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harted 5 게임 플레이 팁, 이것에 주목하세요!

미지의 5

미지의 5 이미 PlayStation 5에 출시되었습니다. 게임의 출시는 기술적인 업그레이드이며 그만한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PS5 플레이어는 이미 게임에 대해 매우 열정적입니다. 당신은 그들 중 하나입니까?

Uncharted 5 게임의 가격은 $49.99이지만 게임 중 하나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플레이 스테이션 4 $10에 Uncharted: Legacy of Thieves 컬렉션의 디지털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게임 자체는 2022년 1월 28일 PlayStation 5에서 출시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이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이 새로운 게임을 처음 플레이하는 경우 아래에서 제공하는 몇 가지 팁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Uncharted 5 게임 플레이 팁

Uncharted 5의 게임 플레이는 오리지널 시리즈인 Uncharted 4와 동일합니다. 3인칭 시점에서 무기를 사용하고 조용히 적을 공격하고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스텔스를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미지의 5
게임 언차티드 5. 출처: 유튜브.

전투는 Uncharted 프랜차이즈의 큰 매력 중 하나이지만 길고 긴 총격전은 HP와 탄약을 고갈시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물을 찾을 때 스텔스를 고려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원한다면 나가서 문제가 있는 사람을 쏠 수 있지만 탄약은 구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숲을 건널 수 있습니다. 물 속, 구석, 나무와 숲 사이 등을 숨길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전투에 깊이를 더하고 근거리에서 기습 공격을 수행하거나 덮힌 무기를 사용하여 목표물을 제거하는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Uncharted: Lost Legacy에서는 Chloe와 Nadine과 함께 테이크다운 콤보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Nadine의 AI가 좋지 않기 때문에 시간과 연습이 필요합니다. 

건방진 보물 사냥꾼은 또한 특정 위협을 선점하고 총격전으로 전환하여 공격 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완벽한 저격수는 아니므로 이 컬렉션에서 제공되는 Aim Assist를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개인적인 시간을 관리하기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컷신 만들기

미지의 5
언차티드 5. 출처: 유튜브.

Uncharted 게임에는 긴 장면과 할 이야기가 많이 있으며 Uncharted: Legacy of Thieves도 예외는 아닙니다. 

낭비할 시간이 없는 분들은 영화를 보고 게임을 종료하기 전에 한두 가지 게임만 할 수 있습니다. 

Early Uncharted 4는 상호 작용이 없는 많은 양의 콘텐츠가 있었기 때문에 특히 유죄였습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이 단계를 건너뛸 수 있지만 보물 사냥꾼이 모든 멋진 장면에 들어가고 싶다면 시간을 내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PS4가 곧 출시될 것으로 알려졌는데, 정말 그럴까요?

트로피 받기 

미지의 5
미지의 5. 출처: PC Games.

모두 계략 PlayStation 4는 잠금 해제할 트로피 목록이 다른 PlayStation 5 버전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기서도 같은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Uncharted 시리즈는 수년 동안 트로피로 유명했습니다. 결국 Uncharted: Drake's Fortune은 PlayStation의 첫 번째 플래티넘 트로피입니다. 새로운 트로피 목록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아마도 그렇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Uncharted 4의 멀티플레이어 콘텐츠는 호감이 가는 반면 Uncharted: Legacy of the Thieves에는 포함되지 않으므로 트로피를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Uncharted 5 게임에서 얻을 수 있는 플레이어를 위한 새로운 승리 목록이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S5에서 PS4 게임을 할 수 있습니까? 여기에 답이 있습니다!

게임에 적용할 수 있는 Uncharted 5 플레이 팁입니다. 에서 즉시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