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릴랜드의 게임 디자인 대학 목록

게임 디자인 칼리지 Maryland Institute College of Art

메릴랜드는 게임 디자인 과정과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다양한 대학이 있는 미국의 주 중 하나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메릴랜드에서 게임 디자인 과정과 학위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대학 옵션 중 일부를 살펴볼 것입니다. 일부 게임 디자인 학위에는 학사, 석사 및 박사 학위가 포함됩니다.

또한 읽기: 캘리포니아의 5개 게임 디자인 학교

메릴랜드의 게임 디자인 대학

존스홉킨스대학교

존스홉킨스대학교
존스홉킨스 대학교 건물. 출처: 볼티모어 방문

Johns Hopkins University는 사회적, 기술적, 사회적 측면을 다루는 비디오 게임 디자인 과정을 제공합니다. 예술적 비디오 게임에서.

비디오 게임 디자인 과정을 수강하는 학생들은 역사, 프로그래밍, 그래픽 디자인, 캐릭터 애니메이션, 플롯 및 캐릭터 개발에서 비디오 게임이 사회적 및 심리적 측면에 미치는 영향에 이르기까지 비디오 게임에 관한 모든 것을 배우게 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존스홉킨스대학교, 한 학기 프로젝트로 3~4명의 학생으로 구성된 팀에서 비디오 게임 실험을 설계하고 구현하는 수업이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 과정을 수강하려면 601.255: 비디오 게임 디자인 소개 및 601.256: 비디오 게임 디자인 랩 소개에 등록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플로리다 최고의 게임 디자인 학교 5곳

메릴랜드 대학교, 볼티모어 카운티

메릴랜드 대학교, 볼티모어 카운티
메릴랜드 대학교, 볼티모어 카운티. 출처: 스맵스

메릴랜드 대학교 컴퓨터 과학 및 전기 공학과를 수용하는 공학 및 정보 기술 학부가 있습니다. 이 부서는 게임 개발 트랙과 함께 이학사 학위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모든 컴퓨터 과학 전공 및 일반 교육 프로그램 요구 사항을 완료한 후 게임 개발 트랙을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요구 사항을 충족한 후 학생들은 트랙을 수강할 수 있습니다. 게임 개발.

게임 개발 프로그램은 Game User Interface 프로그래밍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생기, 게임용 컴퓨터 그래픽, 모바일 플랫폼 개발, 데이터 지향 컴퓨팅.

또한 읽기: 노스캐롤라이나의 게임 디자인 대학 목록

볼티모어대학교

볼티모어 대학교 게임 디자인 칼리지
볼티모어 대학교. 출처: 비즈니스 저널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볼티모어대학교, 학생들은 시뮬레이션 및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에서 이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터랙션 디자인 및 정보 아키텍처에서 이학 석사 학위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정보 및 인터랙션 디자인 과학 박사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University of Baltimore는 디지털 미디어 프로덕션의 인증 프로그램도 제공합니다.

Animation Career Review에 따르면 University of Baltimore의 시뮬레이션 및 게임 디자인 프로그램은 메릴랜드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큰 게임 디자인 프로그램입니다. 현재 150명 이상의 학생들이 이 프로그램을 수강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위한 게임 디자인 이론과 같이 비디오 게임 디자이너에게 특히 유용한 자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기술 예술, 코딩 및 개발과 같이 학생들이 선택할 수 있는 두 가지 선택이 있습니다.

메릴랜드 인스티튜트 칼리지 오브 아트

게임 디자인 칼리지 Maryland Institute College of Art
메릴랜드 인스티튜트 칼리지 오브 아트. 출처: 조명 실습

메릴랜드에 있는 이 게임 디자인 대학은 게임 디자인 학사 학위 프로그램은 물론 게임 아트 스튜디오 또는 인터랙티브 아트 스튜디오에 중점을 둔 인터랙티브 아트 학사 학위를 제공합니다.

게임 디자인 프로그램에는 게임 디자인 대학에서만 볼 수 있는 게임에 대한 독특한 관점에 대해 배우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 프로그램을 수강하는 학생들은 3D 게임 디자인, 게임 협업 스튜디오, 3D 세계 및 레벨 디자인, 물론 디자인 입문과 같은 다양한 과정을 듣게 됩니다.

졸업한 학생 메릴랜드 인스티튜트 칼리지 오브 아트 게임 디자인 학사 학위를 취득한 그는 Kate Spade, Under Amour, Museum of Modern Art 등과 같은 여러 유명 회사에서 근무했습니다.

이것은 메릴랜드의 게임 디자인 대학에 대한 권장 사항에 대한 설명입니다. 이것이 미래의 비디오 게임 디자이너에게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 시장 VCGamers가 다양한 게임 거래 요구를 충족하고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