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Minecraft 플랫폼 2023을 만드는 방법

마인크래프트 플랫폼

게임에서 가장 비싼 건물 중 하나는 모루입니다. 마인크래프트. 새로운 플레이어에게 마인크래프트 조각이 얼마나 비싼지 고려할 때 최고의 마법을 얻으려면 먼저 갑옷, 도구 및 무기가 필요합니다. 

모루 또는 마인크래프트 모루는 자갈, 모래, 드래곤 알과 같은 중력의 영향을 받는 유일한 Minecraft 블록입니다. 솔리드 블록 아래에. 

떨어뜨린 모루는 플레이어에게 맞으면 실제로 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즉, (비싼) 발사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루는 40블록 높이에서 떨어지면 최대 20하트까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2023 Minecraft 비트를 얻는 방법, 이렇게 하세요!

Minecraft 플랫폼 건축 자재

마인크래프트 플랫폼
Minecraft 플랫폼용 자료. 출처: 말라비다.

이 항목 자체는 크리에이티브 메뉴의 장식 블록 섹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파운데이션을 만들기 위한 재료는 철광석 용광로/용광로 31개, 연료(석탄, 목탄 등), 제작대가 필요합니다.

Minecraft에서 모루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안내

마인크래프트 플랫폼
마인크래프트 모루. 출처: 중부 술라웨시.

모루를 만들려면 철괴 4개와 철 블록 3개를 3×3 제작 격자에 놓아야 합니다. 맨 위 줄을 철 블록으로 채우고 마지막 줄을 철 주괴로 채웁니다. 

마지막으로 그리드 중앙에 철괴 1개를 놓습니다. 모루 만들기를 마치면 Minecraft의 인벤토리로 이동합니다.

모루를 만들기 위해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작업대입니다. 작업대를 만들려면 새로 얻은 통나무를 나무 판자로 바꾸십시오. 

나무 판자를 제작하려면 수집한 통나무를 서바이벌 인벤토리 제작 테이블의 슬롯 중 하나에 넣기만 하면 됩니다.

통나무가 나무 판자로 바뀌면 Vicigers는 계속해서 작업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안내서는 공예 테이블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첫 번째 조약돌 조각을 수집하고 필요한 모든 재료를 모은 후 첫 번째 모루를 만들기 위해 가장 간단한 유형의 곡괭이를 만들려면 제작대가 필요합니다.

또한 용광로를 만들려면 큰 돌이 필요합니다. 곡괭이 만들기의 첫 번째 부분은 칼자루용 막대기를 만드는 것입니다. 

서바이벌 인벤토리 크래프팅 테이블 또는 방금 만든 크래프팅 테이블을 사용하여 막대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막대기를 만들려면 사각형의 왼쪽이나 오른쪽에 두 개의 나무 판자 블록을 서로 겹쳐 놓으십시오.

이제 Vicigers는 곡괭이를 제작해야 합니다. 이것은 제작대와 상호 작용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제작 테이블에서 제작 GUI 상단을 따라 한 줄의 판자를 놓고 중간 판자 아래에 두 개의 막대기를 놓습니다.

이것은 용광로를 만드는 데 필요한 블록인 큰 돌을 수집하는 데 사용되는 곡괭이를 만듭니다. 화로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안내서를 사용하십시오.

다음으로 철과 석탄을 찾아야 합니다. Minecraft 모루를 만들려면 많은 양의 철을 수집해야 합니다. 

철은 동굴과 계곡에 상당히 풍부하므로 필요한 양을 모으는 것이 너무 어렵거나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아야 합니다. 

그러나 철을 수집하려면 적어도 돌 곡괭이가 필요합니다. 철 곡괭이가 더 빨리 작동합니다. 돌 곡괭이를 만들려면 앞서 언급한 것과 같은 레시피를 사용해야 하지만 나무를 조약돌로 교체해야 합니다.  철 곡괭이를 만들려면 같은 방법으로 바위를 철괴로 바꾸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 2023에서 케이크 만드는 방법

철과 석탄은 상당히 자주 생성되며 동굴과 계곡 주변, 절벽 측면, 심지어 암석으로 덮인 생물 군계 표면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석탄을 찾으면 채굴하십시오. 석탄은 이 정도의 철을 제련할 때 가장 사용하기 쉬운 연료원이지만, 더 편하다면 숯이나 용암 양동이와 같은 다른 형태의 연료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미래의 모든 발견물을 제련하기에 충분한 석탄이 있으면 철을 찾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철은 일반적으로 석탄과 같은 위치에서 생산되며 표면 및 지하 동굴 모두에서 매우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31개(또는 그 이상)의 철 조각을 모두 찾으면 이를 제련해야 합니다. 제련하려면 용광로를 사용하여 철을 녹여 주괴로 만듭니다. 금속을 두 배 빠르게 녹이는 용광로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31개의 철광석을 제련하여 철괴를 만든 후 모루 만들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크래프팅 테이블의 맨 윗줄을 따라 배치합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줄의 중간 지점을 철괴로 채우고 마지막으로 마지막 줄 전체를 철괴로 채웁니다.

마인크래프트 기반을 만드는 데 꽤 오랜 시간이 걸리지만, 이 물건에는 독특한 점이 있고 게임 내에서 얻을 수 있는 엄청난 이점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 Beacon 2023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

최고의 안전하고 빠르고 저렴한 충전 게임을 찾고 계십니까? 그냥 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