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IC Kairi, MPL ID S10 최종 MVP에 대한 전기 및 고유 정보

오닉 카이리 프로필

ONIC Esports는 챔피언에 오르는 데 성공하여 Mobile Legends 활동가들에게 여전히 뜨거운 화제입니다. MPL 인도네시아 시즌 10. 이번 우승에 영향력을 행사한 인물 중 한 명은 ONIC Kairi였습니다.

ONIC Kairi는 MPL 인도네시아 시즌 10 경기에 출전한 필리핀 선수 중 한 명으로 MPL ID S10을 획득한 최초의 필리핀 선수이기도 합니다.

이번에 VCGamers는 ONIC Kairi의 다른 독특한 사실과 필리핀 선수의 전체 약력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MPL ID S10 최종 MVP 피규어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의 내용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읽기: Ame Dota 2, Legendary Pro Player의 완벽한 생체 데이터

ONIC Kairi의 완전한 약력

오닉 카이리 프로필
MPL ID S10 그랜드 파이널 MVP. 출처: YouTube/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카이리는 유일한 프로 선수다. 오닉 필리핀에서 시작된 e스포츠. 아직 어리지만 여러 팀에서 뛰면서 다양한 성과를 거뒀다. 그 중 하나가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이었다. 여기 그의 약력이 있습니다.

  • 전체 이름: Kairi Ygnacio Rayosdelsol
  • 애칭 : 카이리 / 카이룰
  • 생년월일 : 2005년 9월 21일 (만 17세)
  • 시민권: 필리핀
  • 역할: 정글러
  • 팀: ONIC e스포츠

ONIC Esports에서 뛰기 전에 그는 2020년에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프로 선수로 첫 번째 팀인 Blacklist International에서 뛰었습니다.

4개월 후 그는 2년 동안 ONIC 필리핀으로 팀을 옮겼습니다. 그때서야 팀을 옮기고 2022년 7월 현재까지 오닉 e스포츠의 정글러가 됐다.

또한 읽기: 아름답고 매력적인 게이머, Onic Mute의 전체 프로필!

독특한 사실 ONIC Kairi

필리핀에서 온 프로 선수의 약력을 알게 된 후, 아래에서 다양한 독특한 사실을 살펴보자!

MPL ID S10의 챔피언이 됨

MPL ID S10 챔피언
MPL ID S10의 ONIC e스포츠 챔피언. 출처: 인스타그램/@onic.esports

아시다시피 MPL ID S10이 끝났고 ONIC Esports가 승자입니다. 팀은 매우 유명한 팀인 RRQ Hoshi를 상대로 4-1의 점수로 결승전에서 우승했습니다.

MPL ID S10 경기에서 ONIC Esports의 승리는 그리 순탄하지 않았습니다. 처음에는 RRQ Hoshi와의 패배로 패자조에서 경기를 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RRQ Hoshi를 물리 친 후 MPL S10에서 우승했습니다. 특이하게 MPL 시즌은 ONIC Kairi가 지난 7월 입단 후 처음으로 우승한 대회다. 리퀴피디아.

또한 읽기: 최신 2022 Mobile Legends 스페셜 X.Borg 스킨입니다.

MPL에서 우승한 최초의 필리핀 선수

독특한 사실 ONIC Kairi
필리핀 선수 최초 MPL 인도네시아 우승. 출처: ONE Esports

ONIC Kairi는 MPL 인도네시아에서 첫 데뷔전에서 토너먼트에서 우승했으며 MPL에서 우승한 최초의 필리핀 프로 선수가 되었습니다.

그는 필리핀 프로 선수로서 처음으로 MPL 인도네시아에서 우승했을 뿐만 아니라 Mobile Legends 프로 선수로서 매우 인상적인 상을 받았습니다.

그는 MPL Indonesia S10 경기에서 뛰면서 간신히 MVP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타이틀은 정규 시즌 MVP, 결승 MVP, 퍼스트 팀 정글러 상입니다.

Dota 2 플레이어였습니다.

독특한 사실 ONIC Kairi
ONIC Kairi는 이전에 Dota 2 플레이어였습니다. 출처: Detiknet

또 한 가지 독특한 사실은 그가 한때 도타 2 선수였다는 것인데, 이 게임은 아마추어 도타 2 선수였던 아버지의 유산 중 하나입니다.

어린 시절부터 Kairi는 가족의 큰 지원을 받았습니다. 그 덕분에 성공적인 프로 선수가 될 수 있었고, 어린 시절부터 MOBA 게임에 대한 지식도 있었습니다.

초등학교 때 도타 2를 하면서 MOBA 게임에 대한 지식을 얻었다. 하지만 친구들이 게임을 하는 것을 보고 게임을 바꿔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가 되었다.

따라서 ONIC Kairi의 고유한 바이오 데이터 및 사실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집니다. VCGamers의 VC Market에서만 충전 가능한 Diamond Mobile Legends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