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M ITB, 인도네시아 최초의 "MetaBinar" 개최

RansVerse의 메타 바이너리 SBM ITB

반둥공과대학 경영대학원(SBM ITB) 발표 메타비나 인도네시아에서 처음. RANS Entertainment와 공동으로 구축한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에서 MetaBinar가 열렸습니다. VCGamers, Meta Nuswantara – 신타 VR 그리고 UpBanx. 

RansVerse 사전 알파 테스트 시리즈인 MetaBinar 활동이 오늘 2022년 9월 30일 금요일 반둥 시 SBM ITB에서 열렸습니다.

SBM ITB 학생과 $VCG 토큰 보유자로 구성된 참가자는 각자의 장치에 다운로드된 RansVerse 애플리케이션에 로그인합니다. 그런 다음 참가자는 자신이 선택한 아바타를 사용하여 MetaBinar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Thegreaterhub SBM ITB의 이사인 Dina Dellyana는 참가자들이 "SBMVerse"에 참가하도록 선택된 사람들이라고 말했습니다. 프로젝트 RansVerse 생태계에 있는 메타버스 SBM ITB.

"이것 이벤트 우리의 첫 번째, 우리 흥분한 한번 그리고 이것은 이벤트 개발 중 하나에 대한 시험 프로젝트 RansVerse 생태계에서 올해 막 개척한 메타버스, “SBMVerse”. 이 이벤트가 개선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경험 그리고 약혼 모든 것에서 이벤트 나중에 열릴 것"이라고 반둥에서 말했다.

메타비나 sbm itb 오케이
SBM ITB

VCGamers의 공동 창립자 겸 회장인 Wafa Taftazani는 교육에서 RansVerse의 사용을 대중에게 소개하기 위해 Pre-Alpha 테스트도 수행했다고 말했습니다.

"BUMN Startup Day 행사에서 처음으로 RansVerse 액세스를 공개한 후 사용 사례 SBM ITB와 협력하여 교육 분야의 RansVerse 및 알파 JWC,” 그는 말했다.

Wafa는 이번에 Pre-Alpha RansVerse가 대중이 의견과 제안을 제공할 수 있는 가장 넓은 공간을 열었다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교육의 세계에서 RansVerse의 발전은 계속해서 완벽해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RansVerse Pre-Alpha 테스트에서 피드백 대중과 교육계로부터. RansVerse가 블록체인과 통합되어 생산적인 일에 사용될 수 있는 인도네시아 메타버스의 자부심이 될 수 있도록”이라고 설명했다.

줄을 서서, Meta Nuswantara의 RansVerse 제품 관리자 – Shinta VR, Miftahul Bagus는 현재 Ransverse가 Windows, Android 및 Oculus VR의 세 가지 플랫폼에서 시도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RansVerse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기능이 이미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다음을 통해 사용자 간에 통신합니다. 음성 채팅, 제스처 협업, 이모티콘 공유 및 드론을 사용하여 탐색합니다. 

"물론 메타버스의 세계에서 교육 및 학습 활동을 개최할 수 있는 메타비나(MetaBinar)"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Bagus는 Shinta VR과 VCGamers가 이전에 동시에 수십 명의 사용자가 참여하는 내부 RansVerse Pre-Alpha 테스트를 수행했다고 말했습니다.

"어제의 Pre-Alpha 릴리스 결과는 기대에 부응했으며 멀티플레이어 기능에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최소한의 측면에서 장치 요구 사항, 우리는 또한 RansVerse가 더 많은 것에 도달할 수 있다고 낙관합니다 사용자, 우리가 여러 테스트 후 중간 수준 장치, 성능은 유지된다”고 말했다.

현재 계속 Bagus, 그의 파티는 운영 체제 측면에서 몇 가지 개선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SBM ITB가 개최하는 행사에는 자카르타에 기반을 둔 벤처캐피탈 회사인 Alpha JWC Ventures가 참석할 예정이다. Alpha JWC Ventures의 대표들이 행사에 연사로 참석할 예정입니다.

Pre-Alpha RansVerse의 구현은 VCGamers Roadmap에서 준비한 일정에 따라 수행됩니다.

RansVerse 소개

횡축
RansVerse

RansVerse는 VCGamers, Shinta VR, RANS Entertainment 및 UpBanx의 협력으로 구축된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 프로젝트입니다. RansVerse의 수천 개의 토지가 최근 ILO(Initial Land Offerings) 1.1, 1.2, 1.3 및 1.4에서 대중에게 판매되었습니다.

메타버스에서 수행할 수 있는 많은 활동이 있습니다. 그 중 자산 매매, 대학 진학, 콘서트 개최, 기자 회견 개최, 스탠드 업 코미디 행사 개최 및 기타 활동.

RansVerse에는 메타버스에 진입한 여러 전략적 파트너가 있습니다. 그 중에는 SBM ITB, Eiger, Kaabaverse, 인도네시아 게임 협회(AGI) 및 Rans Entertainment가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