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ML 계층 목록, 신규 플레이어가 알아야 할 사항!

Mobile Legends의 하이퍼 의미 - Mobile Legends 치트 애플리케이션

새로운 플레이어가 이해하고 기억해야 하는 것 중 하나는 Tier ML입니다. Tier ML을 암기하면 Mobile Legends 게임을 플레이하고 현재 순위를 알고 싶을 때 계획을 세울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필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티어: Bang Bang

당신을 위해 게임 팬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 이것에 대해 분명히 당신은 이미 Rank 또는 Tier ML이라는 용어에 익숙합니다. Mobile Legends Tier는 플레이어로서의 비행 시간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물론 Tier가 높을수록 Mobile Legends 플레이어로서의 비행 시간이 높아집니다.

이 Mobile Legends 게임의 티어 시스템을 사용하면 순위 모드에서 나와 같은 티어를 가진 다른 플레이어를 만날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모바일 레전드를 처음 플레이하고 티어를 올리고 싶은 분들도 같은 레벨의 랭크를 만날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등급 모드를 플레이하려면 레벨 8에 도달해야 하며 이미 최소 5명의 영웅이 있어야 합니다. Mobile Legends에 어떤 티어가 있는지 알아보려면 다음 VCGamers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유출된 Intel Arc Series A 사양, Nvidia와 AMD의 새로운 라이벌!

전사

ML 계층
전사 계급. 출처: 피네

Mobile Legends 신규 플레이어라면 반드시 랭킹 매치 모드에서 첫 번째 순위로 워리어 순위를 얻게 될 것입니다. 랭크 매치 모드에 액세스하려면 레벨 8에 도달하고 최소 5명의 영웅이 있어야 합니다.

Warrior Rank에 있는 경우 Warrior Rank 자체에는 Warrior III에서 Warrior I까지 3단계가 있습니다. 다음 Rank로 올라가려면 별 3개를 수집해야 하며, Ranked Match 모드에서 승리하면 반드시 얻을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워리어 모드 자체에서는 팀이 패배해도 별을 잃지 않습니다. 시즌 종료 보상으로 프리미엄 스킨 조각 1개, 배틀 포인트 1000점, 티켓 100장을 드립니다.

엘리트

ML 계층
엘리트 등급. 출처: 피네

랭크 워리어 레벨이 끝나면 다음 랭크인 랭크 엘리트로 진입하게 됩니다. Warrior 등급과 마찬가지로 Elite III에서 Elite I로 등급을 올려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이 엘리트 등급은 여러 Mobile Legends 플레이어에 의해 채워지고 이 게임의 기본을 이해하는 등급입니다. 다음 등급으로 올라가려면 별 4개를 모아야 하며 엘리트 등급에서 패배하면 별을 잃게 됩니다.

Mobile Legends 시즌 종료 시 프리미엄 스킨 조각 3배, 배틀 포인트 2000점, 티켓 200장을 드립니다.

또한 읽기: 최신 Free Fire Space 2022, 무료 스킨 및 다이아몬드!

석사

ML 계층
마스터 랭크. 출처: 피네

마스터 랭크에 진입하면 나중에 이전 랭크와 같은 봇이 아닌 실제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를 만나게 됩니다. 물론 이 수준에서는 이전보다 더 어려울 것입니다.

랭크 마스터 자체에는 마스터 IV에서 마스터 I까지 4개의 레벨이 있으며 각 레벨에는 다음 레벨로 이동하기 위한 4개의 별이 있습니다.

Mobile Legends 시즌이 끝나면 시즌 한정 스킨 상품, 4000 배틀 포인트, 300 티켓을 받게 됩니다.

또한 읽기: 5명의 아픈 ML 영웅 시즌 25, 약 없음!

그랜드마스터

그랜드마스터 랭크. 출처: JalanTikus

Grandmaster 등급에서는 실제 Mobile Legends 플레이어를 만나는 것 외에도 존재하는 모든 조합과 메타를 이해하는 고급 Mobile Legends 플레이어를 만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랜드마스터 랭크 자체에는 그랜드마스터 V에서 그랜드마스터 I까지 5단계가 있습니다. 다음 랭크로 올라가려면 별을 최대 5개까지 모아야 합니다.

Mobile Legends 시즌이 끝나면 시즌 전용 스킨, 7000 배틀 포인트 및 600 티켓을 보상으로 받게 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게임을 위한 5가지 좋은 카메라폰

서사시

에픽 순위. 출처: GGWP

이미 이 등급에 속해 있다면 2명의 영웅을 선택하여 입장할 수 있습니다.금지, 카운터 영웅, 그리고 파티 팀과 함께 전략을 개발하여 별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하여 등급이 떨어집니다. Epic Rank 자체에는 Epic V에서 Epic I까지 5개의 레벨이 있습니다.

다음 등급으로 올라가려면 별 5개를 모아야 다음 등급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많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이것이 가장 어려운 순위라고 생각합니다.

Mobile Legends 시즌이 끝나면 시즌 전용 스킨, 12000 배틀 포인트 및 1000 티켓을 받게 됩니다.

전설

레전드 랭크. 출처: YouTube/Black Gacor

Rank Legends에서 매우 경험이 많은 플레이어를 만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Legends 순위 자체는 Mobile Legends 게임을 오랫동안 플레이하고 모든 메타를 이해하는 플레이어로 채워집니다.

레전드 랭크 자체는 5단계, 즉 Legend V에서 Legend I까지 있습니다. 다음 랭크로 올라가려면 별 5개를 모아야 하며, 모은 별이 줄어들기 때문에 잃지 않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Mobile Legends 시즌이 끝나면 시즌 전용 스킨, 20,000 배틀 포인트, 1500 티켓을 받게 됩니다.

신화

신화 등급. 출처: 스핀 e스포츠

Mythic은 이 Mobile Legends 게임에서 가장 높은 등급이며 Mythic 등급을 터치하면 프로 선수를 만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Mythic Rank 자체에는 Mythic V에서 Mythic I까지 5개의 레벨이 있습니다.

Mythic Rank에 도달하면 더 이상 별을 수집하지 않지만 Mythic Point라는 포인트는 새벽의 땅에 있는 동안의 성과에 따라 증가하거나 감소할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 시즌이 끝나면 시즌 한정 스킨, Mythic Expression, 20,000 배틀 포인트, 1,500 티켓을 보상으로 드립니다.

영광스러운 신화

신화적 영광

Glorious Mythic Rank에 도달하려면 600점 이상의 Mythic Point를 수집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Glorious Mythic Rank에 진입한 경우 다른 플레이어보다 많은 Mythic Point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 순위표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에 필요한 모든 것을 여기에서 얻으십시오. VCGamers의 VC 마켓.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