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무료 FF 다이아몬드 스핀 방식

무료 FF 다이아몬드 스핀

회전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까? 무료 FF 다이아몬드 최신? 그렇다면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야 정보를 놓치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무료 FF 다이아몬드 스핀은 깊은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계략 구매하거나 사용할 필요 없이 무료로 무료 화재 교환 코드

다이아몬드는 게임에서 아이템이나 프리미엄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계정에 다이아몬드가 많으면 모든 종류의 고가 스킨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깊은 다이아몬드를 살 수 있으려면 많은 돈이 필요하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무료 불 게임. 물론 이것은 그것을 살 돈이 충분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문제입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무료로 다이아몬드를 얻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무료 FF 다이아몬드 스핀입니다. 궁금한? 이 글을 끝까지 봐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경고, 스킨 툴 FF 주의해야 할 위험이 있습니다.

무료 FF 다이아몬드 스핀

이 가이드에서는 플레이어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두 가지 방법을 공유합니다.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거나 애플리케이션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곳.

Freefireluckydraw.com에 로그인

무료 FF 다이아몬드 스핀
웹사이트에서 Spin Diamond 무료 사격을 즐겨보세요. 출처: GGWP.

이 사이트에서 무료 FF 다이아몬드나 기타 아이템을 돌리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므로 스스로 할 수 있어야 합니다.

Freefireluckydraw.com에서 다이아몬드 상을 받을 수 있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Freefireluckydraw.com 사이트에 접속하여 메뉴나 "재생 시작"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2. 어떤 선물 비시저스 얻는 것은 운에 달려 있으니, 원하는 선물을 얻기 위해 기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3. 상품을 성공적으로 획득한 후 "지금 받기"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4. 그런 다음 VK 또는 FB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하십시오.
  5.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지침을 따르고 단계를 올바르게 따르면 무료 FF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6. 축하합니다. 신청하지 않아도 무료 파이어 다이아몬드를 풍성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위에 설명된 간단한 단계를 따르면 이미 다이아몬드 없는 불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운이 달려 있고 9999개의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그러므로 이 사이트를 시도하려는 경우 기도를 멈추지 말고 9999를 얻기를 바랍니다. 다이아 패 한 벌.

애플리케이션 사용

다이아몬드 FF
다이아몬드 FF. 출처: 타임즈 인도네시아

무료 FF 다이아몬드 스핀에 권장되는 두 가지 애플리케이션, 즉 Lucky Spin The Wheel: 무료 FF 다이아몬드 획득 및 스핀 보상: Lucky Spin이 있습니다.

Lucky Spin The Wheel: Win Free FF Diamonds는 가장 인기 있는 앱 중 하나입니다. Imerging Apps에서 개발한 이 애플리케이션은 플레이어의 운이 좌우하는 스피너 게임입니다. 

Lucky Spin The Wheel: Win Free FF Diamonds에서 무료 다이아몬드를 플레이하는 방법은 정말 쉽습니다. 동전과 다이아몬드로 휠을 돌리십시오. 바퀴가 끝나는 곳마다 보너스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는 Ouma 회사에서 개발한 Spin Rewards 애플리케이션인 Lucky Spin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FF 다이아몬드를 생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음과 같은 다른 로얄 게임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Spin Rewards: Lucky Spin 게임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다른 스핀 휠 게임과 마찬가지로 상품으로 가득 찬 휠을 돌릴 수 있습니다. 포인터가 끝나는 곳마다 그것이 당신이 얻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바우처 및 최대 29,999 FF 다이아몬드를 받는 방법

FF 게임의 다이아몬드 수동 스핀

99TK56XDJ4X
스핀 다이아몬드 프리 파이어에서 다이아몬드 로얄을 받으세요. 출처: VCGamers.

그렇다면 무료 사격 게임에서 수동 상금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올바른 방법은 무엇입니까?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1. Free Fire 애플리케이션을 열고 즉시 고급 프로그래밍 메뉴로 들어갑니다.
  2. 로얄 다이아몬드 이벤트를 오픈하세요.
  3. 그런 다음 "재생" 메뉴를 클릭하세요. 
  4. 한 라운드에 다이아몬드 50개를 사용해야 합니다.

더 많이 회전하거나 회전할수록 더 많은 다이아몬드를 소비하게 됩니다. 그것에 문제가 없다면 원하는 상품을 얻을 때까지 계속 돌릴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당신이 알아야 할 무료 FF 다이아몬드 스핀 방법 또는 방법 중 일부입니다. 어때요, 다른 방법은 없나요? 댓글란에 공유해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Diamond FF 2022년 5월판으로 살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 5가지

Diamond Free Fire를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Cara Spin Diamond FF Gratis Terbaru"에 대한 3 댓글

  1. 미친

    다이아몬드 999999999를 얻고 싶다

    1. FIQIH

      나는 다이아몬드를 원한다

  2. 블렉페이어$$

    나는 다이아몬드 10000개를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