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NFS Heat에서 멀티플레이어를 플레이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NFS Heat를 멀티플레이하는 방법

NFS Heat와 같은 레이싱 게임은 다른 사람이나 멀티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확실히 더 재미있을 것입니다. 물론 NFS Heat는 즐길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멀티플레이어 기능을 사용하면 다음을 사용하여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차 당신이 가진 것.

이번에는 VCGamers가 크로스 플레이 기능을 포함하여 NFS Heat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기능에 대해 논의합니다.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Need For Speed Heat PC 어떻게 다운로드?

NFS Heat의 멀티플레이어 기능

NFS Heat Open World를 멀티플레이하는 방법
NFS Heat의 오픈 월드. 출처: Spieletips

Need For Speed Heat는 싱글 플레이어 게임과 동시에 멀티 플레이어 게임이라는 점에서 독특한 게임입니다. 이는 대규모 오픈 월드, 즉 오픈 월드에서 플레이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자동차를 운전하여 오픈 월드를 탐험할 수 있으며 할 수 있는 주요 임무가 있습니다. 한편, 다른 플레이어는 동일한 서버 세계에서 자신의 임무를 수행합니다.

레이스를 시작하고 싶을 때 다른 플레이어를 초대할 수 있습니다. 단, 메인 미션을 진행 중이라면 메인 미션은 혼자만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플레이어를 초대할 수 없습니다.

이 게임은 주요 오픈 월드 맵인 Palm Spring이라는 가상의 도시를 배경으로 합니다. 플레이어는 팜스프링스 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탐색할 수 있으며, 그 중 하나는 120대.

또한 읽기: NFS Heat에서 담당자를 쉽게 늘리는 방법!

멀티플레이 레이스 방법

NFS 히트 멀티플레이어 레이스
NFS 히트 멀티플레이어 레이스. 소스: 꼬인 복셀

NFS Heat에서 멀티플레이어를 플레이하는 방법에 답하려면 오픈 월드에서 플레이를 시작한 이래로 멀티플레이어를 플레이해 왔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나 다른 플레이어를 레이스에 초대하여 멀티플레이어 플레이 경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레이스에 참가하고 싶을 때 최대 15명의 플레이어를 초대할 수 있습니다.

레이싱 뿐만 아니라 빌보드 파괴와 같은 오픈 월드에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도록 친구를 초대할 수도 있습니다. 오픈월드에서 활동을 한다면 서버에 친구를 초대하기만 하면 됩니다.

서버 Need For Speed Heat는 최대 16명의 플레이어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제한된 서버는 다른 플레이어의 활동으로 너무 바쁘지 않기 때문에 플레이어에게 매우 유익합니다.

레이싱과 같이 다른 플레이어가 수행하는 활동은 동시에 수행됩니다. 따라서 16명의 플레이어를 수용하는 서버는 너무 붐비지 않을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NFS Heat에서는 분할 화면 모드 또는 오프라인 멀티플레이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레이싱 게임은 분할 화면 멀티플레이어에서 매우 인기가 있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개발자는 이를 우선시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읽기: Need For Speed (NFS) Heat에서 빠른 돈을 벌기위한 5 가지 요령

크로스 플레이 기능

크로스 플레이 기능
크로스 플레이 기능. 출처: YouTube/BlackPanthaa

NFS Heat는 PC, PlayStation 4 및 Xbox One과 같은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입장하면 크로스 플레이를 원한다는 확인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에 따르면 EA, NFS Heat는 크로스 플레이 기능을 지원하므로 다른 시스템을 사용하는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크로스 플레이는 다른 시스템을 사용하는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예를 들어 PC 플레이어는 Cross-Play를 활성화하면 PS4 또는 Xbox를 사용하는 플레이어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초기 화면을 거치는 것 외에도 개인 정보 메뉴에서 로비에 있는 동안에도 크로스 플레이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멀티플레이어 기능에 대한 논의는 NFS 히트, 유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게임 내 충전 요구 사항 및 기타 요구 사항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