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Free Fire에서 출시된 최고의 독점 Gloo Wall 스킨

스킨글루 월 FF MAX

가레나에서 출시한 최고의 독점 글루 월 스킨이 많이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지금까지. 그들 중 일부는 수집가들에 의해 사냥되기도 합니다.

Garena Free Fire의 인기 상승은 최근 플레이어 수가 다양하게 증가함에 따라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개발자는 또한 배틀 로얄 슈팅 게임에 많은 최적화를 수행하여 사용자 기반을 늘렸습니다. 또한 일관된 게임 내 이벤트로 플레이어 참여도가 높아졌습니다.

매월 Free Fire에서 많은 상품을 제공하는 주요 이벤트를 하나 이상 목격합니다.

이러한 보상에는 때때로 스페셜 에디션 아이템인 감정 표현 및 아이템 스킨과 같은 다양한 액세서리가 포함됩니다. 플레이어는 종종 이러한 이벤트 보상 중 적어도 하나 또는 두 개의 독점 글로 월 스킨을 보게 됩니다.

Garena Free Fire 이벤트의 최고의 독점 Gloo Wall 스킨 목록

승리 충전

독점 Gloo 벽 스킨
승리 충전

"Free Fire x McLaren" 콜라보레이션은 2021년 7월에 게임에 출시되며 독점 상품을 많이 제공합니다. 스페셜 에디션 아이템 라인업에는 플레이어가 "McLaren Top-Up"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Victory Charge 벽이 포함됩니다.

이 이벤트는 사용자가 블랙 골드 스킨 앞에 인상적인 파란색 타이어 디자인이 특징인 Victory Charge 전용 글루 월 스킨을 획득하려면 다이아몬드 500개를 구매해야 합니다.

눈에 띄는 파란색과 노란색의 현대적인 외관은 컬렉션에 매우 가치가 있습니다.

금 금고

독점 Gloo 벽 스킨
금 금고

2021년 12월에 두 번째로 게임에서 유명한 Money Heist 콜라보레이션이 돌아왔습니다.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에서는 팬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했고, 이로 인해 개발자들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에 대해 더 높은 기준을 유지했습니다.

Gold Vault는 인도네시아 서버에 포함될 최신 Gloo Wall 스킨입니다. 이 스킨은 배낭과 무기 스킨을 포함하여 여러 Money Heist 테마 스킨이 포함된 Reload Target Down 이벤트에 추가되었습니다.

"Reload Dropped Target" 이벤트에는 Gold Vault 전용 글루 월 스킨이 포함되어 있으며 플레이어는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2021년 부야의 날

독점 Gloo 벽 스킨
부야 데이

2021년 11월 Free Fire에서 열리는 Booyah Day Festival은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일련의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축제 기간 동안 충전 이벤트 중 하나인 Booyah Day 2021 독점 글루 월 스킨을 선보였습니다.

이벤트 한정 글루월 스킨은 "부야데이 탑업-II"의 일환으로 아름다운 부야데이 2021 스킨을 가져오는 다이아 500개를 충전하면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는 무료 경품이다. 다이아몬드 500개 구매 후

코브라 공격

독점 Gloo 벽 스킨
코브라 공격

2021년 2월 말에 Cobra Party 이벤트를 통해 스페셜 에디션 아이템이 도착했습니다. 눈에 띄는 아이템 중 하나는 게임에서 최고의 디자인 중 하나를 자랑하는 Cobra Strike 글루 벽입니다. 이 코브라 테마 스킨은 2021년 가장 사랑받고 희귀한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새로운 Gloo Wall 디자인은 입을 벌리고 송곳니가 보이는 빨간색 뱀 머리가 특징입니다. Cobra Strike Gloo Wall은 2021년 가장 사랑받는 독점 Gloo Wall 스킨 중 하나입니다.

이 코브라 스트라이크는 코브라 뱀과 같은 모습으로 제공됩니다. 스킨 상단 중앙에는 굉장히 무섭게 생긴 코브라의 머리 그림이 있고, 피부색은 레드와 블랙으로 더욱 불길한 느낌을 더해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초보자를 위한 Gloo Walls Free Fire 사용 방법

오로라 코어

독점 Gloo 벽 스킨
오로라 코어

오로라 코라 글루 벽은 게임에서 팬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이 될 가능성이 있는 또 다른 인상적인 스킨입니다. 매우 좋은 디자인의 아름다운 스킨인 Aurora Core는 Squad Beatz 이벤트에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최근에 추가된 것 중 하나입니다.

탑업 이벤트는 전용 테마 스킨과 이모티콘이 무료로 제공되는 게임에서 가장 흔한 이벤트 중 하나입니다. 특정 숫자를 입력하면 사용 가능한 항목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제작 선물은 기술적으로 무료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가레나 FF 스킨 콜라보레이션 베스트 5

지금까지 Garena Free Fire에서 출시한 최고의 독점 글루 월 스킨 5개입니다. 지금까지 언급한 다섯 가지 스킨 중 Vicigers 친구들이 생각하기에 위의 스킨보다 더 흥미로운 것이 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