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의 새로운 얼굴, 모든 게이머를 위한 원스톱 플랫폼

VCGamers 새 홈페이지

VCGamers 모두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혁신을 계속합니다 비시저스. 이번에는 VCGamers가 새로운 얼굴로 등장하며 입지를 굳혔다. 2022년 9월 12일 월요일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장 완벽한 게임 플랫폼이 되십시오.

VCGamers는 web3 소셜커머스 커뮤니티의 미래 위한 기회를 제공 비시저스 한 곳에서 게임 세계를 탐험하십시오.

VCGamers의 새로운 컨셉을 담은 새로운 얼굴 원스톱 플랫폼 이것은 모든 것을 더 쉽게 만들 것입니다 게이머 그리고 암호화 애호가 그 안에서 활동을 합니다.

새 보기의 내용 VCGamers?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인스턴트 제품 기능이 곧 출시될 예정이며 쇼핑이 더 빨라집니다!

VCGamers 새 홈페이지

VCGamers 새 홈페이지

에서 여러 제품이 있습니다. VCGamers 이 새로운 웹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VCGamers에서 다양한 제품을 보다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이 최신 버전에 이미 포함된 VCGamers 제품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VCG 토큰, VC 뉴스 및 VC상품 및 VC 시장 디지털 제품의 경우.

또한 준비 중이며 곧 출시될 제품으로는 VC Arena, NFT용 VC Market, Launchpad 및 VC Hub 및 VC News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 Bappebti에 공식 등록

VC 시장

VC 시장 확실히 모든 Vicigers에게 친숙합니다. VC Market은 디지털 제품과 게임 내 아이템을 판매하는 마켓플레이스입니다.

VC마켓에서 필요한 게임을 쉽고 저렴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VCG 토큰

$VCG 토큰 Binance Smart Chain(BEP20) 및 Ethereum(ERC20) 네트워크에서 작동하는 VCGamers의 암호화 자산입니다.

$VCG Token 페이지에 들어가면 VCGamers에서 암호화 자산에 대한 모든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지금 구입"을 눌러 $VCG 토큰을 직접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다음을 통해 구매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팬케이크 스왑 (BEP20), 유니스왑 (ERC20) 및 인도닥스.

뉴스 미디어

이 최신 웹 사이트의 모습에는 소식 게임 및 암호화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VC 뉴스.

상품

VCGamers는 우리 제품인 VCGoods를 소유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굿즈도 출시하여 더욱 멋스럽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새 홈페이지의 상품 메뉴로 이동하시면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런치패드(진행 중)

$VCG 런치패드가 힘을 실어줄 것입니다. 암호화폐 프로젝트 토큰을 분배하고 유동성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토너먼트(진행 중)

이 새로운 모습으로 토너먼트를 쉽게 만들고 참가할 수도 있습니다.

몇 가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팀을 만들고 결제 시스템을 설정하여 토너먼트 모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소셜 허브(진행 중)

Social Hub는 VCGamers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그 안에서 많은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는 친구 찾기, 상태 업데이트, 사진 업로드, 기존 이모티콘을 사용한 댓글 및 표현 제공이 있습니다.

곧 방문 VCGamers 지금 바로 하나의 플랫폼에서 최고의 게임 경험을 얻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Wajah Baru VCGamers, One Stop Platform untuk Seluruh Gamers"에 대한 2 댓글

  1. 괴롭히다

    좋은

  2. 바바

    Mantapppp vcgam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