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FTX 인수 취소: 연대기 및 시장에 미치는 영향

바이낸스, FTX 인수 취소

바이낸스가 FTX 인수를 취소합니다. 이번 취소는 바이낸스의 여러 고려 사항을 기반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이 조건을 암호 화폐 시장 하락이라고 합니다. 어디, 레드마켓은 지난 2022년 11월 이후 더 깊어졌다.

이것은 FTX의 파산에 대한 대중의 우려와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암호화 자산을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에 의한 FTX 인수 취소 시간순 바이낸스? 어디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바이낸스 등록 방법은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Binance Chronology, FTX 인수 취소

바이낸스 FTX

Binance의 CEO인 Changpeng Zhao는 정확히 이틀 전인 2022년 11월 8일 화요일에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계획된 FTX 인수에 대해 트윗했습니다.

그는 FTX가 심각한 유동성 위기로 인해 인수할 수 있도록 바이낸스에 도움을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으로, 바이낸스 또한 FTX와 구속력 없는 LOI에 서명했습니다. 이것은 FTX를 인수하기 위한 것입니다.

“오늘 오후 FTX에서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심각한 유동성 위기가 있습니다. 사용자를 보호하기 위해 FTX.com을 완전히 인수하고 유동성 위기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구속력 없는 LOI에 서명했습니다. 우리는 앞으로 완전한 DD를 할 것입니다.”라고 CZ로 알려진 남자가 트윗했습니다.

바이낸스의 FTX 인수 계획에 관한 이 트윗은 2022년 11월 8일 FTX의 CEO Sam Bankman-Fred도 전했습니다.

CZ와 마찬가지로 Sam Bankman-Fred도 Binance와 전략적 거래에 동의했지만 DD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그는 자신의 당이 탈퇴를 완료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현재 진행 중인 유동성 위기를 극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것이 우리가 바이낸스에 들어오라고 요청한 주된 이유 중 하나입니다. 완료하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는 등의 점에 대해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CZ와 바이낸스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Sam Bankman-Fred는 또한 CZ가 글로벌 암호화 생태계를 구축하고 더 자유로운 경제 세계를 만들기 위해 훌륭한 일을 해왔고 앞으로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잊지 않고 그는 자신의 트윗을 통해 자신과 CZ가 갈등을 겪었다는 문제를 기각했습니다.

“언론에서 우리 두 거래소 간의 갈등에 대한 소문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바이낸스는 규제 당국과의 산업 관계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보다 분산된 글로벌 경제에 전념하고 있음을 몇 번이고 보여주었습니다. 우리는 최고의 손에 있다"고 말했다.

이틀이 지난 오늘은 예정된 인수와 관련하여 미착용 소식이 있습니다. 이것은 Binance가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전달했습니다.

바이낸스는 FTX를 인수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바이낸스는 "회사의 실사 결과, 고객 자금 잘못 취급에 대한 최근 뉴스 보도 및 미국 기관 조사 혐의로 http://FTX.com의 잠재적인 인수를 추진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바이낸스는 말했습니다. 계정이 트윗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세계 최고의 거래소 5곳, 바이낸스가 있습니다!

타격

바이낸스의 FTX 인수 취소는 암호화폐 시장에 많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실제로 이 조건은 거의 모든 암호화폐 토큰과 코인에 도미노 효과가 있습니다.

물론 바이낸스의 FTX 인수 취소가 왜 암호화폐 시장에 영향을 미쳤는지 의아해하는 사람들도 있다.

현재 대중은 내부 유동성 위기로 인해 FTX가 파산할 것이라는 패닉 때문에 암호화폐 자산 매각을 선호합니다.

암호화 자산의 출금은 시장의 모든 암호화 토큰과 코인에서 발생합니다. 즉, 하나 또는 두 개의 암호화폐 자산이 아닙니다.

에서 신고 Kompas.com, 약 2,000억 달러의 암호화폐 시가총액이 사라졌다고 발표되었습니다.

여기서, 2022년 11월 7일에 원래 10억 5천만 달러였던 암호화폐 시가총액은 2022년 11월 9일 현재 8,400억 달러로 남아 있습니다. 이 조건으로 인해 시장 상황은 2020년 11월 이후 가장 깊은 수준으로 떨어졌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