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gs Domino Bonus Reset은 몇시입니까?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Higgs Bonus Reset은 몇시입니까?

힉스 도미노에는 매일 다양한 보너스를 제공할 수 있는 초기화 시간이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플레이어가 Higgs Domino 게임에서 보너스가 재설정되는 시간을 궁금해합니다.

이번에는 완전 리셋 시간이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보너스 매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힉스 도미노 게임에서 일일 보너스 초기화를 받을 수 있는 시간에 대해서도 논의할 것입니다.

또한 읽기: 힉스 도미노 퍼플과 골드 칩 차이점

재설정 시간이란 무엇입니까?

Higgs Bonus Reset은 몇시입니까?
힉스 도미노 그림. 출처: 두니아 게임즈

Higgs Domino 게임에는 개발자가 결정한 재설정 시계가 있습니다. 개발자는 보너스 선물 한도 열기, 칩 전송 및 기타 기능을 위한 재설정 시간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칩을 보내는 한도는 특정 시간에 재설정됩니다. 뿐만 아니라 재설정 시간 이후에 사용할 수 있는 일일 칩 보너스도 있습니다. 따라서 재설정 시간은 플레이어에게 매우 유리합니다.

또한 읽기: 최신 Higgs Domino Island 칩 전송 방법 2022년 9월

힉스 도미노 보너스 재설정 시간

일일 보너스
힉스 도미노 일일 보너스. 출처: 메트로 람풍 뉴스

개발자는 플레이어가 알아야 할 다양한 조항을 제공합니다. 이 조항은 이 기사에서 자세히 논의할 일일 한도 재설정 시간입니다.

Higgs Domino는 시계에 재설정 시간을 제공합니다. 07:00 WIB. 보너스 재설정 시간은 플레이어가 일일 보너스를 받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일일 보너스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시계는 전날의 보너스가 소멸됨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시계 시간 재설정 전에 해당 날짜에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활용하려면 아침 7시에 표시해야 합니다.

초기화 시간이 있을 때 플레이어로 즐길 수 있는 기능은 무엇인가요? 자, 아래의 시계 재설정 기능에 대한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2022년 힉스 도미노 칩을 무료로 받는 5가지 방법

게인 재설정 시간

전송 칩 예
칩 전송 활동의 예. 출처: Beben.id

이 Higgs Domino 게임 재설정의 영향을 받는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 중 일부는 매우 중요하며 Higgs Domino 플레이 경험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기능은 전송 제한입니다. 작은 조각. 재설정 할당량으로 칩을 다시 보낼 수 있습니다. 그 후, 2M의 각 기회에 대한 일일 보너스도 있습니다.

그 후에는 재설정 등급이 있습니다. 순위표에 도달하기 위해 가장 많은 칩을 가진 플레이어가 될 수 있습니다. 물론 리더보드에 도달하면 초기화 시간인 오전 7시 이후에도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힉스 도미노 게임의 일일 보너스 리셋 시간은 07:00 WIB입니다. 초기화 시간으로 다양한 일일 보너스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일일 보너스는 200만개까지 가능하며 재설정 시간을 거친 후 전날 칩 발송 한도에 도달한 경우 다시 칩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 순위 또는 순위표도 재설정되므로 순위표에 도달하면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Higgs Domino 게임의 재설정 시간에 대한 논의. 칩 충전이 필요한 경우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