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신 미적 여성을 위한 30개의 FF 이름

슬라이스 프리 파이어

프리파이어 가장 많이 다운로드 된 모바일 배틀 로얄 게임으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Google Play 스토어에서 5억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으며 평균 별점은 4개 이상입니다. 많은 선수들이 미적 여성을 위한 ff 이름을 찾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저가형 장치에 이상적이며 PUBG Mobile을 편안하게 이깁니다. 이 게임의 그래픽은 PUBG Mobile과 같은 수준은 아니지만 여전히 전반적으로 다른 경험을 제공합니다.

Free Fire 개발자들은 이미 '그래픽이 풍부한' 새로운 게임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게임의 이름은 'Garena Free Fire Max'입니다. 그러나 두 게임의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이 게임은 다양한 플레이어 기반을 가지고 있습니다. Free Fire에는 여러 국가 및 인구 통계의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광범위한 플레이어 기반으로 인해 점점 더 창의적이고 고유한 이름이 필요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미학적인 여성을 위한 ff네임입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눈에 띄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미적인 여성 ff 이름을 원합니다. 그래서 이 글에서는 2022년 미학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여성을 위한 FF 이름 몇 가지를 살펴봅니다.

미적 여성을 위한 30개의 FF 이름 목록

미적 여성을 위한 ff 이름
켈리

❃❂✟CrAzYgIrL✟❂❃

???????ツ

『???ℑ₳₦₦ 』•ᴮᴬᴰ기ℝℓツ

꧁☆미스 키아나☆꧂

아기 여왕

울프퀸

론파이터

Cʜʏᴋᴏツ

헌팅걸

꧁☆뱀파이어☆꧂

BLACK•ŁØVEŁÝ❥ÉŔÍŃÁ

ღ 심플 ????ღ

키일러?GIRL

드라마퀸즈

록스타 걸

그늘진 여왕N

◌⑅⃝●♡⋆♡NaNcY♡⋆♡●⑅◌

??????????

핑크 멜로우

경찰

(—스나이퍼 킬러

세뇨리타

블랙베리데이

귀엽다

미추아샤

드림레이디

킬러 로스트

노투르갈

메리소온

༺?????? •?uldaize༻

위는 Free Fire의 심미적이고 유행하는 여성을 위한 ff 이름입니다. 그러나 이 목록에 표시된 이름이 만족스럽지 않으면 Nickfinder.com을 방문하여 자신만의 게임 내 이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글꼴과 기호를 사용하여 이름에 개인화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무료 FF 여성 캐릭터를 얻는 방법

미적 여성을 위한 ff 이름
켈리

Free Fire는 게임 세계에서 여성 플레이어의 존재를 축하하기 위해 She Plays Free Fire라는 이벤트와 함께 제공됩니다. 쇼에는 다양한 하위 카테고리가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여성 캐릭터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Free Fire의 15명의 여성 캐릭터 중 13명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게이머는 2022년 7월 27일 오늘 배틀로얄 게임에 로그인해야 캐릭터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여성 ff 캐릭터를 무료로 얻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게임에 들어가 달력 아이콘을 통해 이벤트 섹션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2. "He Played Free Fire" 섹션으로 이동하여 "Get Free Character"를 탭해야 합니다.
  3. 사용자는 옆에 있는 노란색 아이콘을 클릭하여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클레임"을 탭해야 합니다.

최고의 여성 프리파이어 캐릭터 OB35

미적 여성을 위한 ff 이름
클루

Garena는 배틀 로얄 슈팅 게임인 Free Fire로 많은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 게임은 역대 가장 유명한 모바일 게임 중 하나로 빠르게 자리 잡았습니다. 인기 있는 BR 슈팅 게임에는 틈새 사용자 기반의 관심을 끌었던 몇 가지 고유한 기능이 있습니다.

여러 패치 업데이트 후 Free Fire의 품질이 더 부드러워졌습니다. 그러나 게임의 난이도는 게임의 질과 관련하여 증가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Garena Free Fire에서는 순위를 올리는 것이 더 어려워집니다.

무기, 이동 기술, 조준 및 행운과 같은 여러 요소가 경기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캐릭터 능력도 이러한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며 플레이어는 이를 현명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OB34 업데이트는 게임의 많은 여성 캐릭터에 대한 변경 사항을 포함하여 Free Fire 및 MAX 변형의 여러 능력에 변경 사항을 가져왔습니다. 다음 목록에는 독자가 OB34 업데이트 후 등급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Garena Free Fire의 상위 5개 여성 캐릭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카펠라

Kapella는 치유 능력을 향상시키려는 Free Fire 플레이어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치유의 노래 능력은 체력과 아이템 스킬 효과를 10% 크게 증가시킵니다.

또한 게이머는 Kapella를 사용하여 적에게 쓰러질 때마다 팀원의 HP 손실을 20% 줄일 수 있습니다.

클루

사용자는 때때로 전장에서 상대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그러한 상황에서, 클루 정확한 상대 위치를 찾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중요한 캐릭터 선택이 됩니다.

Tracing Steps 스킬은 엎드리거나 웅크리고 있지 않은 경우 50m 이내의 적을 찾아 사용자에게 알립니다. 또한 사용자가 Clu를 1단계 이상으로 업그레이드하면 팀원과 기술을 공유하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샤 프리파이어 캐릭터의 5가지 장점, 클래스 스쿼드의 OP!

다샤

플레이어는 때때로 건물이나 건물에서 떨어져서 많은 HP를 잃습니다. 이것은 사용자가 전투 상황에 갇히게 되면 상당히 큰 좌절이 될 수 있습니다.

Partying On Dasha 기술은 이러한 상황에서 매우 유용하며 해당 능력은 낙하 피해와 회복 시간을 줄여줍니다.

Dasha는 회복 시간(추락 시)과 추락 피해를 각각 60%와 30% 줄입니다. 또한 Partying On은 최소 반동 및 반동 축적률을 각각 6% 낮춥니다.

A124

개발자가 재작업한 기능 A124 업데이트 OB33을 통해 2022년 3월에. 기존에는 과소평가된 프리파이어 캐릭터가 높은 전환율을 제공했지만, 개편 이후 스릴 오브 배틀은 상호작용하며 적의 스킬을 차단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강의 A124 FF 캐릭터 카운터 5종, 로봇 우먼을 물리쳐라!

A124는 상대의 액티브 스킬 활성화를 비활성화시키는 전자기파를 방출합니다. 그 외에도 Thrill of Battle은 적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0초 동안 연장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