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많은 OP 영웅 목록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최다 OP 영웅

최다 OP(제압) 영웅 리뷰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시즌 23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MLB 시즌 23이 여기에 있기 때문에 알아야 합니다.

MLBB 시즌 23에서 가장 많은 OP 영웅을 알아야 합니다. 물론 이것은 순위를 올리고 싶어하는 Mobile Legends: Bang Bang 플레이어들이 간절히 기다려온 것입니다.

순위를 올리고 싶을 때 더 빨리 할 수 있도록 가장 많은 OP 영웅의 이 행을 알아야 합니다. 문튼에서 만든 게임에서 사용하고 싶은 영웅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글입니다.

시즌 23에서는 경기 중에 상대 팀을 물리치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OP 영웅 라인은 빠르게 순위를 올리고 싶을 때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음은 푸시 랭크를 위해 선택할 수 있는 가장 많은 OP 영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최다 OP 영웅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많은 OP 영웅을 하나씩 검토하고 논의합니다. 이것은 게임에서 누가 가장 OP 영웅인지 둘 다 알아낼 수 있도록 필요합니다.

다음은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많은 OP 영웅의 행입니다. 가장 많은 영웅 목록의 순서는 각 영웅의 레벨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나단

우리가 검토할 첫 번째 영웅은 Nathan입니다. 데미지가 커서 최다 OP영웅이다. Nathan이 준 공격은 매우 고통스럽고 다른 플레이어를 두려워했습니다.

Nathan이 생성할 수 있는 큰 데미지로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다른 팀과의 경기에서 그를 사용할 때 여전히 효과적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새로운 영웅 네이선,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이 게임에서 명사수 역할을 하는 영웅의 움직임이 상대적으로 느린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그의 주요 강점은 그가 가진 패시브 스킬에서 얻는 스택에서 나옵니다. 영웅의 패시브 스킬로 콤보 스킬 1을 하면 더 높은 관통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에스테스

에스테스 빌드 아파 괜찮아

다음으로 가장 OP 영웅은 Estes입니다. 지원 역할을 하는 이 영웅을 사용하면 상대 팀을 두렵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팀원이 Estes를 사용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게임에서 이 영웅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영웅은 자신이 가진 스킬로 팀원의 HP 재생을 도와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Estes 빌드

에스테스는 한타 때 효과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HP가 죽어가는 팀원 영웅을 도울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사용하기에 매우 유용한 군중 제어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그가 게임에서 적의 추격에서 도망치고 적을 쫓는 것을 더 쉽게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발렌티나

새로운 영웅 Valentina Mobile Legends: Bang Bang

OP이기도 한 다음 영웅은 Valentina입니다. Mobile Legends에서의 그의 존재는 상대 영웅의 궁극기를 흉내낼 수 있기 때문에 OP라고 불립니다.

Valentina는 참으로 타이어 고객입니다. 그러나 금지되지 않으면 새벽의 땅에 있는 동안 그는 매우 무서운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Patch 1.6.34의 새로운 영웅 Valentina는 얼마나 강합니까?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말할 것도 없이 Valentina는 스킬 1과 스킬 2도 끔찍합니다. 적중 시 상대 영웅의 피를 빨아들이는 마법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베아트릭스

베아트릭스

다음 영웅은 Beatrix입니다. 그는 자신이 가진 능력에 대해 매우 끔찍합니다.

전문가인 Beatrix 사용자는 Marksman 역할을 가진 이 영웅을 매우 끔찍하게 만들 것입니다. 또한 그는 무기를 변경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에서 베아트릭스의 데미지가 강한 5가지 이유!

여기서 그치지 않고 게임 초반에 미니언을 빠르게 제거할 수 있으며 피해는 물론 매우 큽니다.

Beatrix의 장점은 확실히 다른 영웅들이 게임에서 그녀를 다루는 데 게을러지게 만들 것입니다.

알았다

최고의 작전 영웅

다음 영웅은 로저입니다. 게임의 조건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영웅입니다.

Roger는 늑대로 변신하여 게임에서 공격력과 공격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emon Slayer x Mobile Legends: 3명의 매우 유사한 캐릭터와 영웅이 있습니다.

게임 조건에 따라 그가 가진 기술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초반 게임과 후반 게임 동안 모두.

물론 로저의 스킬을 최적화하기 위해서는 나중에 구매할 빌드에 맞게 조정해야 합니다.

라일리아

가장 OP 영웅으로 검토할 다음 영웅은 Lylia입니다. 이 영웅은 게임에서 그를 상대할 때 다른 영웅을 제거할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Lylia는 게임에서 Lylia가 제공하는 공격 범위가 그다지 넓지 않더라도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ylia Mobile Legends, 시즌 20에서 성가신 마법사가 됨

마법사 역할을 맡은 이 영웅은 뛰어난 공격 능력도 갖추고 있습니다. 그는 다른 마법사에 비해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Lylia는 초기 게임에서 Lane을 지배할 수 있습니다. 게임 초반에 적을 쉽게 제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에디스

에디스의 고통스러운 빌드

다음 영웅은 Edith입니다. Mobile Legends에서 가장 OP인 영웅은 Tank와 Marksman 역할을 합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보유한 기술로 공격 모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오른손에, 이 영웅은 싸움에서 매우 효과적일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Edith의 고통스러운 빌드

그런 다음 Edith에는 팀 전투 중에 사용하는 데 매우 유용한 군중 제어 기능도 있습니다. 또한 적을 뒤로 던지는 능력도 가지고 있다.

그 외에도 이 영웅은 게임 중에 로머 및 오프플레이너가 될 수도 있습니다. 이 두 위치는 확실히 매우 효과적이며 게임에서 그를 매우 무섭게 만듭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