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번역 외에 최고의 영어-인도네시아어 음성 번역 사이트 12곳

영어-인도네시아어 음성 번역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번에는 영어-인도네시아어 음성 번역을 리뷰하겠습니다. 분명히 번역에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응용 프로그램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구글 번역 Google 번역을 사용하면 다양한 언어를 쉽게 번역할 수 있기 때문에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번역 사이트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사용할 수 있는 영어-인도네시아어 음성 번역 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 Studio를 사용한 Android 애플리케이션 개발의 기능

12 최고의 영어-인도네시아어 음성 번역 사이트

이러한 번역 사이트 중 일부는 영어-인도네시아어 사전, 문장 번역, 음성 번역에 이르기까지 Google 번역 못지않은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아래의 번역 사이트는 모바일 버전으로도 제공되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시도해 볼 수 있는 12개의 영어-인도네시아어 번역 사이트입니다.

빙 번역기

영어-인도네시아어 음성 번역
영어-인도네시아어 음성 번역. 출처: bing.com/translator

Bing은 검색 엔진, 광고 서비스에서 언어 번역 사이트 부문을 포함한 기타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부문에서 Google의 라이벌 중 하나입니다. Bing 번역기의 기능은 Google 번역의 기능과 비슷해 보입니다.

Bing Translator 웹 사이트에는 링크, 텍스트, 오디오 및 이미지 삽입과 같은 기능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더 정확한 번역을 제공할 수 있도록 Bing Translator 개선에 대한 제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Yandex 번역

영어-인도네시아어 음성 번역
영어-인도네시아어 음성 번역. 출처: translate.yandex.com

Yandex Translate는 영어를 번역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러시아에서 시작된 이 사이트는 최대 10,000단어의 단어 제한으로 여기에서 번역할 수 있는 총 94개 언어로 세계의 다양한 언어를 번역할 수 있었습니다. .

Yandex Translate의 기능은 텍스트, 링크, 이미지, 오디오, 온스크린 키보드, 잘못된 단어를 수정하는 자동 맞춤법 등 매우 흥미롭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2023 스캔 바코드 애플리케이션 권장 사항

마이크로소프트 번역기

영어-인도네시아어 음성 번역
영어-인도네시아어 음성 번역. 출처: translate.microsoft.com

Microsoft Translator는 비즈니스 버전과 개인 버전의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Microsoft 번역기는 Windows, iOS 및 Android를 시작으로 다양한 유형의 운영 체제와 호환되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Play 스토어 자체에서 Microsoft Translator는 전 세계적으로 5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다운로드했습니다.

이미지, 오디오 및 텍스트를 60개 언어로 번역하는 것과 같은 이 애플리케이션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번역 결과를 문서 형태로 다운로드하여 다시 읽고 싶을 때 더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U 사전 번역

영어-인도네시아어 음성 번역
영어-인도네시아어 음성 번역. 출처: u-dictionary.com

Play 스토어에서 U 사전 번역 애플리케이션은 전 세계적으로 1억 명 이상의 사용자가 다운로드했습니다. 따라서 Talent Education Inc.에서 만든 애플리케이션은 세계 최고의 번역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입니다.

U 사전 번역은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의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유료 버전을 사용하면 마법 번역, 카메라 번역, 문법 검사, 대화 번역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광고가 없습니다.

나는 번역한다

영어-인도네시아어 음성 번역
영어-인도네시아어 음성 번역. 출처: ittranslate.com

브라우저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것 외에도 iTranslate는 이제 Play Store 및 App Store에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자체는 전 세계적으로 5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다운로드했습니다.

iTranslate에서 제공하는 기능에는 100개 이상의 언어로 텍스트, 웹사이트, 오디오 및 이미지 번역이 포함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알아야 할 모든 Windows 11 기능

안녕사전

안녕사전
안녕사전

문법 교정 기능이 있는 번역 앱을 찾고 계시다면 Hi Dictionary를 이용해 보세요. 뿐만 아니라 이 응용 프로그램은 많은 언어를 번역할 수 있습니다. 즉, 세계에서 100개 이상의 언어를 번역할 수 있었습니다.

그 외에도 Hi Dictionary에는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고유한 기능이 있으므로 이 기능은 일부 중요한 상황에서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에이라인닷컴

영어-인도네시아어 음성 번역
영어-인도네시아어 음성 번역. 출처: sederet.com

Sederet은 특히 인도네시아어를 영어로 또는 그 반대로 번역하는 국가의 어린이들이 만든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러나 번역의 정확성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일반적인 번역 기능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Sederet.com은 문법, 어휘, 발음을 배우고 단어의 동의어를 적절하게 제공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파파고

영어-인도네시아어 음성 번역
영어-인도네시아어 음성 번역. 출처: papago.naver.com

네이버 파파고는 한국의 회사인 Naver Corp.에서 개발했습니다. Naver Papago 자체는 전 세계적으로 천만 명의 사용자가 Play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했습니다.

네이버 파파고가 제공하는 기능은 단어와 문장의 번역, 웹사이트, 오디오, 이미지 등 다양합니다. 그 외에도 네이버 파파고는 오프라인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옥스포드 사전

영어-인도네시아어 음성 번역
영어-인도네시아어 음성 번역. 출처: oxfordlearnersdictionaries.com

온라인으로 Oxford Dictionaries에 액세스하여 영어-인도네시아어를 번역하거나 그 반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옥스퍼드 사전은 번역 외에도 인도네시아어 문법 설명, 속담, 작문 요령과 같은 다른 기능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이 5개의 iPhone과 같은 휴대폰은 여전히 구매할 가치가 있습니다!

Talkao 번역

Talkao 번역
Talkao 번역

Talkao Translate는 많은 언어를 번역할 수 있는 번역 서비스 제공업체로, 이 사이트에서 총 125개 언어를 번역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Talkao Translate는 단어 동의어, 접속사 추천, 채팅 번역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물론 번역기 응용 프로그램의 기본 기능도 여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이하이 번역

Sayhi.com
Sayhi.com

SayHi Translate는 여행이 취미인 경우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이 앱은 상당히 독특한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음성 방언으로 언어를 인식할 수 있는 것처럼 오프라인에서도 SayHi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애플리케이션은 여행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translate.com

Translate.com은 이미지, 오디오 및 텍스트와 같은 번역 기능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최고의 컴퓨터 전용 번역 사이트입니다. 또한 문서에 포함된 문장을 다양한 언어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구글 번역 외에 12개의 영어-인도네시아어 번역 사이트에 대한 완전한 설명입니다. 필요에 맞는 기능이 있는 응용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행운을 빌고 유용하길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