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 Player에서 Mobile Legend를 플레이하기 위한 팁

모바일 레전드

다른 게임과 마찬가지로 Mobile Legend는 가장 어려운 게임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는 봇이 아닌 실제 플레이어와 싸워야 하기 때문입니다. 초보자가 프로 선수가 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인 것 같습니다. 따라서 이 게임을 제대로 하고 제대로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전체적으로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Mobile Legend는 Moba 장르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5명이 플레이하며 다른 5명의 상대와 대결합니다. 영웅의 능력이나 다른 작은 것들을 마스터하면 눈앞의 상대를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초보자들에게는 글로벌 탑이나 탑 히어로는 고사하고 지역 탑 랭크가 되기는 여전히 어려운 것 같다. 도달하기 어려운 평균에 도달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초보자는 Mobile Legend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실제로 이해해야 합니다.

AFK 또는 피더와 같은 불필요한 작업을 수행하지 마십시오. 초보자로서 요점은 인내심을 갖고, 플레이하고, 안전하고, 이기적이지 않고, 팀원과 협력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프로 선수가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초보자가 빠르게 프로 선수가 되기 위한 EVOS의 팁입니다.

드래프트 픽에서 카운터 영웅 선택

에픽 등급 이상에서 플레이할 때 상대방을 상대할 수 있는 영웅을 선택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상대방의 공격에서 당신을 예상합니다. 그 외에도 이 방법을 사용하면 팀원과의 콤보가 더 쉬워집니다.

사용된 역할 이해

탱크를 사용하면 자동으로 자신의 작업이 있습니다. 전쟁을 시작하거나 전투를 중단하기 위해 지도를 여는 것과 같습니다. 그 외에도 예를 들어 사용되는 역할이 암살자라면 HP가 낮은 상대를 마무리하는 것이 임무입니다. 그런 다음 지원하는 경우 지원은 저항과 전투력이 낮기 때문에 다른 플레이어의 공격 또는 방어를 돕습니다.

최고의 글로벌 플레이어 빌드 아이템 확인

최고의 아이템 세트를 원한다면 프로 선수들의 게임을 계속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빌드를 공격, 방어 또는 관리하는 방법. 프로 선수들이 가지고 있는 것을 보기만 하면 되므로 빌드 아이템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이 선택하는 빌드 항목은 임의적이지 않습니다.

데미지가 가장 높은 아이템 선택

많은 프로 선수들이 항목 선택에 매우 세심합니다. Mobile Legend를 플레이할 때 올바른 항목을 선택하면 플레이어에게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적어도 당신은 각 역할에서 사용되는 최고의 아이템을 이해합니다. 따라서 게임을 커스터마이징할 때 영웅을 변경하려는 경우 빌드 항목이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가장 효과적인 주문을 사용하십시오

사용하기 위해 이해해야 하는 3가지 주문이 있습니다. 그 중에는 아이기스, 레트리뷰션, 플리커가 있다. 영웅의 필요에 따라 주문을 사용하십시오.

필수 지도 보기

모든 Mobile Legend 플레이어는 지도를 보는 것이 의무입니다. 특히 Marksmann, Assassin, Mage 또는 Fighter와 같은 하이퍼 영웅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위험할 수 있으므로 지도를 보는 데 익숙해지십시오. 예를 들어, 농사를 지을 때, 지도를 보지 않고 적이 갑자기 당신을 공격합니다.

이기적이지 마

승리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고정된 가격입니다. 따라서 팀과 함께 콤팩트하게 플레이해야 합니다. 따라서 팀과 함께 승리를 축하할 수 있습니다.

상대 영웅을 보고 전략을 세워라

드래프트 픽이 끝나면 상대방의 영웅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과 당신의 팀은 상대방의 움직임을 끌 수 있도록 전략을 고안합니다. 특히 데미지가 있는 궁극기를 가진 상대에게는 약이 없습니다. 그 외에도 팀에서 상대방의 영웅에 대응할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매일 많은 경품이 제공되는 VCGamers 커뮤니티에 가입합시다. Weekly Fun Match, VCGamers의 관리자 및 중재자와 부담 없이 채팅하세요!
VCGamers 커뮤니티 링크: https://discord.gg/cc5A8BY7RR 또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VCGamers Instagram 계정과 YouTube 채널을 팔로우하세요.

vicigers를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