 수 있기를 바라며 후속 플래시 판매 또는 가격은 IDR 499,000로 돌아갑니다.

Huawei Band 6의 첫 사용에 대한 간단한 가이드

일반적으로 스마트밴드나 스마트워치와 마찬가지로 Huawei Band 6는 기본 애플리케이션인 Huawei Health App과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이 스마트밴드를 처음 켜면 제품 포장이나 화면에서 QR 코드를 찾을 수 있으며 스캔하여 스마트폰에 Huawei Health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Huawei는 QR 코드를 스캔하기만 하면 Android 및 iOS 장치용 애플리케이션을 모두 다운로드할 수 있다고 알려줍니다.

Huawei Health 앱이 스마트폰에 성공적으로 설치된 후 다음 단계는 이 스마트밴드를 스마트폰의 애플리케이션과 페어링하는 것입니다.

페어링 프로세스를 빠르고 정확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에서 블루투스를 켜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런 다음 '추가' 옵션을 선택하여 Huawei Band 6를 애플리케이션과 동기화합니다.

화웨이 밴드 6 사양
화웨이 밴드 6 사양

패트릭 루는 연결되면 소비자가 펌웨어를 즉시 업데이트하여 96가지 스포츠 모드 및 건강 모니터링과 같은 이 스마트밴드의 고급 기능을 완전히 경험할 수 있다고 알렸다.

화웨이 밴드 6 플래그십 기능

  • 연중무휴 심박수 모니터링
  • 종일 SpO2 모니터링
  • TruRelax™ 스트레스 모니터링
  • TruSleep™ 2.0 수면 추적
  • 월경주기 추적6

50만 원짜리 스마트밴드에 이렇게 많은 기능이? Xiaomi의 최신 Mi Band 5조차도 산소 포화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SpO2 모니터링 기능이 아직 내장되어 있지 않습니다.

SpO2 모니터링 기능은 특히 이 팬데믹 기간 동안 매우 중요해 보입니다. 모조품 옥시미터를 사는 것보다 이 화웨이 스마트밴드를 사는 게 낫겠죠?

4가지 색상 선택 가능

화웨이 밴드 6색
4 화웨이 밴드 6 색상

이 스마트 밴드는 그래파이트 블랙, 포레스트 그린, 앰버 선라이즈 및 사쿠라 핑크의 4가지 매력적인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나중에 이 스마트밴드의 스트랩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기본 스트랩이 손상되었거나 판매 패키지와 함께 제공된 스트랩/스트랩이 싫증나면 교체할 수 있습니다.

워치페이스 화웨이 밴드 6
화웨이 밴드 6 워치 페이스

이 스마트 밴드에는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시계 모드도 함께 제공됩니다. 따라서 동일한 시계 모드로 지루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제 인도네시아에서 공식적으로 판매되는 스마트밴드 선택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Huawei Band 6 또는 Xiaomi의 최신 Mi Band 5에 더 관심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니면 Oppo/Realme Band?

댓글란에 답을 적어주세요, 우리가 Huawei Band 6와 Mi Band 5 또는 최신 Oppo/Realme Band 사이에 대 한 스마트 밴드에 관심이 있을지 누가 압니까!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