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리안 플레이어에게 적합한 5가지 FF 캐릭터와 펫 조합!

펫FF

FF 캐릭터와 애완 동물은 프리파이어, 그들은 게임 플레이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둘 다 사용자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특수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전장에서 엄청난 이점을 제공합니다. 여기에서는 바바리안 플레이어에게 적합한 FF 캐릭터와 펫 조합을 검토합니다.

많은 플레이어는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는 경향이 있으며, 일명 야만인이며 적을 공격하기를 원합니다. 결과적으로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을 보완하는 이상적인 캐릭터와 FF 펫 조합을 찾아야 합니다.

바바리안 플레이어를 위한 FF 캐릭터와 펫의 조합

야만인을 플레이할 때 필요한 것은 오래 지속되는 HP와 빠른 쿨다운 기간입니다. 글쎄, 아래는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입니다!

A124 및 에이전트 홉

펫FF

캐릭터 스킬 A124는 최고 레벨에서 4초 만에 60EP를 HP로 전환합니다. 쿨타임이 10초에 불과합니다.

결과적으로 Free Fire에서 EP를 체력으로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수집된 EP는 필요에 따라 HP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한편 Agent Hop 애완 동물은 Bouncing Bonus라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에이전트 홉을 장착하면 Free Fire에서 안전 지대가 줄어들 때마다 50EP를 얻습니다. 에이전트 홉의 FF 펫이 A124와 조합이 매우 좋은 것은 당연합니다.

알록과 팔코

펫FF

Falco라는 FF의 애완 동물은 DJ Alok에게 완벽합니다. Drop the Beat of Alok은 이동 속도를 10% 증가시키고 10초 동안 초당 5 HP를 회복하는 5미터 아우라를 생성합니다. 이 스킬은 4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뒤따릅니다.

Skyline Spree Falco 기술을 사용할 때 낙하산을 펼칠 때 활공 속도가 45% 증가하고 낙하산이 열린 후 다이빙 속도가 5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Free Fire 경기 중 팀 전체에 적용됩니다.

조합의 이점이 즉시 드러나지 않을 수도 있지만 Falco의 능력을 통해 사용자는 빠르게 착지할 수 있으며 Alok은 전장에서 이동 속도를 높이고 체력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조타와 판다 명탐정

펫FF

Jota는 Free Fire의 야만적인 게임 플레이에 놀랍고 그의 기술은 총기로 적을 공격하기 위해 HP를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적을 처치하면 전체 체력의 20%가 회복됩니다.

한편, 판다 형사의 FF 펫은 조타와 잘 어울리며, 적을 물리치면 체력 10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 두 가지 효과로 적을 죽일 때마다 상당한 양의 체력을 얻게 됩니다.

스카일러 씨와 와거

펫FF

Skyler는 음파를 방출하여 50미터 내에 있는 5개의 Gloo Wall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Free Fire에서 6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또한 설치하는 각 Gloo Wall은 9포인트에서 시작하여 건강을 회복합니다.

Gloo Wall 수류탄이 2개 미만일 때 Mr. Waggor는 100초마다 하나씩 생성합니다. 이 기술은 그를 Free Fire에서 Skyler와 짝을 이룰 가치 있는 옵션으로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12월 CS 랭크 모드의 5가지 최고의 프리파이어 캐릭터

K + 오테로

펫FF

K는 최대 EP를 50포인트 증가시키며 두 가지 능력 모드가 있습니다. Jiu-jitsu는 총 500%까지 EP 변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초당 5EP에서 HP로). 반면 심리 모드는 사용자가 매초마다 3개의 EP를 회복하여 최대 250EP를 부여합니다.

모드 스위치의 쿨다운 시간은 3초입니다. FF 오테로 펫이 있다면 프리파이어에서 트리트먼트 피스톨이나 메디킷 사용 시 일정량의 EP를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이 양은 최고 레벨에서 회복되는 체력의 최대 65%입니다.

오테로 스킬로 얻은 EP는 K의 캐릭터 스킬 덕분에 빠르게 HP로 전환될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2022에서 플레이하기 가장 좋은 5가지 전략

Free Fire에서 야만인 플레이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완벽한 최고의 FF 캐릭터 및 애완 동물 조합입니다. 야만인을 플레이하는 것은 실제로 많은 킬을 얻는 게임 플레이 중 하나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